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시즌 신상 뷰티 리스트
메이크업 제품부터 향기템까지. 새로운 시즌을 다채롭게 채워줄 9월 뷰티 리스트.
| NEW SEASON, NEW MAKEUP

입술 필러 맞았느냐고요?
퓌 3D 볼류밍 틴트 #02 바닐라듀, # 03 위듀아웃, #05 스트로베리팝
덧바를수록 맑은 컬러감이 얼굴에 생기를 더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연출한다. 각각 3.8g 1만8천원.
“촉촉하게 발리면서 톤 다운된 립 컬러가 제 취향에 딱 맞았어요. 사이즈도 아담해서 들고 다니기 편하고, 디자인까지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제리 (모델)
“입술에 부담 없이 촉촉하게 발리는 틴트라 사용감이 정말 좋았어요. 지속력도 괜찮고, 자연스러운 핑크 컬러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찰떡처럼 어울리더라구요.” 린 (모델)
“틴트의 선명함과 글로스의 입체 광이 동시에 올라오면서 입술이 볼륨감 있게 표현되고, 컬러는 너무 웜하지도 쿨하지도 않은 중간 컬러라 부담 없이 바르기 좋아요.” 콩슈니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SATINE SKIN
더후 로얄 컴플렉션 새틴 쿠션
피부에 얇고 촘촘하게 밀착해, 편안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새틴 쿠션. 13g 본품+리필 1개 8만원대, 리필 1개 3만원대.
“더 후의 덕후 중 한명으로서, 이건 자랑스러울 만큼 마음에 드는 제품! 촉촉하면서도 들뜨거나 갈라지지 않고 쉽게 지워지지도 않아 쿠션의 진보가 느껴지는 제품.” 이성진(뷰티 엑스퍼트)
“고급스러운 향과 함께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면서 촉촉한 쿠션이에요. 하루 종일 밝은 피부톤을 유지해 주고 뭉침 없이 고르게 발려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리됩니다. 특히 수정 메이크업할 때도 요긴하게 쓰이더라고요.” 공혜련(뷰티 엑스퍼트)
“이 쿠션은 트러블 커버는 제대로 해주면서 얇게 발려서 좋더라구요. 또 새틴 제형이라서 피부 번들거림 없이 예쁜 베이스가 연출됩니다.”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첫 모습 그대로 #메이크업 치트키
로라 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하이드레이팅 세팅 스프레이 울트라 블러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유분기를 컨트롤해 보송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100ml 8만3천원대.
“피부가 건조해 파우더 마무리가 부담스러울 때나, 유분 때문에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질 때 사용하면 좋아요. 속 당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되면서 동시에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높여주는 제품입니다.” 이아영(뷰티 엑스퍼트)
“굉장히 가볍고 입자가 곱게 분사되며, 분사력도 강력해요. 실제로 페스티벌에 사용했는데 메이크업이 거의 무너지지 않았고, 얼굴이 갑갑하지 않아 만족스러웠습니다.” 안규리 (인플루언서)
“풀 메이크업 필수템 풀메이크업 하고 외출하면 시간이 지나면서 피부가 번들거리는데, 그 위에 분사해주니 답답하지 않으면서 산뜻하게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더라구요. 게다가 결점까지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니, 완벽하게 세팅한 날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게 고정해줘서 대만족!”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무결점 파데프리 톤업템
아비브 글루타치온좀 CC 선크림 토닝 튜브
메이크업 대신 바르기 좋은 데일리 CC 선크림.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화사하게 톤업되는 피부를 온종일 유지해준다. 피부 톤에 맞춰 자연스러운 보정까지 해주는 제품. 50ml 2만5천원.
“민낯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톤업 선크림이에요. 피부 톤을 맑고 화사하게 정돈해 주면서도 답답함이나 들뜸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됩니다.” 강경원(모델)
“하얀 텍스처만 보고 ‘하얗게 들뜨는 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바를수록 제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맞춰지면서 환해지더라고요. 끈적임도 없어 요즘 같은 계절에 꼭 필요한 필수템이에요.” 이성진(뷰티 엑스퍼트)
“내 피부처럼 매끄럽게 밀착되고 자연스럽게 화사해져,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 가벼운 베이스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 최향진(<뷰티쁠> 디렉터)

