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HOT PICK! – 클라랑스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 크림
겨울철 건조와 자극에 가장 먼저 무너지는 목선을 위해, 지금 꼭 챙겨야 할 겨울 필수 케어.

목 피부는 얼굴보다 얇고 피지선이 적어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는다. 어느 부위보다 노화 징후가 가장 먼저 나타나지만, 정작 스킨케어 루틴에서는 뒷전이 되곤 한다. 특히 공기가 급격히 건조해지고, 난방과 외기 변화가 반복되는 요즘 같은 시기에 목 피부는 더 민감해진다. 잔주름과 탄력 저하, 스카프나 니트 마찰로 인한 거칠어짐까지 겹치며, 관리의 필요성이 전보다 커지게 된다.
클라랑스의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 크림’은 얼굴만큼 목 관리에 공을 들여야 할 지금, 스킨케어 루틴에 꼭 더해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목과 데콜테를 위한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을 갖췄으며, 풍부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텍스처가 민감한 목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꾸준히 사용하면 탄력과 보습, 피붓결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강력한 피부 재생 효과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는 하룬가나 나무 추출물과 탄력을 증진하는 해바라기씨 오일이 주성분으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귀 아래부터 쇄골까지 넓게 펴 바르는 것만으로도 목선 전체에 탄탄한 보습 & 탄력 보호막을 씌우는 듯한 느낌을 준다. 피부가 민감해지는 겨울철, 가장 얇고 예민한 목선을 위한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때다. 매끈하고 환한 목 피부를 위해 클라랑스의 수퍼 레스토러티브 넥 크림을 화장대에 들여보자. 75ml 16만4천원.


사진 김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