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FACE
유아인부터 블랙핑크 리사까지!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
샹테카이 WITH 유아인
샹테카이 코리아가 선택한 최초의 모델은 유아인이다. 일체의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야생동물 보호에 동참하는 등 지속 가능한 뷰티 브랜드의 행보에 앞장서 온 샹테카이. 지구를 생각하는 자각 있는 지식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와 소신 있는 배우 유아인의 만남이라니! 이들이 함께한 첫 번째 제품은 퓨처 스킨 쿠션-스킨케어 파운데이션이다. 브랜드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똑똑한 쿠션. 샹테카이 코리아의 론칭 10주년을 맞아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이라고 하니 더욱 의미가 깊다.
맥 WITH 블랙핑크 리사
무려 4천만이라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지닌 블랙핑크 리사는 이미 글로벌 파워를 입증한 한류 스타다. 그런 그녀가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됐다는 소식! 한국도 아시아도 아닌 맥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K-POP 아이돌은 블랙핑크 리사가 유일무이하다. 첫 활동으로 공개한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립 밤의 캠페인 화보와 영상에서는 리사의 색다른 매력을 살펴볼 수 있다. 평소 무대 위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또 다른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듬뿍 담겼으니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해보자.
에스티 로더 WITH 윤아
무려 11년 동안 이니스프리의 뮤즈로 활약하며 모델과 브랜드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몸소 보여준 윤아. 아름다운 추억을 뒤로한 채 그녀가 택한 다음 행보는 에스티로더다. 에스티로더의 아시아 모델로 선정된 윤아는 공개된 첫 번째 캠페인 영상 속에서 럭셔리한 자태를 뽐내며 매력을 뽐냈다. 윤아의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잘 살려주었다는 반응. 마치 갈색병이 사람으로 다시 태어난 듯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모습이 인간 에스티로더라 불러도 좋을 정도다!
비오템 WITH 한소희
드라마 단 한 편으로 이토록 많은 뷰티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은 배우가 또 있었을까. 또렷한 이목구비, 풍성한 머릿결, 결점 없는 맑고 깨끗한 피부, 특유의 도회적인 분위기까지. 최근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워너비 스타로 등극한 그녀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 출연 후 디올, 아이오페, 로레알 파리, 구딸 파리, 벨레다 등 수많은 뷰티 브랜드와 협업했다. 그리고 그녀가 다음으로 선택한 브랜드는 비오템. 한소희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세련된 모습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오템의 이미지와 꼭 맞아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