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초겨울을 대비하는 신상 화장대
보습에 집중한 스킨케어 제품, 어느 때보다 풍성한 11월의 신상 리스트.
성분을 깐깐하게 따지는 편집장 J
치유의 허브
시초 허브 인퓨즈드 카밍 크림 비건 인증을 받은 진정 크림으로 어성초와 병풀을 70% 이상 농축해서 담았다. 피부 속땅김을 빠르게 해소할 뿐 아니라 붉어진 피부도 자극 없이 케어한다. 70ml 3만5000원.
화장품도 드레스업 되나요?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스킨 소프너 림 아크라 에디션 특유의 화려하고 섬세한 장식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디자이너 림 아크라가 로시크숨마 컬렉션에 화려한 ‘드레스업’을 선사했다. 토너와 에멀전에 스페셜 파우치에 담긴 미니 컬렉션까지, 줄 수 있는 건 다 담았다. 토너 150ml(에멀전 130ml와 세트 구성) 22만원.
폴리페놀로 피부 나이 되돌리기
드렁크엘리펀트 버진 마룰라 럭셔리 페이스 오일 마룰라 열매의 씨앗에서 추출한 비정제 오일로 화학 성분이나 향료, 합성 성분을 모두 배제했다. 얼굴은 물론 손이나 데콜테까지 다른 모이스처라이저와 믹스해 사용하기 좋다. 30ml 9만5000원.
30세를 축하해
엘리자베스아덴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캡슐 데일리 유스 리스토어링 세럼 1990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아덴의 세라마이드 캡슐 출시 3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일러스트레이터 아나 스트럼프가 특별한 드로잉을 완성했다. 이번 에디션은 오로지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60캡슐 11만5000원.
각종 자극에 지친 피부에게
설화수 탄력크림 피부 진정, 수분 보충, 건조 예방까지, 겨울로 접어드는 피부에 가장 필수적인 3단계의 컴포팅 보습 케어를 통해 피부의 근본 문제를 잡아준다. 75ml 12만원.
홍삼의 힘을 믿어요
동인비 진 에센스 정관장의 홍삼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스테디셀러 진 에센스가 새롭게 리뉴얼된다. 영양감은 더 풍부해지고 한결 쫀쫀하게 농축된 원액으로 피부 탄력을 끌어올린다. 50ml 22만원.
피부가 좋아하는 산도
쏘내추럴 쏘 비건 어성식초 카밍 패드 유산균, 로즈메리와 티트리, 라벤더까지 허브 3종, 현미를 1년 이상 발효한 흑초까지 피부에 유익한 건 모두 담았다. 건강한 피부 산도를 지켜주는 저자극 패드. 70매 2만4000원.
마감 기간에도 메이크업하는 에디터 S
시선을 빼앗는 ‘핑크 나스’
나스 언랩트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컴팩트 케이스 아쿠아 글로우 쿠션, 촉촉한 윤기를 머금어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를 한정판 메탈 핑크 케이스에 담아 소장 가치가 더 높아졌다. 케이스 2만4000원.
진화한 팟 타입 컨실러
루나 컨실 팟 바닐라 팟 타입 컨실러의 꾸덕한 발림성을 보완해 바르기 편하면서도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했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음은 물론, 얇게 발리기 때문에 미세한 주름에 끼이는 것도 최소화할 수 있다. 총 2가지 셰이드로 출시. 17g 1만5000원.
블루 시퀸을 더한 쿠션
조르지오 아르마니 디자이너 메쉬 쿠션 2호 연말을 맞이해 화려한 블루 컬러 시퀸으로 장식한 일명 ‘블루 쿠션’. 포뮬러에 있는 프러시안 블루 피그먼트가 피부의 노란빛과 다크닝을 보정해 맑고 균일한 상앗빛 피부를 연출하는 데 제격이다. 14g 11만4000원.
