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슬포슬 #니트메이크업

포근한 겨울 니트에 어울리는 소프트 터치 메이크업.

  PEACH SMOOTHIE

니트에 어울리는 소프트 터치 메이크업
넥 워머 코스.

창백한 겨울 피부에 복숭앗빛 생기를 더하는 법. 매트한 피니시의 피치, 애프리콧 컬러 블러셔를 선택해 눈두덩 전체와 눈 아래쪽, C존 관자놀이까지 넓게 펴 바른다. 광대 앞쪽까지도 색감을 퍼트려 실제 뺨에서 올라온 듯 자연스러운 혈색을 연출하자.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블러셔를 바른 부위의 경계선을 부드럽게 블렌딩해야 한다는 것. 투명한 피니싱 파우더를 사선 브러시에 묻혀 블러셔 바른 주변을 블렌딩하며 마무리하자. 복숭앗빛 뺨 덕분에 어떤 룩이든 사랑스러운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3호 애프리콧 요거트, 이든미네랄 미네랄 블러셔 스뮐트론, 에스쁘아 리얼 치크 업 4호 러빙 피치 
1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트윈 3호 애프리콧 요거트 버터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뺨에 생기를 준다. 9.5g 1만5000원. 2 이든미네랄 미네랄 블러셔 스뮐트론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피치 핑크 블러셔로 얼굴에 화사함을 더해준다. 5g 4만2000원. 3 에스쁘아 리얼 치크 업 4호 러빙 피치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이 특징인 파우더 블러셔. 발색이 처음 그대로 오래 유지된다. 6g 1만9000원.

  ROLY-POLY

니트에 어울리는 소프트 터치 메이크업
버킷햇 앤아더스토리즈, 앙고라 ,암 워머 모두 아수라.

생기 잃은 겨울 피부를 위한 원 포인트 립 메이크업. 오렌지와 레드가 섞인 컬러를 입술 라인을 따라 풀 컬러로 채워 바른 다음, 브러시를 이용해 입술 라인의 경계선을 소프트하게 블렌딩한다. 그와 동시에 입술 라인보다 좀 더 넓게, 오버사이즈로 스머지하고 비슷한 컬러의 파우더 섀도로 입술 라인의 경계를 풀어주면서 발색을 높이면 끝. 여기에 브로 마스카라로 눈썹결을 또렷하게 정돈하는 것으로 마무리하면 클린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어려 보이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어뮤즈 슈 벨벳 04 꽃보라, 로라메르시에 페탈 소프트 립스틱 크래용 360, 힌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 01 클리어
1 어뮤즈 슈 벨벳 04 꽃보라 칙칙한 입술에 생기를 더하는 동시에 벨벳처럼 보송보송한 립을 완성한다. 4g 2만원. 2 로라메르시에 페탈 소프트 립스틱 크래용 360 아네스 핑크 코럴 컬러가 입술을 부드럽게 물들이는 립 크레용. 1.6g 4만1000원대. 3 힌스 시그니처 브로우 쉐이퍼 01 클리어 눈썹을 한올 한올 또렷하고 볼륨 있게 연출하는 브로 셰이퍼. 4ml 1만8000원.

  SWEET LAVENDER

니트에 어울리는 소프트 터치 메이크업
베스트 쟈니해잇재즈,롱 글러브 펀프롬펀.

연보라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는 베이스에 신경 써야 한다. 평소보다 피부톤을 밝게 연출하고 글로시한 제형보다 매트한 파운데이션을 선택해야 연보라의 부드러운 느낌과 어울린다. 연보라 섀도를아무 베이스 단계 없이 눈두덩에 바로 바르면 발색이 선명하지 않기 때문에 연보라 아이 펜슬이나 연보라 컬러 크림 섀도를 바탕에 깐 다음 파우더 타입 섀도를 레이어링하길 추천. 끝으로 피니시 파우더를 아이홀에 쓸어주면 섀도의 경계선을 부드럽게 풀어줄 수 있다.

구찌 뷰티 스틸로 꽁뚜르 데이으 06 셀레스트,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159 플럼 튤, 베네피트 슈가플럼 트윙클
1 구찌 뷰티 스틸로 꽁뚜르 데이으 06 셀레스트 아이섀도를 스머지하기 전 미리 사용하면 섀도의 발색을 높여준다. 0.34g 4만7000원. 2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159 플럼 튤 연보라&퍼플컬러 팔레트로 데이&나이트 모두 활용도가 높다. 7g 9만원대. 3 베네피트 슈가플럼 트윙클 신비한 분위기의 연보랏빛 반짝임을 더한다. 입자가 미세해 발림성도 좋다. 3g 4만5000원대.

  APPLE SODA

니트에 어울리는 소프트 터치 메이크업
발라클라바 펀프롬펀.

먼저 연두색 아이라이너로 쌍꺼풀 라인 위쪽으로 곡선 모양의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빠르게 스머지한다. 펜슬을 바른 부위에 아이섀도를 덧발라야 발색이 잘되고 컬러도 오래 지속된다. 파우더 타입 연두색 아이섀도를 납작한 섀도 브러시로 덧바른 다음 투명한 세팅 파우더로 눈두덩을 눌러 색을 고정하며 마무리한다. 이처럼 쌍꺼풀 라인 부분을 비워두면,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풀 컬러로 채울 때보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맥 컬러 엑세스 젤 펜슬 아이라이너 풀 샤크,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컬러 섀도우 S314 나일 그린,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마차
1 맥 컬러 엑세스 젤 펜슬 아이라이너 풀 샤크 청량한 에메랄드 그린 컬러의 젤 타입 펜슬 아이라이너. 0.35g 3만5000원. 2 나스 싱글 아이섀도우 마차 버터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벨벳 텍스처로 스머징하기 좋다. 1.1g 3만원. 3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컬러 섀도우 S314 나일 그린 소프트-크리미 텍스처가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2.5g 2만3000원.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