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GET LOUDER 4 – 부드럽게 물드는 소프트 피치 글램
나만의 톤을 자유롭게 믹스하는 것이 대세! 네 번째 ‘LET’S GET LOUDER’ 룩은 아이, 치크, 립까지 한 톤으로 이어지는 소프트 피치 글램 메이크업.
| SOFT PEACH GLAM

피치 브라운은 아이, 치크, 립 등 얼굴 전체에 활용하기 좋은 F/W 시즌의 핵심 컬러다. 아이 컬러로 음영을 살리는 브라운 컬러에 피치 톤을 더하면, 따뜻하면서도 깊이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치크는 피부 톤에 맞는 살굿빛 블러셔를 옅게 바르면 혈색이 자연스럽게 살아난다. 립 컬러로도 흔하지 않지만 활용도 높은 ‘느좋 컬러’로, 아이와 치크, 립까지 한 톤으로 연결하면 얼굴 전체가 정돈돼 보이고, 과하지 않은 세련미까지 강조할 수 있어 굿!
나에게 맞는 피치 브라운 메이크업 연출법은?
내 피부에 찰떡으로 어우러지는 피치 브라운 메이크업, 어떻게 연출하면 좋을까?
COOL
쿨톤 피부는 대부분의 컬러가 잘 어울리지만, 자칫 얼굴이 창백해 보일 수 있는 색은 피한다. 브라운은 약간의 붉은 기가 가미돼 따뜻한 느낌을 주는 컬러를 추천하며, 피치는 하얀 기가 섞인 핑크 피치 컬러를 선택하면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을 것.
WARM
웜톤 피부는 따스한 코럴과 오렌지 기운이 감도는 피치 브라운이 잘 어울린다. 컬러 메이크업 전 베이스 단계에서 퍼플 계열 베이스나 하이라이터를 파운데이션과 섞어 발라 피부의 노란 기를 중화하면 보다 화사하고 선명한 컬러 발색이 가능하다.
DARK
제니하우스 메이크업 한나 원장의 조언에 따르면, 어두운 피부는 컬러 사용 전 피부 톤을 밝게 하는 과정이 더 중요하다고. 피부 본연의 색보다 두 톤 정도 밝게 톤업한 후 그 위에 원하는 컬러를 사용할 것. 다만, 하얀 기가 많이 도는 피치 컬러는 자칫 피부 톤이 탁해 보일 수 있으니 주의!

1 겔랑 옹브르 G #520 스텔라 글로우 새틴 브라운, 매트 누드, 메탈릭 실버 등 입체적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4가지 아이섀도로 구성된 팔레트.
8g 13만2천원.
2 메이크업포에버 아티스트 컬러 그레용 #126 피치 코랄 크리미한 멀티 스틱으로 페이스와 립, 아이 메이크업에까지 활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블렌딩으로 뭉침이 적어 초보자도 손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7g 5만1천원대.
3 RMK 벨벳 쉰 립 컬러 #01 셀프 로맨틱 누디하지만 얼굴색을 건강해 보이게 해주는 피치 컬러의 립스틱. 얇고 부드럽게 발리며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윤기를 선사한다. 3.9g 4만5천원.
4 시미헤이즈 뷰티 솔라 틴트 블러쉬 듀오 #01 던 한 면에는 벨벳 크림 피그먼트가, 다른 한 면에는 투명한 텍스처의 치크 밤이 들어 있어 보다 입체적인 치크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5g 5만8천원.
5 디올 디올쇼 5 꿀뢰르-미스 디올 리미티드 에디션 #664 와일드 베이지 은은하게 빛나는 브라운과 애프리콧 베이지, 선명한 코퍼 컬러 등으로 구성된 팔레트로, 톤온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거나, 브라운 스모키 룩을 완성하기에 굿. 6.5g 12만1천원대.
6 아워글래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 #에스프레소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로 속눈썹 한올 한올을 또렷하게 잡아 그윽한 눈매를 완성한다. 최대 12시간 번짐 없는 고정력을 자랑하지만, 따뜻한 물로 쉽게 지워지는 포뮬러도 강점. 10g 4만8천원.
사진 김태선(인물, 제품 세팅), 이민섭(제품 누끼)
모델 윤메이, 길정예
메이크업 오미영
헤어 조소희
스타일리스트 노해나
어드바이저 공혜련, 오미영,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오윤희(제니하우스 원장), 한나(제니하우스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