가을엔 역시 매트 립
바비브라운 럭스 캐시미어 매트 립스틱 #452 인 블룸
입술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텍스처. 묻어남 없이 또렷한 컬러감이 오래 지속된다. 3.5g 5만5천원대.
“차분한 코랄빛에 화사한 생기를 더한 쿨 미디움 컬러의 매트 립스틱이에요. 데일리 메이크업에 잘 어울리고, 치크에 톡톡 두드려 발라주면 하루를 더욱 러블리하게 보낼 수 있어요.” 다은(모델)
“제품명처럼 부드러운 촉감의 캐시미어를 입술에 바르는 느낌. 완벽한 풀립으로 바르기보단 입술 안쪽에 먼저 발라준 뒤 손끝으로 그러데이션 하듯 스머징해 주면 한층 매력적인 메이크업이 연출돼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고 속은 촉촉한데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됩니다. 쿨톤인 저에게 잘 어울려 얼굴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충전해주는 컬러!” 이윤지(모델)

상큼한 눈매
홀리카홀리카 마이페이브 피스 빔 #환타스틱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완성하는 하이라이터. 입가가 섬세한 펄감이 은은한 과즙 광채를 선사한다. 1.8g 6천4백원.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가 고급스러워 아이 메이크업이나 치크에 포인트를 줄 때 딱이에요. 옅은 피치 톤이라 자연스럽고, 메이크업 초보자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노해나(뷰티 엑스퍼트)
“실제로 애용하는 제품인데, 광이 정말 ‘빔’처럼 살아나 애교살이나 하이라이터로 사용하기 좋아요. 페스티벌 메이크업에도 제격이었습니다.” 안규리(인플루언서)
“펄 입자가 곱고 뭉침 없이 피부에 밀착돼요. 볼이나 애교살처럼 큰 부위와 작은 부위 모두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아라(모델)

영롱한 시즈닝 한 줌
글로우 시즈닝 하이라이터 #슈가, #솔트, #페퍼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뿌리면 고급스러움이 살아나는 3컬러 구성의 하이라이터. 가루 날림 없이 깔끔하게 밀착해 영롱한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3컬러 한 세트 5만5천원.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그날의 메이크업 무드에 맞춰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하이라이터로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미세한 글리터 펄이 고급스러운 광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섀도우나 바디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이아영(뷰티 엑스퍼트)
“입자가 곱고 자연스럽게 은은한 발색이 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이라이터가 뭉치지 않고, 세 가지 컬러를 모두 레이어링해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표현되더라고요.” 이채령(모델)
“고운 입자 속에 영롱한 펄과 광택감이 더해져 원하는 스타일대로 믹스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피부 위에서 자연스럽게 빛나 매일 활용하기 좋습니다.” 해인(모델)
| 처진 피부 끌어올려 줄 탄력 케어 레슨

스킨 플럼퍼
도미나스 앳클리닉 NMN 엑소좀 플럼핑 샷 앰플
나이 들수록 힘을 잃는 피부를 탄력있게 채워줄 플럼핑 샷 앰플.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보습감을 개선해주는 효과를 선사한다. 홈케어를 꾸준히 하면 눈가와 입가, 이마 등이 확실히 개선된 것을 느낄 수 있다. 30ml 4만5천원.
“가볍지만 촘촘한 고밀도 제형의 앰플. 실제로 2주간 사용해 보니 미세 주름이 옅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안규리(인플루언서)
“흡수력이 빠르고 자극적이지 않아 피부가 편안한 느낌. 꾸준히 사용해 보니 피부 탄력감이 채워진 듯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린(모델)
“매일 저녁마다 충분히 바르고 잤더니, 팽팽한 탄력감이 생겨 놀라웠습니다. 힘 잃었던 피부가 건강해진 듯한 기분이에요.” 조소희(뷰티 엑스퍼트)

