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입술을 만들어줄 러브 립스틱
올가을엔 샬롯 틸버리가 고른 로맨틱한 컬러로 입술을 물들이고 사랑을 속삭여볼 것. 룩 오브 러브 립스틱 컬렉션이 사랑의 찰나를 더욱 아름답게 꽃피울 것이다.
뷰티 리더들이 꼽은 로맨틱 립스틱
1만6000명이 뽑은 ‘인품사 어워즈’ BEST 립스틱
사랑에 빠진 사람은 아름답다. 사랑을 말하는 음성과 입술 또한 마찬가지. 샬롯 틸버리 룩 오브 러브는 사랑에 빠진 설렘과 아름다움을 컬러로 표현한 립스틱 컬렉션이다. 장미 꽃잎을 닮은 미디엄 톤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웨어러블하게, 어느 룩에나 사랑스럽게 어우러진다. 연인을 바라보던 붉게 물든 뺨에 어울리는 4가지 MLBB 컬러 중 키싱 라인은 촉촉한 광택감이 매력적인 루미너스 제형으로 한 가지 셰이드로 구성된다. 캐시미어처럼 부드러운 매트 레볼루션 라인은 3가지 셰이드로 만날 수 있다. 샬롯 틸버리 립스틱을 경험한 인품사 품평단은 “4가지 컬러는 무엇 하나 빠짐없이 사랑스럽고 데이트 룩은 물론 오피스 룩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있다”고 이야기하며 “부드러운 컬러뿐만 아니라 반짝이는 스톤이 박힌 로즈빛 골드 패키지, 그리고 립스틱에 섬세하게 조각된 하트 무늬까지 모든 요소가 사랑스럽고 로맨틱하다”고 평가했다.
INPUMSA comments
“발림성이 매우 뛰어난 립스틱이에요. 매트 레볼루션 라인은 보송하지만 컬러가 또렷하게 표현되고 입술이 건조해도 들뜸 없이 밀착됩니다. 하루 종일 입술에 머금고 있어도 편안한 느낌이에요.” 인플루언서 이지윤(@jiyoon_jyoun)
“반짝이는 로즈 골드빛 패키지부터 취향 저격이에요. 화장품이 아닌 하나의 액세서리 같은 느낌이죠. 4가지 컬러 모두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웨딩 벨레스는 컬러가 매우 고급스럽고 우아해서 가을 내내 바를 것같아요.” 인플루언서 황아정(@bn4w_)
사랑을 부르는 4가지 셰이드의 MLBB 립스틱
룩 오브 러브 매트 레볼루션
퍼스트 댄스
컬렉션 중 가장 쨍한 컬러의 립스틱으로 바르는 순간 어떤 피부도 화사하게 거듭 나도록 돕는다. 연인과 함께하는 선상 에서의 애프터 파티를 주제로 탄생한 컬러. 말린 장미에 라즈베리를 조금 섞어 더욱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룩 오브 러브 매트 레볼루션
미세스 키세스
MLBB의 절대 강자인 말린 장미, 진저 컬러를 섞어 분위기 있는 가을 여신으로 변신시켜줄 립스틱. 첫 키스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키세스 립스틱’이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부드러운 립스틱 포뮬러는 입술에 매끄럽고 편안하게 발려 사계절 내내 사용해도 좋다.
룩 오브 러브 매트 레볼루션
웨딩 벨레스
살랑이는 베일 사이 은은하게 비치는 수줍은 신부의 입술을 떠올려보길. 분명 차분한 핑크빛으로 부드럽게 물들었을 것이다.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신부와 잘어울리는 핑크빛 모브 베이지 컬러의 립스틱으로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룩 오브 러브 키싱
누드 로맨스
풋풋하고 순수했던 첫사랑을 표현한 반짝이는 립스틱. 톤 다운된 복숭아 컬러에 누드 베이지를 한 방울 섞은 듯한 부드러운 컬러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한다.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하는 것도 장점.
사진 이기현
문의 샬롯 틸버리(1644-6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