반짝이는 햇빛에서 받은 영감
RMK 프리스매틱 러스터 페이스 팔레트 01 습식 제형의 하이라이트와 블러셔 그리고 컨투어는 피부 위에 녹아들듯 발린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총 2가지 셰이드 중 01 컬러는 늦가을의 석양이 떠오르는 오렌지 컬러를 중심으로 담았다. 11g 6만5000원.
LET’S TONE UP!
베네피트 댓 갤 그린, 퍼플 빛을 반사하는 피그먼트를 함유한 베네피트 시그너처 톤 업 페이스 프라이머. 기존 핑크 컬러 외에 그린과 라벤더, 총 2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여 울긋불긋한 홍조와 노랗고 칙칙한 피부 톤을 말끔하게 정돈할 수 있다. 각 11ml 4만1000원.
CONGRATS, CHANEL N°5!
샤넬 레 꺄트르 옹브르 N°5 N°5의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그중 4구 아이섀도 팔레트다. 새틴 앰버 컬러는 N°5 오드 빠르펭, 펄 화이트 컬러는 N°5 로를 모티프로 삼았다. 제형 위에 새겨진 음각도 눈여겨볼 점. 2g 8만6000원.
이 계절에 딱인 제형과 컬러
블랙루즈 에어 핏 벨벳틴트 A12 센치해진겨울밤 립스틱의 무거움, 틴트의 건조함을 보완한 벨벳 틴트. 각질이 일어나지 않도록 모이스처 젤 복합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정판으로 선보인 브라운 레드 컬러는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계절에 잘 어울린다. 4.5ml 1만4900원.
향기에 예민하고 깐깐한 에디터 K
꽉 찬 영양, 꽉 찬 보습
데코르테 AQ 트리트먼트 바디 크림 영양 가득한 아마씨 오일이 윤기 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진하고 풍부한 크림이 부드럽게 녹아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촉촉하게 채워 반짝이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신비의 꽃 월하미인의 향이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며, 데코르테 아트 디렉터 마르셀 반더스가 디자인한 시그너처 패턴 패키지로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200g 12만4000원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OK!
르네휘테르 홀리데이 에디션 5센스 인헨싱 오일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이 부는 계절, 보디 보습 관리를 위한 오일을 추천한다. 은은하게 퍼지는 독보적인 향과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헤어와 보디 어디에나 윤기를 선사한다. 홍화유,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비롯한 식물성 오일 5가지가 함유돼 피부 탄력과 영양,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50ml 2만4000원.
DREAMY DAYS
에스티 로더 럭셔리 프래그런스 컬렉션 드림 더스크 석양의 광채, 달빛을 받은 꽃의 신비로움처럼 자연의 경이로움과 관능미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컬렉션. 상상력을 자극하고 특별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향을 모아 완성했다. 그중 드림 더스크는 꽃잎이 흩날리는 해 질 녘 정원을 산책하는 듯한 감성을 자극한다. 시원하고 상큼한 꽃향기가 가득 차오르며 한 번만 분사해도 향이 오래 지속된다. 100ml 24만5000원대.
눈 덮인 산자락이 코끝에!
바나나 리퍼블릭 메탈 레인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나나 리퍼블릭이 ‘아이콘 컬렉션’을 완성했다. 메탈 레인은 그중 하나. 우디 향이 돋보이는 향수로, 설산의 정상에서 만끽하는 고요함과 상쾌함, 겨울의 활기를 담았다. 바질과 레몬의 상큼함과 숲의 정취, 물기를 머금은 듯한 상쾌함이 어우러져 눈 덮인 바위 위로 흐르는 물줄기를 떠오르게 한다. 75ml 8만1000원.
STARRY HOLIDAY NIGHT
조 말론 런던 스탈릿 만다린 앤 허니 코롱 반짝이는 별의 세계를 담은 조 말론 런던의 새로운 컬렉션 ‘스타-브라이트 어드벤처’의 메인 아이템. 화려하고 빛나는 선물이 가득 찬 곳, 별과 함께 즐기는 모험을 모티프로 완성했다. 만다린 향으로 시작해 달달한 허니가 더해지고, 쿠마린의 파우더리한 향으로 마무리된다. 100ml 20만5000원.