팽팽한 눈가
디올 캡춰 프로 콜라겐 샷
메탈릭 애플리케이터가 탑재되어 눈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마사지할 수 있다. 산뜻한 젤 텍스처는 콜라겐과 OX-C 트리트먼트를 결합한 포뮬러로 눈가 피부 주름을 탄탄하고 매끄럽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중 탄력 폴리머 복합체가 피부를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밀도 있는 사용감을 전달한다. 5ml 14만원대.
“산뜻한 젤 텍스처가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끈적이거나 무겁지 않아 좋았습니다. 게다가 메탈릭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 관리까지 더하니 만족스러웠어요.” 해인 (모델)
“적당한 점도의 워터리 젤 제형이라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메탈 팁으로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아 사용감이 더욱 좋았습니다.” 아라 (모델)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더라구요. 어플리케이터 표면이 눈가 굴곡을 골고루 마사지해주고, 사용 후에 눈가 주름이 한결 완화되는 기분!” 윤휘진(뷰티 엑스퍼트)

장벽을 바로 세우자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콜라겐 리뉴 링클 크림
차세대 항노화 성분 NMN과 PDRN을 함유한 크림. 피부장벽 강화 성분이 주름 사이사이를 채우며 탄력감을 선사한다. 얼굴의 깊은 팔자주름과 목주름을 눈에 띄게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다. 50ml 7만8천원.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이 마음에 들었어요. 평소 콜라겐 마스크 팩을 자주 사용하는 편인데, 크림으로 사용하니 흡수력이 뛰어나고 피부가 한층 쫀쫀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노해나 (뷰티 엑스퍼트)
“올여름 무더위에 피부 탄력이 떨어진 듯해 며칠 꾸준히 발라주었더니, 흡수력이 뛰어나면서 피부가 더욱 쫀쫀해진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었어요.” 최향진 (<뷰티쁠> 디렉터)
“무더운 날씨와는 어울리지 않는 되직한 제형의 크림이지만, 바른 직후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도 겉돌거나 밀리는 느낌 없이 빠르게 흡수됩니다. 땀이 잔뜩 나는 계절에 외출 전에 사용해도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는 게 장점인 제품.” 황민영(뷰티 엑스퍼트)

로열 스킨케어
LXTR 시그니처 에센스
깊고 강력한 탄력 광채를 선사하는 스킨부스터 에센스.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핀 500만 샷이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또 비타민과 펩타이드를 결합해 주름 개선과 화이트닝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150ml 15만8천원.
“리들샷이 유행했을 때도 쳐다 보지도 않던 초극성 피부인데, 이 제품은 모공보다 22배 작게 고안된 저자극 마이크로 핀이라 믿고 써보았는데요. 끝이 둥근 형태의 3세대 핀이라 자극 없이 편안했고, 셀트리온 기술력이 더해져 더욱 안심. 자극 없이도 리프팅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퍼스트 에센스라 2~3겹 덧발라 사용하니 충만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김미구(뷰티 엑스퍼트)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걸쭉하면서도 촉촉하고 광택감이 있어 피부 흡수력과 탄력감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느낌이었어요. 고농축 에센스처럼 마사지하듯 흡수시켜 주면 피부가 탱글탱글 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공혜련(뷰티 엑스퍼트)
“바르는 순간 피부 속까지 유효 성분이 전달되는 듯해 깊고 강력한 탄력 광채가 차오르는 게 느껴졌습니다. 비타민과 펩타이드가 결합되어 있어 주름 개선과 화이트닝 케어에도 도움을 주어 피부가 점점 더 건강해지는 듯 하네요.” 기지혜(<뷰티쁠> 에디터)

밤사이에 어려진 피부
바노바기 피디알엔 콜라겐 겔 마스크
앰플 한 병을 그대로 굳힌 밀착 겔 시트 마스크. 피부에 빈틈없이 쫀쫀하게 밀착되면서 유효성분을 전달한다. 즉각적인 보습과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35g×4매 2만4천원.
“보습력이 정말 좋아서 자기 전에는 꼭 사용하고 있어요. 건조했던 피부에 탄력과 윤기가 살아나 만족스럽습니다.” 박시온(모델)
“건조했던 피부가 속부터 촉촉해지고, 영양이 피부에 제대로 흡수되는 게 느껴졌어요. 덕분에 화장도 훨씬 잘 받는 느낌!” 이윤지(모델)
“겔 마스크라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아 사용하기 편리했어요.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하게 사용했더니 메이크업 전 피부 열감과 붓기를 완화해 줘 촬영 전에 특히 좋았습니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감을 채워주니 스킨케어부터 파운데이션까지 흡수력이 좋아져,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알맞은 제품이에요.” 공혜련(뷰티 엑스퍼트)

