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에 굴하지 않는 메이크업 신상 7
자타 공인 #색조맛집 브랜드의 1월 신상이 쏟아진다. 다채로워진 컬러 스펙트럼에 빠져보자.
2021년에도 파우더 키스
맥 파우더 키스 립스틱 마라케쉬-미어, 유어 버긴’, 레이디, 쉬어 아웃트레지 각 3g 3만3000원.
신년을 맞아 파우더 키스 립스틱이 8가지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딥한 칠리 컬러를 연상시키는 마라케쉬-미어부터 노란 기가 도는 쨍한 레드 컬러의 유어 버긴’, 레이디까지. 29가지로 다채로워진 컬러 스펙트럼 중 이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컬러를 고를 일만 남았다.
프랑수아 나스와 클로데트 이야기
나스 클로데트 컬렉션 어데이셔스 쉬어 매트 립스틱 이자벨, 생 제르맹 데 프레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2g×6 6만5000원, 립스틱 3.5g 4만1000원.
이번 컬렉션이 특별한 이유는 브랜드의 첫 번째 뮤즈이자 프랑수아 나스의 어머니인 클로데트와 협업했기 때문이다. 패키지는 클로데트가 즐겨 입은 패턴에서 영감받았고, 컬러 구성도 그의 취향을 반영했다. 무엇보다 어데이셔스 쉬어 매트 립스틱 2가지 컬러는 한국에서만 단독 출시되니 놓치지 말 것.
NEW KISS KISS
겔랑 키스키스 텐더 매트 219 텐더 로즈, 940 마이 루즈 각 2.8g 4만6000원.
겔랑의 베스트셀러 키스키스 립스틱이 새로운 텍스처로 돌아왔다. 언뜻 키스키스 립스틱처럼 보이는 블랙 케이스를 열면 키스키스 립 밤처럼 사선 커팅 된 내용물이 등장하는데, 새로운 루미너스 매트 포뮬러로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면서도 무려 16시간 동안 컬러가 지속된다는 사실!
꿀조합 풀메 팔레트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애프리콧 미 8.9g 3만2000원.
꿀조합 팔레트로 입소문 난 리얼 아이 팔레트의 신규 컬러가 출시됐다는 소식. 2가지 신규 호수 중 살구 컬러를 베이스로 한 애프리콧 미는 아이섀도는 물론 브로, 셰이딩, 치크로 활용할 만한 컬러까지 담겨 있어 수정 화장용으로 파우치에 하나만 쏙 넣어 다니기도 좋다.
GET YOUR LIP CRAYON
샹테카이 르 매트 스틸로 로벨리아, 스냅드래곤 각 1.5ml 5만9000원.
미끄러지듯 발리는 부드러운 발림성에 한 번 반하고 선명한 발색에 두 번 반했다. 매트 립 크레용이라 입술이 건조하지 않을까 걱정된다고? 이 제품은 지속 가능성까지 고려한 바오밥 오일이 함유돼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면서도 입술 피부엔 촉촉함을 더해준다.
눈썹 부자가 되고 싶다면
베네피트 브로우 마이크로필링 펜 0.77ml 3만9000원.
2% 부족한 눈썹 숱이 고민이라면 주목하자. 베네피트의 새로운 브로우 펜은 포크 모양의 3-라인 마이크로 팁으로 눈썹 결을 세밀하게 표현할 수 있어 단번에 눈썹 부자로 거듭날 수 있다. 워터프루프 잉크 타입이라 번지지 않을까 염려할 필요도 없다.
이것이 크림인가 파데인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네오 누드 파운데이션 #3 35ml 5만8000원.
급격히 나빠진 피부 컨디션으로 몇 달째 ‘파데 유목민’으로 생활하던 에디터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준 제품. 수분을 한껏 머금은 촉촉한 텍스처임에도 밀림 현상 없이 스킨케어 제품처럼 피부에 스며들 듯 자연스럽게 밀착된다. 파운데이션을 발랐는지 수분 크림을 발랐는지 헷갈릴 정도.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