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 더 자신 있는 일상을 위해
매달 찾아오는 그날에도 움츠리지 않고 자신 있게 일상을 즐기며 활동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뷰티쁠>과 <화이트>가 뭉쳤다. 여성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생리대의 조건은 무엇일까? 여성 500명과 진행한 대규모 서베이를 통해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았다.
내가 원하는 생리대는?
매달 찾아오는 그날이 오면 하루 종일 불안하고 신경 쓰인다. 평소와 같은 일상생활은 물론이고, 다양한 운동이나 야외 활동을 해야 할 때는 특히 더 그렇다. 그날에도 당당하려면 어떤 생리대가 필요할까? <뷰티쁠>과 <화이트>가 의기투합해 20대 여성 500명에게 화이트의 생리대를 3주간 사용해보게 했다. 화이트 생리대를 직접 경험한 여성 500명은 어떤 후기를 남겼는지 확인해보자.
BEAUTY+ says
여성들이 원하는 생리대의 조건은 간단했다. 생리혈이 새지 않는 것. 일상적인 움직임에도 생리가 새지 않을까 걱정하는 여성들이 많았다. 활동량이 많은 날에는 평소 쓰는 생리대가 아닌 다른 생리대를 사용하는 사람이 50%나 될 정도! 3주간 화이트 생리대를 사용한 여성들은 빠른 흡수력과 샘 방지 효과에 만족했으며, 특히 생리 기간 중 움직임이 많은 활동 시 화이트 제품을 사용하겠느냐는 질문에 답변자의 96%가 ‘그렇다’고 답했다. 즉 화이트의 빠른 흡수력과 함께라면 그날에도 샘 걱정 없이 당당할 수 있다는 이야기다.
직접 써보니 더 좋아! 화이트 생리대 리얼 리뷰
3주간 화이트 수퍼흡수와 네이처포레 생리대를 사용한 여성들은 불편한 그날에도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일상을 보낼 수 있었다고 한다. 그들의 리얼한 리뷰를 참고하자.
그날의 ‘나’를 당당하게 만드는 비결, 화이트 생리대 듀오
여성 500명이 직접 사용하고 인정한 화이트의 수퍼흡수 생리대와 네이처포레 생리대. 과연 어떤 스펙으로 여성들을 매료했는지 두 제품의 특징을 비교 분석했다.
ITEM 1
화이트 수퍼흡수 생리대
양이 많은 날에도 당당할 수 있는 이유. 화이트 수퍼흡수 생리대는 화이트의 28년 기술력을 담은 시크릿홀을 탑재해 혈이 겉옷에 묻거나 새어나오지 않게 도와준다. 또 3중 흡수층의 부피를 줄인 특수 압착 기술로 얇은 패드가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해 활동에 불편함이 없고, 이중 샘을 방지하는 인체 공학적 모형 덕분에 옷 입기에도 편하고, 양이 많은 날 활동할 때도 안심할 수 있다.
ITEM 2
화이트 네이처포레 생리대
피부가 유독 민감한 사람은 네이처포레를 한번 써보면 순한 사용감을 잊지 못한다. 생리대 원료 중 40% 이상이 식물 유래 성분인 데다,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바이오매스 소재를 피부에 닿는 면에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로 줄였기 때문. 게다가 시크릿홀 덕분에 많은 양도 빠르게 흡수한다. 양이 많은 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생리대다.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