BOOST UP
헤라 옴므 블랙 액티브 어드밴스드 에멀전
건조함이 배가되는 환절기에 피부 활력을 부스팅해 탄탄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안티에이징 케어템. 블랙 에너지 활성 성분과 멀티 비타민, 호호바 오일이 블렌딩되어 강력한 탄력과 생기를 불어넣는다. 시트러스 우드와 스파이시 향으로 남성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110ml 5만8천원.
“바르자마자 은은하게 남성적인 향이 퍼지는데, 오랫동안 지속되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특히 제품을 바른 후 보습감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느껴져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진킴(모델)
“세안 후 자기 전에는 보통 스킨만 바르고 자는데, 이 제품 하나만 발라도 수분감이 충분하고 피부에 윤기가 돌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박시온(모델)
“향이 부드럽고 바를 때 따가움 없이 순하게 발려서 마음에 들었어요. 피부가 편안해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최윤서(모델)

잠든 사이에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아이 리프트 스컬프팅 세럼
스컬프팅 헥사펩타이드 8 성분이 연약한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조이고 리프팅 효과를 더한다.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해 생기 있는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아이 세럼. 안티에이징의 복합적인 효과로 눈가를 한층 또렷하게 정돈해준다. 15ml 15만8천원대.
“고급스러운 패키징 덕분에 세럼 자체가 묵직할 줄 알았는데, 실제 발림성은 가볍고 촉촉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눈가 전체에 꾸준히 발라주니 약간의 밝아짐 효과도 느낄 수 있었어요.” 이채령(모델)
“세럼 제형이라 산뜻하고, 흡수력도 뛰어나 전반적으로 사용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이현영(인플루언서)
“가벼운 제형이지만 눈가에 윤기와 촉촉함을 더해주어 자주 손이 가는 제품이에요. 흡수도 빨라 무거운 사용감을 싫어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꾸준히 사용해 보니 눈가의 수분감과 화사함이 살아나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로사(모델)
|진정하고 보습 케어부터

내추럴 속광
티르티르 에어 핏 히아시스 선세럼 SPF50+/PA++++
고농축 세라마이드가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잡아주고 결을 균일하게 정리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며 메이크업 전 속광 베이스로 활용하기 좋다. 자외선에 강한 히아시스 포뮬러가 거친 피붓결을 정돈하고, 수분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50ml 2만5천원.
“세럼 제형이라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가 빨라 바쁜 아침에도 빠르게 자외선 차단을 할 수 있어요.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밀착력이 좋고, 마치 코팅막을 씌운 듯 수분 광채 피부로 연출됩니다. 미끈거리거나 두껍지 않아 얇고 자연스럽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해 만족스러웠습니다.” 콩슈니(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끈적임 없이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되어 발리고,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은은한 속광이 연출돼 피부가 한층 건강해 보입니다.” 이윤지(모델)
“피부에 정말 가볍게 발리면서도 끈적임이 없어요. 은은한 꽃 향이 퍼지고, 유분기나 과한 광택 없이 자연스럽게 마무리돼 데일리로 쓰기 좋습니다.” 아라(모델)

