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케어의 진화, 스킨1004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스킨케어의 촉촉함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동시에. 환경까지 고려하는 선케어의 진화.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50ml 1만9천원.

  100시간* 보습 지속력으로 촉촉하고 편안하게 자외선 차단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를 보호하는 필수 아이템이지만, 불편한 사용감 때문에 꾸준히 바르기 어려울 때가 많다. 특히 건조하고 뻑뻑한 제형은 피부를 더 답답하게 하기도 한다. 스킨1004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 세럼’은 이런 고민을 해결하려고 탄생했다. 수분 세럼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바르는 선케어 제품의 기준을 한 단계 높인 셈이다. SPF50+/PA++++라는 강력한 차단력 덕분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할 뿐 아니라 여기에 스킨1004만의 히알루-시카 포뮬러를 더해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건조함을 개선하며,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은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상태로 가꿔준다. 이 제품은 임상시험을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했으며, 건조한 환경에서 피부 수분이 70% 개선**되고, 피부 속 보습***은 물론 수분 손실량****도 확연히 좋아진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는 단순한 자외선 차단을 넘어 수분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임을 입증한 것이다. 또 스킨1004는 피부뿐 아니라 지구환경까지 고려한 E착한 제품으로, 리프 세이프 포뮬러를 적용해 해양생태계를 위협하는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 같은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했다. 이는 하와이주 산호초 보호 기준을 충족하는 것으로, 지속가능한 성분과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해 자연을 보호하려는 브랜드의 의지를 보여준다. 촉촉해서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사용해도 좋지만, 사용감이 가벼워 더운 여름에도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의 종착점이 바로 이 제품이다.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50ml 1만9천원.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집중 분석

POINT 1 세럼처럼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 세럼이라는 이름대로 세럼처럼 부드럽고 가볍게 발리는 것이 장점.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흡수되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사용감이 편안하다. 특히 수분감이 충분히 느껴져 피부가 즉각적으로 촉촉해지고 은은한 물광 효과까지 더해져 건조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POINT 2 히알루-시카 포뮬러로 진정+보습
수분 공급의 대명사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마다가스카르산 병풀 추출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을 공급하고 건조함을 개선한다. 또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피부로 가꿔준다.

POINT 3 바다를 지키는 리프 세이프 포뮬러
옥시벤존과 옥티노세이트는 자외선 차단제로 흔히 사용하지만, 산호초를 비롯한 해양생태계에 심각한 피해를 준다는 사실이 밝혀져 이를 대체할 순한 성분의 필요성이 대두했다. 이에 스킨1004는 유해 성분을 배제해 하와이주 산호초 보호 기준을 만족시키면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하는 데 성공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뿐 아니라 피부와 지구를 동시에 보호하는 환경친화적 선케어를 구현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