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신상 퍼퓸 4
새해 그리고 새로운 향기. 신상 향수와 함께 2021년의 시작을 텐션 업!
바이레도 릴 플레르 오 드 퍼퓸 리미티드 에디션 100ml 29만8000원.
샤프란, 탠저린, 로즈 등 6가지 향기 노트를 상징하는 6가지 컬러 캡으로 변신한 리미티드 에디션. 10대의 순수하고 자신감 넘치는 감정을 표현한 플로럴 계열 향으로 블랙커런트와 탠저린 향으로 시작해 달콤한 하트 노트와 앰버, 블론드 우드로 안정감 있게 마무리된다.
디올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오 드 뚜왈렛 롤러-펄 20ml 6만원대.
롤온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향기를 톡톡톡! 디올 정원에서 재배되는 그라스 로즈 베이스에 베르가모트와 만다린, 제라늄 에센스를 더해 싱그럽고 쌉싸래하면서도 주이시한 향기가 긍정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펜할리곤스 브릴리언틀리 브리티쉬 100ml 27만원.
라벤더와 솔티드 캐러멜의 달콤한 만남! 한 입 베어 물고 싶은 충동이 일 만큼 달콤한 향기 라벤더, 베르가모트의 아로마틱 노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영국 국기 모티프의 보타이도 매력 포인트.
니콜라이 휘그 티 리미티드 에디션 100ml 19만8000원.
팬들의 열렬한 러브콜에 힘입어 출시한 니콜라이 휘그 티 리미티드 에디션. 반투명한 무광 보틀 속에 그린티와 오스만투스 에센스, 이국적인 무화과 향기와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있다. 마음이 가라앉을 때 뿌리면 단숨에 에너지가 샘솟는다.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