트러블 스폿 솔루션
디오디너리 설퍼 10% 파우더-투-크림 컨센트레이트
여드름성 피부의 트러블 스폿을 집중 케어한다.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설퍼 성분이 모공과 잡티를 깨끗하게 케어하고, 트러블 자국에 붉은 기가 남지 않도록 한다. L-카르니틴과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과도한 유분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5g 1만5천원.
“트러블 케어용으로 집에서 평소 사용하기에도 좋지만, 휴대가 간편해 여행할 때도 유용했어요. 직업 특성상 촬영 전날 트러블이 올라온 모델을 만났을 때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주어 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아영(뷰티 엑스퍼트)
“가루 타입이라 사용 방법이 낯설었는데, 소량을 피부 위에 올리고 살살 문질러 주면 바로 크림처럼 녹아 신기했어요. 저는 주로 트러블 부위에 스팟으로 바르고 자기 전 흡수시키는데, 다음 날 아침 확실히 진정된 게 느껴졌습니다. 붉은기나 불편한 자극감이 줄어들어 응급 케어템으로 딱이에요.” 유채림(모델)
“파우더를 문지르면 크림으로 변하고, 피부 트러블을 가라앉혀주는 점이 신기했어요. 트러블 부위에 얹어두면 한 시간 내에도 효과가 보여 촬영 전 급하게 올라온 트러블 케어에 유용해 저만의 비상 상비템입니다.” 다은(모델)

저자극, 강력 세정 #두유 클렌저
마녀공장 퓨어 소이빈 클렌징 밀크
야생 돌콩의 유효성분을 담은 두유 클렌징 밀크. 민감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포뮬러로 한 번만 사용해도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준다. 세안 후에는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200ml 2만1천원.
“처음 사용했을 때 향이 강하지 않아 순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선크림을 자주 바르는 편인데 세정력이 확실히 좋았고, 세안 후 보습력이 뛰어나 피부가 당기는 느낌이 확실히 덜해 만족스러웠습니다.” 진킴(모델)
“도톰하고 밀도 있는 텍스처로 순하게 발리고, 사용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돼 좋았습니다. 세정력도 만족스럽고, 펌핑 타입이라 사용하기도 편리했어요.” 해인(모델)
“클렌징 밀크지만 제형은 에멀젼에 가까워요. 덕분에 손바닥에 덜어 사용할 때나 얼굴에 바를 때 흘러내리지 않아 편리했습니다. 미지근한 물로 헹궈 유화 과정을 마치면 미끈거림 없이 자외선 차단제와 베이스 메이크업이 깔끔하게 지워지고, 오일 클렌저 특유의 미끈거림이 없어 이중 세안 없이도 개운했습니다.” 황민영(뷰티 엑스퍼트)

꿀 바른 입술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
프레쉬베리, 스트로베리 크림, 바닐라 케이크 3가지의 달콤한 향으로 층을 이룬 립 마스크. 비타민 C 성분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하게 케어하고, 코코넛 오일과 시어버터가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마일드한 포뮬러가 입술을 편안하게 케어한다. 20g 2만3천원.
“밤에 듬뿍 바르고 자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매끈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줍니다.” 강경원(모델)
“자기 전에 발라주니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고, 달콤한 향 덕분에 손이 자주 가네요. 다음 날 립 메이크업도 한층 잘 발려 밤 데일리 케어용으로 꼭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로사(모델)
“평소에도 애용하던 제품인데, 이번 버전은 층마다 나뉘어 있어 마치 여러 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 더 마음에 들어요. 자기 전 가득 올려두고 나면 다음 날 아침 각질이 깨끗하게 제거되어 꼭 챙기는 루틴이에요!” 조민주(모델)

만능 클렌저
아로마티카 슈퍼 티트리 클레이 마스크 클렌저
클렌징은 물론 번들거리는 트러블 피부의 피지와 블랙헤드, 각질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클렌저. 슈퍼 티트리 성분이 민감한 트러블 피부를 다독인다. 150ml 2만8천원.
“클렌징 폼으로도, 클레이 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좋고, 폼으로 사용할 때는 노폐물이 말끔히 세정되고, 팩으로 사용할 때는 피지와 블랙헤드가 흡착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티트리 오일 덕분에 트러블 케어에도 효과적이라 모공과 피지 관리가 필요한 여름에 손이 가는 제품!” 다은 (모델)
“올해 여름 피부 트러블이 자주 올라와서 사용해본 클렌저. 우선 화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고 티트리의 상쾌한 향이 기분까지 맑게 해주더라구요. 세안 시 여러 번 헹굴 필요 없이 한 번에 깨끗하게 지워지는 점도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고희수 (<뷰티쁠> 에디터)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어 좋았어요. 피부에 바르면 시원한 느낌이 들고, 향도 상쾌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T존 피지 케어에 효과가 좋았습니다.” 린 (모델)

