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배스 타임

일상의 샤워 시간을 감각적인 힐링의 시간으로 바꿔줄 배스템 리스트.

몰튼브라운 블루벨 와일드 스트로베리 바디 로션, 필로소피 래디언트 그레이스 샤워젤, 조 말론 런던 리바이탈라이즈 익스폴리에이팅 솝, 앤아더스토리즈 퍼펙트 피스타치오 바디 스크럽, 이솝 엘레오스 너리싱 바디 클렌저, 조 말론 런던 인리치 샤워 크림

1 몰튼브라운 블루벨 와일드 스트로베리 바디 로션
부드러운 감촉, 은은한 향으로 힐링하고 싶다면 추천. 이슬 맞은 블루벨과 잘 익은 야생 딸기 향이 어우러지는 플로럴 프루티 향으로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시어버터를 함유해 깊은 보습을 전해준다. 300ml 5만2천원.

2 필로소피 래디언트 그레이스 샤워젤
블랙 체리, 재스민, 캐러멜라이즈드 샌들우드의 여성스럽고 매혹적인 향을 담고 있다. 샤워 젤은 물론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생성돼 버블 배스로도 활용 가능한 게 장정. 480ml 4만3천4백원.

3 조 말론 런던 리바이탈라이즈 익스폴리에이팅 솝
레몬 껍질, 월계수, 버베나 에센셜 오일이 향긋한 시트러스 향을 남기고, 레몬 껍질과 세이지 잎 추출물이 자극 없이 피부를 깔끔하게 세정한다. 100g 3만1천원.

4 앤아더스토리즈 퍼펙트 피스타치오 바디 스크럽
우유, 화이트 초콜릿, 캔디 바닐라 등 달콤하고 매혹적인 노트가 조화를 이루며 감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마카다미아 오일, 시어버터 등을 함유한 비건 포뮬러로 피부에도 순하다. 250ml 2만2천원.

5 이솝 엘레오스 너리싱 바디 클렌저
오일과 계면활성제를 혼합해 만든 에멀션 타입의 베이스로, 부드럽고 감각적인 크림 텍스처가 인상적이다. 정화작용이 뛰어난 식물성 성분이 더해져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하면서 부드럽고 유연하게 가꿔준다. 180ml 4만9천원.

6 조 말론 런던 인리치 샤워 크림
벨벳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샤워 크림. 풍성한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하고, 장미, 캐머마일, 시더우드 에센셜 오일이 은은한 플로럴 향을 피부에 입혀준다. 200ml 5만4천원.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