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와 바이러스에 지친 피부를 달래 줄 뷰티 신상 28
겨우내 지쳤던 피부와 심신을 달래줄 2월의 신상 뷰티 리스트.
성분에 집착하는 모태 예민 피부의 편집장 J
한 번만 씻으세요
니들리 마일드 클렌징 밤 120ml 2만5900원.
요즘처럼 종일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예민해졌을 때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 완벽하게 세안해줄 클렌저가 간절하다. 니들리의 밤은 카멜리아 시드 발효 오일을 사용해 한 번에 노폐물을 제거하면서 세안 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다.
BACK TO THE BASIC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인텐스 크림 100ml 3만5000원.
쉽게 민감해지고 스트레스에 취약한 피부를 위한 프로비타민 D를 듬뿍 담은 약산성 고보습 크림. 가벼운 제형은 아니지만 흡수는 순식간.
메마른 피부에 희망을
숨37° 워터-풀 블루뮨 에센스 50ml 12만원대.
스트레스로 바닥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수분 탄력 에센스. 1병에 100만 개 이상의 ‘이화 효모’ 성분을 담아 건조해진 피부에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 넣는다.
비누의 힘을 믿어요
라곰 셀럽 pH 밸런스 클렌징 바 100g 1만5000원.
피부 속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세안만으로도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올인원 비누.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만 처방해 어린아이나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DYNAMIC DUO
바이애콤 콜라겐 퍼밍 앰플 & 아이크림 앰플 30ml 3만5000원, 아이크림 15ml 3만3000원.
흡수가 빠른 콜라겐에 5종류의 펩타이드를 믹스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단련시킨다. 동시에 생기 없이 지친 피부에 기운을 더해준다.
PEELING ME SOFTLY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55g 6만8000원.
2002년부터 꾸준히 스테디셀러였던 ‘엔자임 필 파우더’가 더 파워풀해졌다. 녹차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2배로 강화되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지켜낸다.
브라이트닝을 부탁해
시슬리 라 로씨옹 & 르 쑤엥 토너 150ml 17만원, 모이스처라이저 40ml 36만원.
노화, 유해 환경, 생활 습관 때문에 일어나는 모든 색소침착을 균일하게 정돈해주는 토닝 로션과 데일리 UV 모이스처라이저. 이들의 등장으로 ‘휘또 블랑’ 컬렉션은 완벽에 더 가까워졌다.
마감 기간에도 풀 메이크업인 에디터 H
SWAY LIGHT
데코르테 SS 컬렉션 2021 파우더 블러쉬 807, 틴트 립 글로스 11 스칼렛 레드 립 글로스 4.7ml 3만2000원, 블러쉬 6g 5만8000원.
하늘거리는 빛에서 영감 받은 데코르테의 SS 컬렉션. 두 볼에 화사함을 더해줄 파우더 블러쉬와 입술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불어넣어 줄 틴트 글로스로 모던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눈가에 한 잔
스킨푸드 돌체프레소 크레마 섀도우 01 밀크폼 브라운, 03 블러쉬 모브 각 4g 1만2000원.
에스프레소 위 거품을 닮은 부드러운 크레마 텍스처의 아이섀도. 에스프레소 한 방울을 톡 떨어뜨린 듯 그윽한 컬러 4가지 중 에디터의 선택은 데일리로 제격인 음영 컬러의 밀크폼 브라운과 신비한 보랏빛의 블러쉬 모브!
다재다능한 픽서
쏘내추럴 비건 메이크업 캄 픽서 100ml 2만2000원.
프랑스 비건 인증 기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100% 비건 픽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강력한 메이크업 고정 효과와 자극받은 마스크 존 피부 진정 케어까지 동시에 해결한다. 착한 픽서가 뛰어난 제품력마저 겸비했으니 지금 바로 쇼핑 리스트에 올릴 것!
BOOM BOOM BALM
연작 에어리 크림 커버 밤 파운데이션 15g 6만8000원.
크림 밤 타입 파운데이션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에는 촉촉함이 느껴지다가 마무리는 공기처럼 보송하고 산뜻하다. 하나만 발라도 좋을 만큼 커버력도 기대 이상. 게다가 알프스 빙하 사이에서도 수분을 머금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알파인 윌로우 허브 성분을 담아 피부에 영양까지 듬뿍 더해준다.