수분 충전 미백 케어
아이소이 브라이트닝 로션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분광 로션. 장미에서 추출한 저자극 PDRN 성분이 피부 활력을 깨운다.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고, 속부터 겉까지 잡티를 말끔히 개선한다. 90ml 5만3천원.
“다마스크 로즈에 비건 PDRN 조합으로 성분도 부담 없고, 은은한 로즈향과 적절한 수분 유분의 조합으로 매끄럽게 발려요. 사용 후 피부가 맑아지는 느낌이고, 피부 수분량, 윤기, 투명도 모두 도움을 줘서 피부가 훨씬 매끄러워 보이고, 펌핑 타입으로 사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콩슈니(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은은한 장미 향이 인상적이고, 맑고 묽은 제형이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마무리감이 산뜻해서 아침·저녁 데일리로 쓰기 좋습니다.” 루나(인플루언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지만, 보습력은 오랫동안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에요. 일주일간 사용해 보니 맨 얼굴이 한층 화사해진 듯했습니다.”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고생한 피부를 다독여주세요
파뮤 오로라 듀이 마스크
하루 끝 피부를 다독여줄 마스크팩. 얼굴에 닿는 순간 피부온도를 6.5℃ 낮춰 빠르게 진정시킨다. 8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을 촘촘히 채워 수분 광채를 완성한다. 32ml×5매입 4만원.
“붓기 케어, 수분 광채, 밀착 탄력까지 세 가지 효과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었어요. 특히 요즘처럼 더운 계절에는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게 중요한데, 물놀이 후나 야외 활동이 많은 날에는 꼭 팩을 해주고 있습니다. 사용 후 바로 촉촉하게 회복되는 느낌이에요.” 신소여(뷰티 엑스퍼트)
“또 시트마스크야? 라고 할 수 있지만 이 제품에 혹한 이유! 에센스를 시트에 적신 게 아니라 에센스를 그대로 겔로 굳혀 만든 개념이라니 신박할 수 밖에. 피부에 붙이는 순간, 온도를 무려 6.5도나 낮춰주는 강력한 쿨링감. 이것만으로 슬로우 에이징이 되는 느낌.” 김미구(뷰티 엑스퍼트)
“겔 마스크 형태라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주고, 광채와 보습이 일반 마스크보다 훨씬 오래 지속되는 것 같았어요. 중요한 날을 앞두고는 꼭 사용하게 되는 필수템입니다.” 조민주(모델)
| 가을맞이 향기템과 보디&헤어 케어 리스트

BEFORE SUNSET
버버리 뷰티 가디스 퍼퓸
바닐라 어코드에 부드러운 스웨이드를 입혀 풍성하고 관능적인 향기. 인퓨전, 캐비어, 앱솔루트 3종류의 시그너처 바닐라 트리오가 밸런스를 이루며 관능적인 향을 선사한다. 여신의 에너지와 자신에 대한 확신을 향으로 표현해 기존 컬렉션보다 매혹적인 인상을 남긴다. 석양의 색채를 담은 브라운 보틀과 골드 캡으로 완성한 퍼퓸. 30ml 13만6천원.
“무겁지 않고 달달한 향이라 자주 손이 갑니다. 뿌릴 때마다 주변에서 어떤 향수냐고 물어볼 정도였고, 지인이 집에 방문하면 꼭 뿌리고 갈 정도로 향이 좋아요.” 박시온(모델)
“골드빛 패키지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져요. 산뜻한 탑 노트로 시작해 달달한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오래 지속돼 매일 사용하기 좋은 향수.” 루나(인플루언서)
“가을이면 관능적이고 무게감 있는 향이 특히 끌리는데, 가디스 퍼퓸은 럭셔리한 보틀 디자인만큼이나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향수예요. 라즈베리의 달콤함, 라벤더의 부드러움, 바닐라의 따스함이 조화를 이루며 특별한 날을 더욱 빛내줍니다.”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강렬한 향의 여운
이세이 미야케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
청량한 바다의 솔트 어코드에 관능적인 인센스와 진저 노트를 더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앰버 어코드를 마무리로 모던하고 우아한 잔향을 선사한다. 스모키 그레이 그러데이션 보틀이 현대적이고 에너제틱한 무드를 완성한다. 100ml 15만7천원.
“뿌렸을 때 향이 강하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한 잔향이 남아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큰 용량만큼 오래도록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최윤서(모델)
“청량한 바다를 닮은 솔트 어코드로 시작해 기분을 산뜻하게 해주고, 이어지는 인센스와 진저 노트가 관능적인 무드를 더해 잊을 수 없는 인상을 주는 향. 시간이 흐르면서 모던하고 우아한 잔향으로 마무리되는데, 특히 느좋남에게 어울리는 향기템.” 기지혜(<뷰티쁠> 에디터)
“‘이세이의 소금’ 이름을 직역하면 이런 뜻인데, 이슬 잔뜩 머금은 풀잎과 이끼의 향이 굉장히 싱그럽게 다가오네요. 시더우드와 진저, 오크모스 등의 노트가 조화롭게 이어져서 쏟아지는 햇살 아래 리넨 팬츠에 재킷까지 두른 근육질 남자가 한적하게 바다를 걷는 모습이 연상 되는 향입니다.” 황민영(뷰티 엑스퍼트)

