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 끝까지 향기 뿜뿜 7
새해 분위기 끌어올려 줄 향을 가득 담은 솝과 보디 아이템.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 줄 향수까지.
빛을 담은 향기로운 그릇
이솝 칼리푸스 아로마틱 캔들 300g 12만5000원.
이솝 최초의 향초 아로마틱 캔들 컬렉션은 ‘불이 별이 된다’는 의미를 담아 고대 그리스 천문학자의 이름을 붙여 완성됐다. 그중에서도 칼리푸스는 프랑킨센스, 과이악우드, 그리고 밝은 시소 노트가 어우러진 우디한 그린 향으로 고요하고 사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덕분에 요가나 명상을 할 때 곁들이기 좋은 향.
윈터 블루를 잠재우는 해피
바이브 록시땅 2021 해피시어 핸드크림 30ml 1만4000원.
시어 잎사귀의 모티프 일러스트를 메인으로 에메랄드, 옐로를 믹스한 패키지로 출시하는 록시땅 2021 해피시어 에디션은 시어버터의 향기에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기와 진저의 포근함을 믹스해 눈과 코를 모두 즐겁게 하는 유일무이한 아이템!
두피를 토닥토닥
닥터그루트 애딕트 앰플 트리트먼트 블랑쉬 머스크 180ml 2만2000원.
실리콘 대신 프로파이오틱스 앰플™ 성분을 80.8% 함유한 트리트먼트에 향기까지 더했다. 샴푸 후 젖은 두피와 모발에 바르고 마사지하면 발열팩을 한 것처럼 온열감이 느껴지며 5초 만에 두피 보습, 머릿결에 윤기를 더할 수 있다. 게다가 풍부한 블랑쉬 머스크 향기로 정수리 냄새까지 순삭 가능하다.
더할수록 좋아요
조 말론 런던 포피 앤 바알리 센트 페어링 트리오 포피 앤 바알리 코롱 30ml +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9ml + 머르 앤 통카 코롱 인텐스 9ml 13만원대.
여러 향수를 더해 나만의 시그너처 향기를 만들어보자! 조 말론 런던의 센트 페어링 트리오는 함께 뿌리면 매력이 배가되는 향수를 큐레이팅 해 담았다.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잉글리시 페어 앤 프리지아, 포피 앤 바알리를 메인으로 센트 페어링 하기 좋은 미니어처 향수 2가지가 각기 다르게 구성된 세트 3가지 중 당신의 선택은?
감각의 향기
루이 비통 에투알 필랑트 EDP 100ml 30만원대.
루이 비통 항수 컬렉션의 12번째 향기 에투왈 필랑트는 여행과 만남, 기억 등 추상적인 조각을 묘사한 향기다. 조향사 자크 카발리에가 사랑하는 오스만투스 플라워를 메인으로 살구와 블랙커런트, 딸기 등 싱그러운 과일향과 목련, 화이트 머스크의 온화한 아로마를 터치해 완성했다. 비눗방울처럼 가볍고 마음을 들뜨게 하는 향.
GREEN to FACE
랑팔 퓨어솝 사봉롱드 자스민, 파출리 450g(3개 세트) 3만원.
RSPO 친환경 국제 인증을 얻은 팜 오일을 베이스로 섬세한 그라인딩과 압착 과정을 거쳐 완성된 저자극 솝. 가벼운 메이크업부터 피부 노폐물까지 한 번에 씻어낼 수 있다. 생기를 더하는 재스민, 활력 충전에 효과적인 베티버, 피로 완화에 도움을 주는 파출리 타입 중 에디터의 선택은 단연 파출리.
Y존도 프로바이오틱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300ml 2만4000원.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을 함유한 마일드 클렌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Y존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며 약산성 타입으로 무너지기 쉬운 Y존의 pH 밸런스를 바로잡는 효과가 뛰어나다. 거품이 잘 나는 젤 타입으로 세정 후 피부가 촉촉하며, 37개월 이상의 어린아이도 사용할 수 있다.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