파데로 스킨케어해요
시세이도 싱크로 스킨 래디언트 리프팅 파운데이션 #220 린넨 30ml 6만9000원대.
칙칙해진 피부 톤과 떨어진 피부 탄력 등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노화 증상은 가리는 것만으로는 해결되지 않는다. 피부의 겉과 속을 모두 챙긴 시세이도의 파운데이션은 미세한 펄 파우더와 크리스털 입자가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주는 동시에 라이트-어드저스팅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해 안티에이징 기능까지 겸비했다.
바른 듯 안 바른 듯
지방시 뷰티 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어링 글로우 파운데이션 N80 30ml 7만원대.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바르자니 마스크 묻어남이 걱정된다면? 지방시 뷰티의 새로운 파운데이션은 한련화 추출물 등 무려 90%의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한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고 완벽하게 밀착돼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 마스크로 고통받는 피부에 한 겹을 더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요즘 제격인 제품.
촉촉하게 한 톤 업
엘리자베스아덴 플로리스 스타트 톤 퍼펙팅 쿠션 프라이머 12g 5만5000원.
세라마이드 캡슐 세럼의 성분을 그대로 담아 마치 스킨케어 제품을 바른 듯 피부 속부터 촉촉함이 느껴진다. 이 제품 하나만 톡톡 두드려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리한 뒤 소량의 컨실러로 잡티 부위만 살짝 가리면 타고난 피부인 듯 ‘꾸안꾸’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헤어와 보디 케어, 향기까지 놓치지 않는 에디터 K
향기를 발라요
디올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롤러-펄 오 드 뚜왈렛 20ml 6만원대.
싱그럽고 생기가 넘치는 장미 향기로 사랑받은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를 입는 새로운 방법. 한 손에 감기는 미니 사이즈에 롤-온 타입으로 출시한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으며, 바르는 제스처마저 사랑스럽다.
Y존도 비건
예화담 마일드 비건 여성청결제 200ml 1만8000원.
쑥, 당귀, 감초 등 한방 성분이 함유된 저자극 약산성 이너 클렌저. 질 건강에 최적화된 pH 지수를 갖추고 있으며 판테놀의 보습 효과까지 겸비했다.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하고 비건 소사이어티의 인증을 획득했으니 민감한 피부 타입이라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감각의 향기
엑스니힐로 콜론 352 EDP 50ml 28만원.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조향 방식으로 주목받는 프랑스의 퍼퓸 하우스 엑스니힐로가 론칭했다. 그중에서도 생기 넘치는 레몬과 오렌지 블로섬, 시더우드가 조화롭게 담긴 이 향수는 에디터가 고른 브랜드 최고의 향수.
착한 비누
록시땅 본느 메르 루바브 & 바질 솝, 본느 메르 엑스트라 퓨어 솝 각 100g 9000원.
무향료·무색소의 엑스트라 퓨어 솝부터 바질, 로즈메리, 탠저린 등 건강한 향기를 머금은 4가지 버전까지 총 5가지로 출시된다. 화학물질을 최소화하고 식물성 오일을 72% 담았고, 포장재를 배제해 아름다움뿐 아니라 환경까지 고려하는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가 주목할 아이템.
손대지 말아요
온더바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 레몬민트향 385ml 9900원.
청결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지금, 쉽고 간편하게 발 세균까지 박멸할 수 있는 아이템. 스프레이 타입 패키지로 분사하면 마이크로 거품이 발사되어 귀찮은 발 씻기를 1분 만에 해결할 수 있으며, 항균 99% 효과를 갖춘 데다 냄새와 각질까지 한 번에 올킬할 수 있다.
100퍼센트 여성의 향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머스크 누와르 포 허 EDP 100ml 17만5000원.
투명한 유리 보틀에 비치는 핑크빛 주스에서 예측할 수 있듯 지극히 여성스럽고 깊이 있는 향. 자두의 싱그러움, 머스크와 장미의 부드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신비한 여성상을 표현했으며, 레더 스웨이드의 포근함을 믹스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눈과 코를 모두 즐겁게 하는 향수!
