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칼로리 다이어트 치트키

죄책감 없이 즐기는 맛있는 한 끼! 프로 다이어터들을 위한 저칼로리 식단.

메인 메뉴
파지티브호텔 지중해 이지백 쓰리베리즈

파지티브호텔 지중해 이지백 쓰리베리즈
1box 3만2000원
kcal 1포(50g)당 190kcal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각종 베리류 과일이 함유되어 다이어트식 특유의 텁텁한 느낌 없이 상큼하고 가볍게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식물성 단백질로 구성되어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평가 ★★★★★ ‘에계’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작아만 보였던 녀석이지만 의외로 든든하다. 물 200ml와 함께 흔들어 먹어도 좋고, 오트밀이나 견과류처럼 요거트 위에 뿌려 먹어도 제맛! 퇴근 후 미친 듯한 배고픔에 시달릴 때 빠르고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저녁 식사로 딱이다.

소소생활 곤약 카레우동

소소생활 곤약 카레우동
1ea 6000원
kcal 1개(310g)당 105kcal

냄비 한가득 오랜 시간 푹 끓인 깊고 진한 향이 가장 먼저 느껴진다.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해서 냄새만 진하고 맛은 밍밍한 경우가 많은데, 이 카레는 ‘진짜다’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 특히 곤약 특유의 비린 맛이 나 툭툭 끊어지는 듯한 고무 같은 식감이 전혀 없어 진짜 제대로 된 카레 우동을 먹는 듯한 기분!
평가 ★★★★★ 눅진한 카레 소스가 곤약면에 흡수되어 식당에서 한 끼를 먹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 칼로리가 적어도 맛이 없으면 손이 가질 않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맛과 칼로리를 모두 잡은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

다노 통밀팬케이크 믹스

다노 통밀팬케이크 믹스
1pack 3000원
kcal 1개(70g)당 260kcal

버터의 고소함과 설탕의 달콤함이 첨가된 갓 구운 빵을 떠올렸다면 조금 실망할 수 있다. 딱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일반 식빵과 가장 비슷한데, 다만 식감은 조금 더 푸석하다. 하지만 평소 입맛이 무딘 편이라면 일반 빵과 크게 차이를 못 느낄 수도 있다.
평가 ★★★★ 단순히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기존 빵보다는 살짝 푸석한 느낌이나 실망할 수 있다. 되레 크레페, 오믈렛 등 응용 레시피를 참고하면 근사한 다이어트 식단이 완성된다.

디저트
퀘스트뉴트리션 또띠아 프로틴 칩 나초치즈맛

퀘스트뉴트리션 또띠아 프로틴 칩 나초치즈맛
8ea 5만원대
kcal 1봉지(32g)당 140kcal

일반 과자보다는 자극적인 맛이 조금 덜하나 간이 약한 음식만 먹었던 이들의 입맛에는 충분히 달고 짭조름하다. 또 바삭한 음식을 먹기 힘든 다이어터들에게 오랜만에 씹는 즐거움을 주는 훌륭한 간식이다.
평가 ★★★ 단백질 함량이 높은 편이라 실제 트레이너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간식 중 하나. 맛도 있고 칼로리도 적은 건 사실이지만 저렴한 편은 아니라 여러 번 구매하기는 힘들 듯.

헤일로탑 벌스데이파티

헤일로탑 벌스데이파티
473ml 1만1300원
kcal 473ml당 285kcal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라고 무시했지만 ‘이거 웬걸?’ 일반 아이스크림과 차이가 전혀 없다. 식감도, 맛도 우리가 아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초콜릿부터 캐러멜까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헤일로탑의 벌스데이파티는 배스킨라빈스의 슈팅스타와 비슷한 맛이니 참고하길.
평가 ★★★★★ 한 통을 혼자서 다 먹어도 밥 한 공기가 채 되지 않는 칼로리다. 여성들의 경우 생리 전 단 음식이 당길 때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으로 부담 없이 기분을 전환해보길!

미주라 통밀도너츠

미주라 통밀도너츠
230g 1만800원
kcal 1봉(38g)당 143kcal

통밀가루로 만들어 씹는 순간 살짝 거친 느낌이 나지만 속은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하다. 단맛은 강하지 않지만 향 자체가 달콤해 기분 좋아지는 건 덤.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느껴져 다이어트 간식치고 맛 또한 훌륭하다.
평가 ★★★★ 끼니를 놓쳤을 때 식사로 먹어도 될 정도로 든든하다.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 덕분에 의외로 빵보다 더 맛있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아 역으로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사례가 종종 있으니 주의할 것.

소스
에덴 오가닉 옐로우 머스타드

에덴 오가닉 옐로우 머스타드
55g 6600원
kcal 0kca

우리가 흔히 먹는 머스터드보다 신맛이 강하다. 단맛은 전혀 없지만 소스 자체 향과 맛이 강해 자극이 필요한 다이어터들 입맛에는 딱이다.
평가 ★★★★★ 화학첨가물이 전혀 들어 있지 않은 100% 유기농 소스. 노슈거, 노지방! 소량의 나트륨이 있긴 하지만 소스 양 대비 아주 적은 수준. 한 통을 다 먹어도 0칼로리이니 다이어터들에게는 무조건 극호!

칼레스 훈제대구알 스프레드 오리지널

칼레스 훈제대구알 스프레드 오리지널
1ea 7900원
kcal 15g당 58kcal

소금에 절인 대구 알이 고소한 풍미와 짭조름한 감칠맛을 더해줘 無맛의 다이어트 식품에 소량만 첨가해도 맛있어지는 마법의 소스. 토스트, 샌드위치, 파스타 등 양식과 잘 어울리고, 소금 대신 사용해도 좋다.
평가 ★★★★ 밖에서 다이어트 식단을 먹을 때 튜브를 꾹 짜기만 하면 간편하게 맛과 풍미를 더할 수 있다.

잇츠 베러 잇츠베러마요

잇츠 베러 잇츠베러마요
245g 5500원
kcal 100g당 560kcal

마요네즈 특유의 느끼함이 싫었던 이들은 오히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만큼 담백하다. 농축된 두유를 먹는 듯 고소한 맛이 일품.
평가 ★★★★★ 야채 스틱이나 샐러드와 궁합이 좋은 저칼로리 마요네즈. 달걀 대신 국내산 약콩과 두유로 만들어 비건 식품으로 분류될 정도로 건강한 소스. 건강을 생각하는 이들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