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NO.1 모이스처라이저 폴라초이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탄탄한 장벽을 완성하는 모이스처라이저.
어떤 변수도 두렵지 않은 보습의 정석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모든 이에게 꼭 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꼽자면 단연 보습이다. 그만큼 보습 제품을 평가하는 소비자의 기준은 수없이 다양하고 기대치도 높다. 이 때문에 매년 수많은 보습 제품이 탄생하지만 좋은 평가를 받기는 쉽지 않은 편. 2024년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역시 모이스처라이저, 부문의 경쟁이 치열했다. 이를 뚫고 왕좌에 당당히 오른제품은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베리어 리페어 장벽 크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무너진 장벽을 튼튼하게 개선해 건조함을 잊은 피부를 완성하는 이 제품의 보습 필승법을 소개한다.
POINT 1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흔들림 없는 유수분 밸런스
폭우와 폭염이 반복되는 여름부터 삼한사온의 겨울, 잊을 만하면 찾아오는 환절기까지 한반도의 날씨는 변화무쌍하다. 이처럼 극심한 기온차는 피부 건조를 일으키는 원인 중 하나. 리지스트 베리어 리페어 장벽 크림은 점차 심화되는 기상이변에 대응하기 위해 피부에 수분을 채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적절한 유수분 밸런스 케어에 집중, 2024년형 모이스처라이저의 모습을 갖췄다.
POINT 2
빈틈없이 탄탄한 보습 보호막
피부 친화 성분으로 대표되는 세라마이드와 콜레스테롤, 지방산은 리지스트 베리어 리페어 장벽 크림의 핵심 성분이다. 이 세 가지 보습 어벤저스 성분이 피부장벽 곳곳의 무너진 세포간지질층을 메우고 탄탄하게 재건해 피부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방어함은 물론, 각질과 트러블, 잔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생기는 환절기에도 끄떡없는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POINT 3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보습 치트키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누구에게나 환영받은 리지스트 베리어 리페어 장벽 크림. 게다가 완벽한 보습력은 2024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모이스처라이저 부문 1위로 등극하기에 충분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을 바른 지 30분 만에 손상된 피부장벽이 개선*되기 시작해 2주 만에 강화**되었고, 100시간 동안 보습이 지속**되는 수분 잠금 효과까지 입증했다.
*ALS Beauty and Personal Care, 2022년 8월 8일~23일, 25명, 인체적용시험, 개인차 있음 **P&K피부임상연구센타㈜, 2023년 11월 13일~12월 5일, 28명, 외부 자극(화학적)으로 손상된 피부장벽, 외부 자극(화학적)으로 손상된 피부 자극 진정, 100시간 보습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개인차 있음.
365일 변함없이 촉촉한 피부를 위하여
기복 없이 건강한 피부 상태야말로 스킨케어의 근본적 목표.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베리어 리페어 장벽 크림이 충분한 보습과 보호막 효과로 올 한 해 많은 이들의 선택을 받았다. 제품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인플루언서들이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
“환절기만 되면 피부가 건조한 것에 그치지 않고 힘없이 늘어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문제는 무너진 피부장벽이라는 것을 깨닫고, 리지스트 베리어 리페어 장벽 크림을 사용하게 됐죠. 일명 ‘세콜지(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트리오가 적절한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주고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쌓아 어떤 외부 자극에도 촉촉한 상태를 유지해준답니다.” 유혜미(인플루언서)
“T존은 유분 폭발, 양 볼은 건조한 복합성 피부의 전형이라 수분 크림 하나를 선택할 때도 보습 효과와 마무리감을 꼼꼼히 따지는 편인데, 이 제품을 사용한 뒤 인생 크림을 만났다는 확신을 가지게 됐어요. 충분한 보습과 장벽 케어로 거친 각질과 건조함을 잠재우면서도 산뜻한 제형이라 매일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죠.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해 선물용으로도 추천해요.” 이가연(인플루언서)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