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your valentine – 밸런타인데이 페어링 메이크업
밸런타인데이를 더 달콤하게 보내고 싶은 당신을 위해. 메이크업부터 향기템까지,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룩을 소개한다.


| SHEER ROMANCE
가까이 다가갈수록 더 예뻐 보이는 시어 메이크업. 피부에 스며든 컬러가 경계 없이 어우러져 인상을 한결 부드럽게 하고, 마주 보는 두 사람의 거리마저 좁힌다. 입술과 볼에는 본래 피부 톤보다 반 톤 정도 따뜻한 컬러를 얇게 올려 혈색을 끌어올릴 것. 크림 타입 하이라이터로 콧대 중앙과 코끝, 광대뼈, 입술산, 턱끝에 소량만 터치해 번들거림 없이 은은한 속광을 더한다.

1 바닐라코 로맨틱 블러쉬 립앤치크 #23 캄캄
립과 치크를 자연스럽게 톤온톤으로 물들이는 멀티 유즈 스틱.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미고, 블렌딩할수록 시어하게 연출된다. 3.7g 1만8천원.
2 리스키 비 볼드 립글로스 #코이
쿨링감과 함께 플럼핑 효과를 더해 탱글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완성한다. 3.1g 2만2천원.
3 페리페라 브이 하이라이터 01 샤이닝 온
입체감을 연출해주는 하이 글로우 포뮬러. 시어한 베일을 씌운 듯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 얼굴에 맑은 광채 빔을 선사한다. 2.2g+6g 1만6천원.
4 버버리 뷰티 브릿 매트 립 베일 #601 브리티시 로즈
입술에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소프트 매트 피니시 립. 은은한 블러링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2.5ml 5만4천원.
5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치크밤 #06 복숭빔
두 볼에 쫀쫀하게 밀착되는 크림 밤 타입 립앤치크. 맑고 투명한 발색으로 자연스러운 혈색과 생기를 더한다. 3.5g 1만3천원.

| PURE RADIANCE
톤을 고르게 정돈해 피부 컨디션이 좋아 보이게 하는 것이 이 메이크업의 핵심. 주근깨가 있다면 가리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살려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할 것. 얼굴 중앙은 얇고 촉촉하게 발리는 파운데이션으로 한 톤 밝게 정리해 맑은 윤광을 유지하자. 눈썹은 결을 살려 정돈한 뒤 생기를 살리는 글로우 립밤을 더하면 순수하고 깨끗한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1 디오디너리 래쉬 컬 피니셔
투명한 젤 텍스처가 속눈썹 한 올 한 올을 코팅하고 즉각적인 리프팅과 컬을 고정해 또렷하고 깔끔한 눈매를 연출한다. 10ml 1만5천1백원.
2 겔랑 키스키스 비 글로우 립밤 #258 로즈글로우
98% 자연 유래 성분의 틴티드 립밤. 은은하게 발색되는 로즈 컬러가 특징이며, 촉촉하고 매끄러운 포뮬러와 플럼핑 효과로 볼륨감 있는 립으로 가꿔준다. 3.2g 5만원.
3 프라다 뷰티 리빌 메쉬 쿠션-블루 에디션
내 피부인 듯 가볍게 피팅되는 초밀착 스킨 핏 쿠션.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블루 케이스가 존재감을 더한다. 12g 10만8천원대.
4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울트라 글로우 리미티드 에디션 #086 민티
48시간 수분감이 지속되고, 입술 pH에 반응해 피부 톤과 조화를 이루는 립밤. 3.2g 5만원.
5 맥 스튜디오 래디언스 세럼-파워 파운데이션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균일하게 펴 발리며,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윤기를 부여한다. 30ml 7만9천원대.

네오 블루 셔츠 디앤드퀘스천. 블랙 캐시미어 니트 유니클로.
| BROWN HUSH
데이트 룩으로도 손색없는 톤온톤 메이크업. 윤곽을 강하게 잡기보다는 음영으로 깊이감만 더하면 남성도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다. 옅은 브라운 치크를 광대 바깥에서 안쪽으로 넓게 감싸듯 블렌딩하고, 눈가와 눈썹은 비슷한 톤으로 결을 맞춰 자연스럽게 정리하면 달콤쌉싸름한 브라운 룩이 완성된다.

1 스쿠 3D 컨트롤 아이브로우 #03 샌드
눈썹에 자연스러움을 더해 메이크업을 맑게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다. 5.5g 7만9천원.
2 삐아 라스트 블러쉬 #14 카푸치노
고운 파우더 입자로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된다. 은은한 베이지 브라운 컬러로 내추럴한 음영감을 더한다. 4g 1만원.
3 페리페라 스피디 스키니 브로우 마스카라 #9 밀키 애쉬
자연스럽고 인위적이지 않은 내추럴 발색이 특징으로, 브라운 메이크업에 조화를이룬다. 3g 8천원.
4 나스 쿼드 아이섀도우 #코롱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인 4가지 매트 브라운 컬러 구성의 섀도 팔레트. 셰이딩에서 베이스까지 멀티로 활용 가능하다. 고운 입자의 벨벳 텍스처가 눈가에 매끈하게 밀착돼,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고 자연스럽게 블렌딩된다. 1.1g×4 7만4천원.
5 티르티르 에어슬릭 포켓 아이섀도우 #M08 베이지 블룸
브라운 음영 연출에 제격인 콤팩트 포켓 섀도. 공기처럼 가볍게 블렌딩되는 고밀착 텍스처로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레이어링된다. 1.5g 1만원.

예린 니트 미니드레스 코스.
| WRAPPED IN SCENT
둘만의 시그너처 향을 원한다면, 살결에서 풍기듯 자연스럽게 스미고 공간을 포근하게 감싸는 향은 어떨까. 아이리스 루트의 온화한 파우더리함부터 첫 향은 강렬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묵직한 감도를 전하는 스모키 레더에, 관능적인 무화과의 여운까지. 사랑하는 연인과 페어링하기에 손색없다.

1 톰포드 뷰티 피그 오 드 퍼퓸
무화과 잎과 베르가모트가 상큼한 첫인상을 더한다. 무화과 과육과 무스코바도 어코드가 고급스러운 잔향을 더하며 관능적인 여운을 남긴다. 50ml 58만5천원.
2 로에베 퍼퓸 아이리스 루트 오 드 퍼퓸
아이리스 뿌리가 가진 파우더리하고 섬세한 향으로 시작해 안젤리카 시드의 부드러운 허브 향과 티무르 페퍼의 시트러스 향이 더해진다. 차분하면서도 살결처럼 자연스러운 향이 특징. 100ml 64만8천원.
3 르 라보 미디엄 블랙 콘크리트 캔들 상탈26
은은한 스모키 레더 향. 공간을 고요하게 채우며, 묵직한 감도의 아로마를 선사한다. 127g 10만9천원.
4 사브리나 카펜터 스위트 투스 컬렉션 미 에스프레소 EDP
에스프레소 빈과 코코아, 휘핑크림, 바닐라가 어우러져 막 추출한 커피처럼 달콤쌉싸래한 구르망 향이 풍성하게 퍼진다. 75ml 7만9천원.
5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퓨어 머스크 블랑 포 허 오 드 퍼퓸 인텐스
연인과 사용하기 좋은 시프레 화이트 플로럴 향. 시더우드와 바닐라가 더해져 매혹적이고 은근한 잔향이 매력적. 100ml 23만1천원.
사진 김태선
모델 유예린, 네오
메이크업 오미영
헤어 이미진
스타일리스트 노해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