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NO.1 클렌저 세타필

강력한 세정력과 순한 사용감. 둘 다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한 저자극 딥 클렌저.

소리 없이 강한 저자극 살리실산 클렌저
클렌저 선택의 기준을 크게 두 가지로 나누자면 탁월한 세정 효과와 피부 자극도다. 이 어려운 밸런스 게임을 종결시킨 클렌저가 등장했으니, 1947년부터 민감 피부를 연구한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다. 2%에 달하는 고농도 살리실산으로 모공 속 묵은 각질과 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음에도 피부에 순한 약산성 포뮬러라는 사실. 2024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당당히 클렌저 부문 1위에 오르며 ‘믿고 사용하는 세타필’이란 수식어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POINT 1
피지 81%* 제거! 2% 살리실산의 마법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불필요한 각질과 과도한 유분 고민에서 벗어나고자 세타필이 선택한 성분은 살리실산이다. 이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허용 기준 최대 함량인 2%까지 담아 세정 효과를 극대화했다. 모공 속 피지와 각질, 블랙헤드, 화이트헤드까지 말끔하게 비워주는 효과로 지긋지긋한 트러블 고민을 없애준다.

  POINT 2
민감성 피부 OK 약산성 클렌저

세정력이 강한 클렌저는 자극적일 거란 생각은 접어두길. 민감 피부 해결사 세타필이 고농도 살리실산의 강력한 클렌징 효과와 약산성(pH 4.3~5.0) 저자극 포뮬러의 세기의 만남을 성사시켰다. 덕분에 민감한 피부의 장벽을 보호하는 동시에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와 함께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상쾌한 세안 타임을 누려보자

  POINT 3
여드름성 피부 관리의 시작은 클렌징

문제성 피부를 77년간 연구한 세타필은 여드름성 피부야말로 클렌징 단계부터 섬세하게 관리해야 한다고 한다.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의 살리실산 성분이 모공 속 깊숙이 침투해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막힌 모공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식약처로부터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까지 받아 더욱 안심!

세타필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 124ml 2만1000원.

저자극 딥 클렌징, 이 어려운 걸 해냅니다
클렌저 부문의 심사를 위해, 강력한 세정력과 순한사용감 사이에서 어떤 것을 우위에 두어야 할지 고민하던 심사위원들이 젠틀 클리어 여드름 폼클렌저를 경험한 뒤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인플루언서들 역시 이 제품의 저자극 딥 클렌징 효과를 입을 모아 칭찬했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