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너

바르는 즉시 가을 무드를 더해줄 레드 립부터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할 향수까지. <뷰티쁠> 에디터들이 추천하는 10월의 신상 리스트.

마감 때도 풀 메이크업 에디터 G
입생로랑

매트말고 시스루 매트
입생로랑 더 슬림 쉬어 마뜨 #베어 버건디
매트 립이 시스루가 가능하다고? 뻑뻑한 텍스처가 입술 가득 컬러를 메웠던 기존의 매트 립과는 다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미끄러지듯 펴 발려 투명하게 안착된다. 처음엔 ‘마뜨’라는 이름과 달리 ‘너무 촉촉한 거 아니야?’ 했지만 은은한 광택감만 남기고 금세 보송하게 마무리됐다. 매트 립 특유의 선명한 컬러가 부담스러웠다면 추천한다. 2.2g 4만7000원대.

메이블린

오늘부터 뉴요커
메이블린 뉴욕 뉴욕 시티 팔레트 #로맨틱 와인 데이트 #다운타운선 라이즈
메이블린 뉴욕의 뉴욕 시티 팔레트에 새로운 컬러가 추가됐다는 소식. 햇빛이 쨍쨍한 데이 타임엔 발랄한 피치 핑크빛으로 구성된 다운타운 선라이즈를, 은은한 조명이 빛나는 나이트 아웃엔 우아한 와인 버건디빛으로 구성된 로맨틱 와인 데이트가 딱이다. 메이크업 하나만으로도 뉴욕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거다. 각 6.1g 2만7000원대.

식스틴

‘말린 과일’ 어때요?
식스틴 브랜드 16 후르츄 틴트 #살구 구미 #플럼콧 구미 #무화과 구미 #대추 구미
말린 장미 가고 ‘말린 과일’이 등장했다. 말린 과일은 뭐냐고? 상큼한 과즙 컬러에 채도만 쏙 빠져 찬 바람 부는 계절에 찰떡인 컬러! 살구부터 플럼, 무화과, 대추까지 말린 과일들을 그대로 으깬 듯 선명한 컬러는 기본, 보송보송한 텍스처가 뭉침 없이 펴 발려 무드 있는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각 4.5g 8000원대.

에스티 로더

보석 담은 쿠션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울트라 래디언스 세럼 쿠션 SPF 40 PA++++ #웜 바닐라
얼굴의 푹 꺼진 부위가 고민이라면 스킨케어 대신 광채 볼륨을 살려보는 건 어떨까? 사파이어, 루비, 진주와 같은 보석과 로도크로사이트, 옥과 같은 원석을 담은 일명 #보석광채쿠션으로, 피부 광채를 극강으로 살려준다. 특히 광대부터 앞볼까지 C존을 따라 톡톡 두드려주면 반짝이는 미세 보석 입자가 하이라이터 역할을 대신한다. 24g 15만원.

릴리바이레드

군침 도는 벨벳!
릴리바이레드 로맨틱 라이어 무스 틴트 #사과 필링인 척 #라즈베리 무스인 척 #산딸기 필링인 척 #살구 커스터드인 척 #블루베리 머랭인 척
이름만 들어도 군침이 도는 달콤한 컬러는 기본, 폭신한 무스 텍스처가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스며든다. 특히 ‘살구 커스터드인 척’은 핑크빛이 살짝 감도는 코랄 컬러로 입술은 물론 양볼까지 콕콕 찍어 물들여보자. ‘인간 살구’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각 3.5g 1만원.

블랭크

올해는 너
블랭크 [ ] 쉐도우 팔레트 #무드 02호
그윽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팔레트를 찾고 있다면 주목. 올해는 블랭크의 섀도 팔레트를 추천한다. 매트부터 시머, 글리터 피니시의 총 12가지 연결감 있는 컬러로 구성돼 부담 없는 데일리 눈 화장이 가능하다. 특히 단단한 제형의 매트 섀도는 블러셔만큼이나 말갛게 발색되는 게 특징! 아이 메이크업이 서툰 곰손이라도 단번에 금손이 될 수 있을 듯. 14.4g 4만5000원대.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