촉촉하고 향기롭게
셀바티코 포레 드 퐁텐블로 모이스처 퍼퓸 바디 미스트
오귀스트 르누아르가 그린 ‘퐁텐블로의 숲’에서 영감 받은 청량한 숲 향기. 히알루론산과 글리세린을 풍부하게 담아 보습감을 더해준다. 샤워 후 물기가 남은 피부에 뿌리면 향 지속력이 높아진다. 120ml 3만6천원.
“우디 향과 시트러스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이에요. 습한 날씨에 끈적이는 피부 위에 뿌려주면 산뜻하고, 하루 종일 은은한 향기가 이어져 기분이 좋아집니다.” 노해나 (뷰티 엑스퍼트)
“평소 우드 향을 좋아하는데, 젖은 숲을 닮은 듯한 향이 특히 인상 깊었어요. 샤워 후나 운동 후에 뿌려주면 좋은 향 덕분에 기분까지 맑아져 자주 찾게 되는 아이템이에요.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습니다.” 제리 (모델)
“얼굴을 제외한 모든 부위에 가볍게 은유적으로 향을 즐길 수 있는 바디 미스트. 팔꿈치, 무릎, 발목, 헤어 등에 살짝 뿌려줄 때마다 기분 전환이 되더라고요. 향 뿐 아니라 보습 효과까지 있다니 일석이조!” 김미구(뷰티 엑스퍼트)

LUXURY HAND CARE
겔랑 알레고리아 핸드크림 #플로라블룸
아쿠아 알레고리아의 베스트 주스인 플로라블룸을 핸드크림으로 선보인다. 비즈왁스 버터와 자연 유래 성분이 손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한다. 산뜻한 제형이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가꾸며, 포근한 향이 손끝을 감싼다. 50ml 7만5천원.
“앙증맞는 디자인과 로즈 핑크 컬러에 소장 욕구 100%. 손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이고,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운 장미 향이 꽤나 오래 지속되는 핸드크림.” 윤휘진(뷰티 엑스퍼트)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라 편리했고, 열자마자 퍼지는 플로럴 향이 기분을 좋게 해주었어요.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만족스러웠습니다.” 강경원(모델)
“플로럴 향이 가장 매력적인 핸드크림. 휴대하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에 핑크빛 패키지가 너무 예쁘고, 보습감도 뛰어나 정말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제리 (모델)

