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마 스타일링

미묘한 비율 차로 이미지를 바꿔라! 메이크업보다 한결 드라마틱한 가르마 스타일링.

불금을 위한 헤어
앳코너, 090팩토리, 가르마 스타일링
원피스 앳코너, 귀고리 090팩토리.

비대칭 가르마의 끝판왕. 1:9 비율에 가까울 만큼 극적인 헤어는 흐트러지지 않도록 수시로 머리를 쓸어 넘겨야 하는 탓에 자칫 비호감으로 전락할 수 있지만, 금요일 저녁만큼은 매력 어필 수단으로 용서 받을 수 있다. 머리를 한쪽으로 과감하게 쓸어 넘기며 시선을 분산시켜 얼굴이 비대칭인 이들의 단점 보완에도 특효. 발맹 컬렉션의 모델처럼 젖은 머리로 연출하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고 스트레이트 헤어는 복고적인 느낌을 자아낼 수 있으니, 컬과 질감을 살린 헤어를 선택할 것. 금요일 밤의 열기를 즐기느라 흐트러진 머리를 감출 수 있는 유용한 전략.

소녀와 여자 사이
질스튜어트 뉴욕, 가르마 스타일링
원피스 질스튜어트 뉴욕.

전날의 피로가 채 가시지 않았지만 남친과의 브런치 타임이 기다리고 있다. 오늘은 소녀의 수줍은 매력과 성숙한 이미지를 오가는 5:5 가르마로 색다른 모습을 어필할 예정. 하지만 5:5 가르마는 자칫 청학동에서 막 내려온 듯한 인상을 줄 수 있으니 물결 웨이브와 잔머리는 필수. 아이언으로 웨이브를 가볍게 넣은 다음 귀 뒤로 넘겨준다. 모발이 들뜨지 않도록 핀으로 고정시킨 뒤 드라이어의 따뜻한 바람을 3초간 3번에 걸쳐 쐬어준다. 그런 다음 귀 뒤로 넘긴 머리카락 한두 가닥을 꺼내 스프레이로 고정시킨다. 단, 얼굴이 길어 보일 수 있으니 얼굴이 세로로 긴 타입이라면 가르마를 곧게 내기보단 지그재그로 연출하길.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