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NO.1 클렌저 세타필
강력한 세정력과 순한 사용감. 둘 다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한 저자극 딥 클렌저.
소리 없이 강한 저자극 살리실산 클렌저
클렌저 선택의 기준을 크게 두 가지로 나누자면 탁월한 세정 효과와 피부 자극도다. 이 어려운 밸런스 게임을 종결시킨 클렌저가 등장했으니, 1947년부터 민감 피부를 연구한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다. 2%에 달하는 고농도 살리실산으로 모공 속 묵은 각질과 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음에도 피부에 순한 약산성 포뮬러라는 사실. 2024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당당히 클렌저 부문 1위에 오르며 ‘믿고 사용하는 세타필’이란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POINT 1
피지 81%* 제거! 2% 살리실산의 마법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불필요한 각질과 과도한 유분 고민에서 벗어나고자 세타필이 선택한 성분은 살리실산이다. 이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허용 기준 최대 함량인 2%까지 담아 세정 효과를 극대화했다. 모공 속 피지와 각질,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까지 말끔하게 비워주는 효과로 지긋지긋한 트러블 고민을 없애준다.
*Galderma Data on File [RD.53.SPR.205696] (N=20, Dermatech, Georgia, 2022년 5월 10일~6월 13일, 1회 사용 전후 피지량 측정)
POINT 2
민감성 피부 OK 약산성 클렌저
세정력이 강한 클렌저는 자극적일 거란 생각은 접어두길. 민감 피부 해결사 세타필이 고농도 살리실산의 강력한 클렌징 효과와 약산성(pH 4.3~5.0) 저자극 포뮬러의 세기의 만남을 성사시켰다. 덕분에 민감한 피부의 장벽을 보호하는 동시에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와 함께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상쾌한 세안 타임을 누려보자
POINT 3
여드름성 피부 관리의 시작은 클렌징
문제성 피부를 77년간 연구한 세타필은 여드름성 피부야말로 클렌징 단계부터 섬세하게 관리해야 한다고 한다.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의 살리실산 성분이 모공 속 깊숙이 침투해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막힌 모공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식약처로부터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까지 받아 더욱 안심!
저자극 딥 클렌징, 이 어려운 걸 해냅니다
클렌저 부문의 심사를 위해, 강력한 세정력과 순한사용감 사이에서 어떤 것을 우위에 두어야 할지 고민하던 심사위원들이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를 경험한 뒤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인플루언서들 역시 이 제품의 저자극 딥 클렌징 효과를 입을 모아 칭찬했다.
“피부를 뽀득뽀득 닦아야만 트러블을 막을 수 있다는 생각에 늘 세정력이 강력한 클렌저를 사용해왔죠. 하지만 피부가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악순환만 이어졌는데요. 세타필의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를 사용한 후, 저자극으로도 피부가 말끔히 클렌징될 수 있음을 깨달았어요. 살리실산 2%와 약산성의 놀라운 조합 덕분이죠.” 박수진(인플루언서)
“모공 속 블랙헤드 때문에 고민하다 이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요. 쫀쫀한 크림 제형이라 물기 없는 손에 펴 바르고 물을 묻히면서 거품을 낸 다음 피지와 블랙헤드가 고민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문지르며 클렌징합니다. 세안 후 모공을 꽉 채운 피지와 블랙헤드가 말끔하게 사라짐은 물론, 꾸준히 사용했더니 여드름을 마주하는 날이 확연히 줄었어요.” 정아현(인플루언서)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