두피 지킴이 3종 세트
아윤채 리파이닝 트리플 케어 세트 3종
비듬과 두피 트러블로 인한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줄 리파이닝 라인. 은은한 쿨링감과 풍성한 거품의 샴푸, 두피 냄새와 과다 피지, 각질을 잠재워 청량감을 유지하는 마스크, 영양과 모공까지 관리해주는 앰플이 한 세트. 샴푸 350g+마스크 200ml+앰플 75ml 12만3천원.
“비듬, 두피, 냄새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트리플 케어 라인! 두피 진정에 도움이 되는 병풀 추출물과 알란토인이 함유되어 있고, 시트러스, 바질, 로즈마리가 어우러져 우아하고 은은한 향으로 마무리됩니다. 특히 스칼프 앰플은 사용 후에도 쿨링감이 지속돼서 오랜 시간 두피가 상쾌하고 너무 시원해요.” 신소여(인플루언서)
“평소 스프레이를 사용하는 날이 많은데 스칼프 앰플을 사용하니 두피가 빨개진 게 조금 가라앉았어요. 마스크는 손상모에 좋더라구요. 머리카락이 얇고 잘 끊어지는 편이라 빗질이 항상 두려웠는데 이걸 사용하니 너무 부드러워서 감을 때 엉키지 않아서 좋았어요. 샴푸는 거품이 잘 나고 각질 케어도 해줘서 두피가 편안했습니다.” 조민주(모델)
“샴푸를 하고 난 후부터 다음날 까지 모발에서 좋은 향이 나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요즘 같은 무더위에도 저녁까지 두피 유분이 올라오지 않은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마스크와 앰플도 함께 사용해 주니 두피가 제대로 케어되는 듯한 느낌이에요.” 조소희(뷰티 엑스퍼트)

향수를 뿌린 듯 향기로워
불가리 옴니아 크리스탈린 모이스춰라이징 바디 밀크
나시 배의 청량함과 만다린의 화사한 에센스가 조화를 이루며, 피부에 스며들면서 우아한 플로럴 우디 향으로 마무리된다. 부드럽게 발리며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한다. 200ml 9만5천원.
“제형이 밀크 타입이라 발림성이 매우 부드럽고, 흡수도 빨라 바른 직후에도 끈적임이 없어 여름에도 답답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요. 플로럴 비누 향 같은 은은한 향이라 바르고 나면 기분이 맑아지고, 향수 대신 가볍게 쓰기에도 좋아요. 무엇보다 바른 뒤 피부가 촉촉하고 매끈해져 건조할 때마다 꼭 챙기게 되는 제품이에요. 향, 텍스처, 보습력 모두 만족했습니다.” 유채림(모델)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마무리돼서 더운 여름에도 무난히 바르기 좋은 제품. 옴니아 특유의 우아한 플로럴 우디 향은 누구라도 좋아할 만한 매력이 있고, 향수 선물이 부담스러울 때 이 제품을 대안으로 선물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신소여(뷰티 엑스퍼트)
“올여름 강한 더위로 지친 피부는 푸석할 정도로 메마른 상태. 이 제품은 불가리 향수 못지않게 매혹적인 잔향이 오래 남아서 기분이 산뜻해지더라구요. 게다가 보습력도 뛰어나 가뭄난 듯 건조했던 피부도 촉촉하게 되살려줍니다.”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피치 퍼퓸 한 잔 어때요?
쿠오카 와일드피치 오 드 퍼퓸
프로방스의 야생 복숭아 과즙을 갓 짜낸 듯한 달콤함과 허브의 쌉싸름함, 꽃의 산뜻함이 균형을 이루는 프루티 플로럴 향. 와인글라스의 우아한 곡선을 닮은 보틀의 실루엣이 인상적이다. 50ml 15만원.
“신선한 복숭아 향이 그대로 전해져 기분이 좋았고, 지속력도 뛰어난 편이라 여름철에 가볍게 뿌리기 좋은 향수.” 이채령(모델)
“쿠오카 와일드피치 향을 오래 기다려온 팬으로서, 퍼퓸이 출시되다니 정말 꿈만 같았어요. 매장에서 맡던 그 달달한 복숭아 향 그대로라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이현영(인플루언서)
“상큼한 자몽 향에 한 번. 살짝 쌉싸름한 허브향에 두 번 치여 정신을 차릴수가 없이 빠져들고, 와인잔을 닮은 보틀도 마음에 쏙 드는 제품.” 이성진(뷰티 엑스퍼트)
사진 이민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