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립이 돌아왔다

마스크에 묻는 글로시 립 트렌드는 이제 안녕. 가볍지만 입술을 강렬하게 물들이는 매트 립이 돌아왔다.

매트립이 돌아왔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499 로지 스웨이드, 톰 포드 뷰티 로즈 사틴 매트 립 컬러 53 로즈 디 아말피, 샤넬 레브 드 샤넬 메이크업 컬렉션 루쥬 알뤼르 잉크 232 포에지, 버버리 뷰티 키세스 매트 립 컬러 매트 더 레드 No.106

1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리퀴드 499 로지 스웨이드 강력한 지속력을 탑재해 업그레이드된 헤라의 베스트셀러 벨벳 틴트. 부드럽게 스머징되는 벨벳 제형으로 각질 부각 없이 입술을 균일하게 커버한다. 피부 톤에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오묘한 브릭 로즈 컬러인 로지 스웨이드가 에디터의 원 픽. 5g 3만7000원대.

2 톰 포드 뷰티 로즈 사틴 매트 립 컬러 53 로즈 디 아말피 톰 포드의 장미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프라이빗 로즈 가든 컬렉션. 잘 말린 장미 잎처럼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로즈 디 아말피를 포함해 3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버터처럼 부드럽고 파우더리하게 입술에 밀착되어 오래 지속된다. 3.3g 6만7000원대.

3 샤넬 레브 드 샤넬 메이크업 컬렉션 루쥬 알뤼르 잉크 232 포에지 가브리엘 샤넬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담은 이번 컬렉션은 오렌지와 라벤더 컬러가 조화를 이뤘다. 입술을 촉촉하게 감싸면서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크림 텍스처가 특징. 톤 다운된 오렌지 컬러의 포에지와 강렬한 브릭 레드 컬러의 이보카씨옹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6ml 4만9000원.

4 버버리 뷰티 키세스 매트 립 컬러 매트 더 레드 No.106 컬러 피그먼트의 함량을 높여 강렬한 발색력을 자랑하면서, 히알루론산을 가득 담아 입술에 가볍고 편안하게 발린다. 컬렉션의 시그너처 컬러인 더 레드는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느낌의 클래식한 레드 립을 연출한다. 3.3g 4만5000원.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