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Hot Pick! – 랑콤 쥬시튜브 립글로스 #07 매직 스펠

건조한 겨울 입술에 반짝임 한 방울, 랑콤 쥬시튜브 #07 매직 스펠로 생기와 윤기를 동시에 채워보자.

랑콤 쥬시튜브 립글로스 #07 매직 스펠

랑콤 쥬시튜브 립글로스 #07 매직 스펠

피부뿐 아니라 입술도 쉽게 건조해지고 생기를 잃기 쉬운 겨울, 립밤 하나로는 부족하고 립스틱은 또 건조할까 부담스럽기 마련이다. 이럴 때는 자연스러운 윤기와 촉촉한 보습, 발랄한 컬러까지 동시에 채워줄 아이템이 필요한데 그럴 때 가장 손이 가는 건 단연 립글로스. 특히 과한 컬러보다 무드를 살린 겨울 메이크업에 반짝임 하나로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는, 텍스처와 광택감이 섬세하게 조율된 립 제품에 절로 손이 간다.

랑콤의 ‘쥬시튜브 립글로스’는 2000년대 여성들의 파우치를 점령한 오리지널 튜브 립글로스로, 최근 한층 선명해진 컬러와 시럽처럼 달콤한 광택으로 재탄생했다. 그중 #07 매직 스펠은 주시한 딸기 향이 더해진 스파클 마젠타 컬러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즉각적인 생기와 반짝임을 선사한다. 텍스처는 입술에 녹아드는 듯 부드럽게 발리며, 쫀쫀한 윤기가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건조함을 잠재우고 얼굴 전체에 생기를 더해주는, 립글로스의 매력을 온전히 보여주는 제품.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을 담은 간편한 튜브 타입 패키지는 휴대성까지 완벽하다. Y2K 스타일이 다시 주목받는 요즘, 칙칙해진 겨울 입술에 달콤한 생기를 더하고 싶다면 립스틱보다 산뜻하고, 립밤보다 선명한 립글로스가 정답. 랑콤 쥬시튜브 립글로스 #07 매직 스펠로 사랑스러운 립 무드를 완성해보자. 15ml 3만8천원대.

랑콤 쥬시튜브 립글로스 #07 매직 스펠 이윤지 리뷰
랑콤 쥬시튜브 립글로스 #07 매직 스펠 조민주 리뷰

유사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