모로코로 떠나요
헉슬리 퍼퓸 모로칸 가드너 이국적인 모로코의 정원에서 영감을 얻었다. 푸른 잎에서 스며 나오는 듯한 차가운 습기가 떠오르는 향을 바탕으로 꽃과 나무 향이 섞여 정원을 걷는 듯한 인상을 준다. 시간이 지나면 부드러운 머스크 향이 긴장을 풀어주면서 감각을 일깨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보틀로 휴대성을 높였다. 15ml 4만8000원.
클래식과 모던의 사이
조 러브스 핸드 로션 브리티시 감성을 대표하는 니치 향수 브랜드 조 러브스의 핸드&보디 케어 제품. 깨끗하고 아이코닉한 향수 브랜드답게 로션의 향 역시 돋보인다. 상쾌한 유칼립투스와 시더우드의 향이 어우러져 클래식한 무드에도, 모던한 무드에도 잘 어울린다. 향뿐 아니라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실키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375ml 7만9000원.
스페셜 컬렉션을 수집하는 에디터 H
MY LIPSTICK BAG
디올 루즈 디올 미노디에르 아뜰리에 오브 드림즈 디올 하우스의 첫 번째 보금자리인 몽테뉴가 30번지의 이미지를 음각으로 새긴 골드 케이스에는 루즈 디올 리필이, 동그란 원통 케이스에는 본품이 들어 있다. 양쪽에 위치한 CD 로고 펜던트에 체인 스트랩을 걸어 가방처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3.5g×4 24만원대.
행복한 새들의 노래
끌레드뽀 보떼 크림 블러쉬 201, 202 즐거움이 가득한 마법의 정원을 표현한 가든 오브 스플랜더 컬렉션. 행복으로 가득 찬 새들이 그려진 블러쉬는 따뜻한 레드와 핑크 컬러로 출시되었다. 무심하게 발라도 생기 있는 치크를 연출할 수 있다. 각 6g 5만8000원대.
환상의 세계로
맥 립스틱 세이 더 매직 워드… 화려함으로 무장한 맥 힙노타이징 홀리데이 컬렉션. 커다란 막대 사탕이 떠오르는 다채로운 컬러의 패키지에, 신나는 파티에 어울리는 색감으로 구성되었다. 그중 립스틱 세이 더 매직 워드…는 사랑스러운 쉬어 핑크 컬러가 인상적이다. 3g 3만3000원대.
GIFT FROM HEART
시세이도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Ⅲ 홀리데이 에디션 피부의 혈행을 개선, 피부 속까지 효능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을 탑재해 업그레이드된 3세대 컨센트레이트. 이번엔 사랑스러운 리본이 그려진 패키지를 선보였다. 연말,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75ml 17만5000원대.
가장 따뜻한 선물
이솝 파슬리 씨드 스킨 케어 트리오 시즈널 키트를 통해 다양한 자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솝. 이번 홀리데이 키트로 생긴 수익으로, 런던과 리즈, 맨체스터의 특수학교 3곳과 환경을 주제로 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항산화 성분을 가득 담은 파슬리 라인으로 피부도 가꾸고 의미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도 할 수 있겠다. 클렌저 200ml+토너 200ml+세럼 60ml 21만3000원.
SPECIAL GOLD&BLACK
지방시 르 9 드 지방시 리미티드 아이 섀도우 팔레트 9.07 이번 지방시 홀리데이 에디션은 벨벳 블랙 원단과 골드 패턴의 대조에서 영감 받았다. 블랙 케이스에 골드 로고의 고급스러운 조화가 포인트. 9가지의 골드와 핑크 컬러 섀도우로 다채로운 룩을 연출해보자. 8g 9만6000원
12번째 작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1호 매년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되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올해 12주년을 맞이했다. 왕과 왕후의 의복과 서책 등에 사용된 궁중 자수를 모티프로 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재탄생한 것. 피부를 화사하게 밝히면서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처도 매력적이다. 12g×2 15만원.
사진 정주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