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NO.1 크림 달바
생기와 광채, 보습까지 한 번에, 달바 비타 토닝 캡슐 크림.
맑고 촉촉한 생기광 피부의 해답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는 어떤 메이크업보다 먼저 눈길을 끈다. 이렇게 눈길을 사로잡는 피부로 케어하기 위해 탄생한 달바의 ‘비타 토닝 캡슐 크림’은 비타민 수분, 광채, 보습, 탄력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인체피부 일차 자극(저자극)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한 순한 미백 기능성 크림이다. 최근 리뉴얼을 통해 정제수 대신 비타민나무수 53%를 베이스로 사용하고, 순도 99% 비타민 C(아스코빅애씨드)를 담아냈으며, 순도 98% 글루타티온을 리포솜화해 흡수율을 높였다. 기존의 크림과 캡슐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더블 텍스처는 유지하되, 패키지는 일체형으로 업그레이드돼 사용감은 물론 위생과 보관까지 모두 향상되었다. 수분 베이스 위에 퍼지는 비타민 캡슐이 피부에 선명한 생기와 맑은 톤을 부여하고, 달바 독자 특허 성분인 트러페롤™(흰서양송로추출물, 토코페롤)이 피부의 기초 체력을 다져주고, 아데노신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크림은 ‘기미·잡티 케어와 안티에이징을 동시*에 잡은 토털 솔루션’이라는 평가로 2025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크림’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달바 비타 토닝 세럼 토너, 달바 비타 토닝 캡슐 세럼, 달바 비타 토닝 캡슐 크림 병행 사용 시 달바 비타 토닝 세럼 토너 단독 사용 대비 잡티 개선 시너지 효과에 도움을 줌. 인체적용시험 완료/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2025년 3월 27일~4월 11일/ 21명/ 개인차 있음

| POINT 1
더 촘촘하고 강력해진** 비타민 포뮬러
비타민나무수 53%를 베이스로, 순도 99% 비타민 C(아스코빅애씨드), 98% 글루타티온을 리포좀화한 성분이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2%까지 더해져 칙칙한 피부에 조명을 켠 듯 밝고 투명한 피부 톤으로 개선해준다.
**기존 달바 화이트 트러플 오일 캡슐 크림 대비 업그레이드
| POINT 2
캡슐-크림 더블 텍스처의 즉각 생기 효과
수분으로 꽉 찬 밀도 높은 크림 베이스 위에 얹힌 무자극 비타민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블렌딩돼 부담 없이 맑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어떤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있다.
| POINT 3
탄력·생기·광채를 아우른 성분
달바의 독자 성분 TruVita™(흰서양송로추출물, 아스코빅애씨드, 글루타티온)와 특허 성분 Trufferol™(화이트 트러플+토코페롤 복합체), 그리고 아데노신이 더해져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낸다. 단 2주 사용으로 잔주름 개선 25.41%, 잡티·기미 완화 17.21%, 피부 톤 개선 1.59% 효과를 임상시험으로 입증한 ‘효과로 증명하는 크림’이다.

기미·잡티와 생기 광채를 동시에 케어하는 생기 크림
투명하고 맑은 생기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가 극찬한 이 제품은, 피부에 닿을 때 촉촉하고 청량하면서도 롤링할수록 매끈하고 보습감 있게 정리되어 탄력감 있는 피부로 연출된다는 평가를 받았다. 자극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저자극 텍스처 덕분에 어떤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빠른 흡수감과 꾸준히 사용할수록 피부 톤이 정돈되고 안색이 밝아진다는 후기가 이어지며, 기미·잡티 고민이 있는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 사용할수록 피부 본연의 생기가 살아난다는 점에서 ‘꾸준함이 빛을 발하는 크림’으로 입소문 났다.
“칙칙하고 피곤해 보이던 피부가 점점 맑아지더라고요. 아침저녁으로 2주 정도 바르니까 안색이 환해지고 기미도 연해진 느낌이에요. 무엇보다 캡슐이 피부에 착 감기듯 녹아드는 사용감이 마음에 들어요. 바를 때마다 느껴지는 수분감도 좋고, 텍스처는 촉촉한데 번들거리지 않아 사계절 데일리 크림으로 손색없어요. 바쁜 아침에도 흡수가 빨라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정혜인(인플루언서)
“속은 건조하고 겉은 유분이 올라오는 복합성 피부인데, 이 제품은 보습과 생기 표현을 다 잡아줘서 요즘 완전 정착했어요. 끈적임 없이 흡수도 빠르니까 메이크업 전에 써도 밀리지 않고, 잡티 때문에 고민이던 피부도 전체적으로 정돈돼 보여 피부 컨디션이 올라간 느낌이에요. 특히 리뉴얼한 패키지가 위생적으로도 만족스럽고, 여름철에도 답답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 계속 손이 가요.” 서혜진(인플루언서)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