2024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NO.1 립 메이크업 디올 뷰티
오랫동안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국민 립밤’과 화사한 코랄 컬러의 만남.
국민 립밤, 새로운 컬러를 입다
어떤 제품 앞에 ‘국민’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려면, 이를 증명하기 위한 판매량과 후기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디올 뷰티의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6년 연속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메이크업 제품 1위*이자, 수많은 한국 여성들의 파우치 안에 하나씩 자리 잡은 제품. 2024년 1월에는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컬러인 #061 포피 코랄을 세계 최초 한국 단독 선출시했는데, 이 또한 큰 사랑을 받으며 2024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립 메이크업 부문에서 당당히 1위 자리에 올랐다.
*2018~2023년 Q3 백화점/부티크 메이크업 통합 & 립 제품 부문 보떼 리서치 결과.
POINT 1
한국 여성을 위한, 한국 여성에 의한 컬러
올해 새롭게 출시된 #061 포피 코랄 컬러는 한국 팀에서 제안해 탄생한 컬러다.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구현된 생기 넘치는 피치 코랄 컬러로, 한국 여성들 사이에서 ‘불호’가 없을 만한 사랑스러운 코랄 컬러라 자부한다. 특히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며, 한 번만 발라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민낯에 이 제품 하나만 발라도 생기 있는 룩 완성!
POINT 2
오래 지속되는 촉촉한 보습 효과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가 특별한 건 단순히 발색만 예쁜 제품이 아니기 때문. 하루 종일 편안한 입술 상태로 지켜주는 촉촉한 수분감이야말로 많은 이들이 이 제품을 사랑하는 이유다. 입술 피부 본연의 보호층을 강화하고 회복시키는 체리 오일과 입술을 매끈하게 가꿔주는 시어 버터 등의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사계절 내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지켜준다.
POINT 3
맞춤 컬러를 선사하는 컬러 어웨이크닝 립밤
‘국민 립밤’이라는 애칭답게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성별과 피부, 계절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개개인의 입술 수분에 반응하는 ‘컬러 리바이버 기술’ 덕분인데, 피부 톤에 맞는 맞춤 컬러 발색으로 각자에게 어울리는 생기 있는 색감으로 발색된다. 이러한 이유로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으며,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없으면 불안해! 머스트해브 아이템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는 수많은 여성들의 파우치 속 필수품. 그중에서도 새롭게 출시된 #061 포피 코랄 컬러는 칙칙한 얼굴에 생기를 선사하는 화사한 피치 코랄 컬러로, 코랄 립 마니아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중! 인플루언서들 역시 이 제품 없이는 외출도 불안하다고 고백했다.
“시중의 다양한 립밤을 사용해봤지만, 원조격 컬러 립밤인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만큼 만족스러운 제품은 없었어요. 얼굴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생기 있는 컬러와 촉촉하고 매끄러운 발림성, 오랜 컬러 지속력까지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제품이더라고요. 특히 #061 포피 코랄은 요즘 저의 최애 컬러! 사랑스럽고 화사한 룩을 연출할 때 제격이에요.” 정채이(인플루언서)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의 오랜 마니아로서 한국 여성에게 영감을 받은 컬러가 탄생했다니 정말 반가웠죠. #061 포피 코랄 컬러를 직접 사용해보니 웜톤 피부에 ‘찰떡’이더라고요.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줘서 요즘 매일 애용하고 있어요. 외출할 때마다 꼭 챙길 정도로, 언제 어디서나 저와 함께하는 아이템입니다.” 황은실(인플루언서)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