I WANT CHOO, 지미추
지미추 아이 원 추 EDP 60ml 11만원.
자유분방하고 장난스러우며 유쾌한 매력을 지닌 여성을 그리는 지미추의 새로운 향수, 아이 원 추는 만다린 주스의 짜릿하고 싱그러운 향기를 지나 레드 스파이더 릴리의 매혹적인 아로마가 코끝을 자극한다. 기분이 침체되거나 자신감이 필요한 날에 뿌리기 좋은 향.
스페셜 에디션 컬렉터 에디터 M
한 살 더 어려질래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기앤진 크림 스페셜 에디션 75ml 16만8000원.
노화로 인해 떨어진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는 공진향 기앤진 크림이 새해를 맞아 기존 50ml에서 75ml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해가 바뀌면서 나타나는 피부 노화에 대한 걱정을 덜어줄 크림이니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 마사지와 함께 사용하면 올해는 안티에이징 걱정이 없을 거다.
파우치 속 럭키템
맥 문 마스터피스 컬렉션 버시컬러 바니쉬 크림 립 스테인 라이크 캔디, 노 인터럽션, 굿 헬스 그레잇 웰스 파우더 블러쉬 듀오 블러쉬 10g 4만원대, 립 틴트 8.5ml 3만4000원대.
행운과 번영의 상징인 금붕어와 잉어에서 영감 받은 이번 ‘문 마스터피스’ 컬렉션은 다채롭고 경쾌한 컬러의 모던 팝 디자인이 특징. 리미티드 패키지의 총알 립스틱부터 아이섀도 팔레트, 블러시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으니 파우치 속 행운을 한 가득 담아보길!
바르면 복이 와요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사탱 리미티드 에디션 513 에미레드 3.5g 4만8000원.
매력적인 컬러와 텍스처의 루즈 아 레브르 사탱 레드가 2021년을 맞아 새로운 색상을 선보였다. 대담하고 도발적인 웜톤 레드가 그 주인공. 행운, 즐거움과 행복을 상징하는 색상이라고 하니 바르기만 해도 러키한 날이 될 것만 같은 4 느낌!
꽃잎이 활짝 폈어요
나스 플라워 인 블룸 컬렉션 립스틱 차이나 로즈,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 프레스드 립스틱 3.5g 3만9000원, 파우더 10g 5만5000원.
화사하게 피어나는 꽃잎 컬러를 담은 이번 컬렉션이 출시되었다. 그중 차이나 로즈 립스틱은 사랑스러운 피치 컬러에 코코아 한 방울을 톡 떨어트려 따뜻함을 더해준다. 나스 베스트셀러 프레스드 파우더 역시 새로운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내가 가장 사랑하는 란제리
헤라 란제리 컬렉션 누드 글로우 멀티 팔레트 01 란제리,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밤 란제리 골드 팔레트 9.5g 4만8000원, 립밤 3.5g 3만5000원.
작년 한 해, 가장 사랑받은 ‘란제리’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쿠션, 팔레트부터 립까지 감각적인 컬러와 디테일을 담았다. 얼굴 위 살짝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분위기 여신으로 등극할 듯.
새빨간 변신
조 말론 런던 스칼렛 포피 코롱 인텐스 100ml 26만원.
‘조 말론 런던 맞아?’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강렬한 향기의 스칼렛 포피 코롱 인텐스. 스칼렛 포피의 색에서 영감 받은 매력적인 레드 보틀 역시 시선을 끌고 뿌리는 순간 첫 향 역시 대담하고 강렬하다.
사랑을 부르는 립스틱
겔랑 루즈 G 더블 미러 캡 스파클링 하트, 루즈 G 립스틱 N°214 캡 4만9000원대, 립스틱 3.5g 4만2000원대.
이번 밸런타인데이, 평소보다 로맨틱 지수를 더 끌어올리고 싶다면 보다 특별해진 겔랑의 밸런타인데이 컬렉션을 주목하자. 나만의 컬러, 나만의 케이스로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립스틱은 반짝이는 실버 보석에 레드 하트 모양을 새긴 패키지가 심쿵 포인트다.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