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뜨거운 브레이드 헤어, 셀럽처럼 즐기는 방법 3
핫하다 핫해! 올가을 무조건 시도해야 하는 브레이드 헤어 3.

매일 똑같은 헤어스타일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머리끈만으로도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내추럴 브레이드를 시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 평소 심플하고 청순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과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내추럴 브레이드를 추천한다. 가장 먼저 머리카락을 양 갈래로 나누거나 한쪽으로 쓸어 넘긴 뒤, 간격을 일정하지 않게 들쑥날쑥 땋으면 입체감이 살아나 더 자연스러워 보인다. 똥손이라도 쉽게 완성할 수 있으니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고 싶을 때 참고해도 좋다.

오늘만큼은 한껏 꾸미고 싶다면, 사랑스러운 키치 포인트 브레이드에 주목하자. 초보자는 스트레이트 헤어에 머리카락을 여러 가닥으로 나누어 땋으면 피그테일이 완성된다. 다음 단계는 머리를 쓸어 올려 올백 헤어를 만든 뒤 촘촘하게 땋는데, 이마가 비어 보이지 않게 잔머리를 살짝 내리자. 마스터가 됐다면 웨이브와 땋기를 함께하는데 옆머리는 두고, 나머지 머리만 뒤로 넘겨 묶거나 양 갈래로 땋는다. 옆머리는 웨이브를 넣어 볼륨감을 주고, 땋은 머리에는 질감을 추가하면 키치 브레이드가 완성된다.

건강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유니크한 헤어는 왠지 힙스터만 할 것 같지만, 묶는 방식에 따라 누구나 쉽게 시도할 수 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반묶음을 한 뒤 머리카락을 군데군데 땋아주는 것. 깔끔하게 포인트만 주고 싶다면, 양쪽 몇 가닥만 남겨 얇고 조밀하게 땋아보자. 단순해 보이지만 색다른 분위기가 완성된다. 더 자유롭고 힙한 무드를 원한다면 여러 갈래로 나누어 촘촘하게 땋으면 과감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나의 두상과 스타일에 어울리는 헤어를 골라 완벽하게 소화해보자.
사진 제공 www.instagra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