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쁠 크루가 선택한 3월 봄 신상 뷰티템!
긴 겨울이 지나고 마침내 새 시즌을 맞이할 때! 머리부터 발끝까지 산뜻하게 단장해줄 뷰티 리스트.
일상을 환기시켜줄 리프레시 아이템

탈모 히어로
필립비 스칼프 부스터 샴푸
가늘고 빠지는 모발의 성장을 돕는 리덴실을 함유해 핵심 모근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조밀한 거품이 두피를 개운하게 하고, 네롤리·시트러스·베르가모트 향이 상쾌함을 더한다. 180ml 11만9천원.
“머릿결이 한층 부드러워지고 두피까지 깨끗하게 씻겨 개운해요! 손상된 머릿결이라 샴푸하기 힘든데도 사용 후 편안한 느낌을 줘요.” -이현영(인플루언서)
“두피가 건조한 편이라 샴푸 선택이 중요한데, 사용 후 두피가 촉촉하게 유지돼 만족스럽네요! 세정력은 뛰어난데 자극 없이 머릿결과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 해줘요.” -다빈(모델)
“평소 영양 부족과 푸석한 머릿결 때문에 고민했는데, 샴푸 사용 후 두피 컨디션과 머릿결이 눈에 띄게 개선돼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이서린(인플루언서)

달콤한 봄 향기
버버리 허 오 드 퍼퓸 인텐스
로맨틱한 계절을 맞아 더욱 강렬해진 향으로 출시되었다. 달콤한 프루티 노트가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어느 계절이든 구애받지 않는 데일리 퍼퓸. 30ml 12만6천원.
“패키지는 귀엽고 향은 달달한 딸기 사탕 같은 느낌으로 시작해, 시간이 지나면서 묵직한 바닐라가 감돌아 포근해요.” -다은(모델)
“딸기우유 패키지가 사랑스럽고, 첫 향은 가볍고 프루티해요. 시간이 지나면서 앰버우드 향이 남아 더욱 깊어진 느낌이 들어요.” -강경원(모델)
“감각적인 디자인에 휴대성이 좋으며, 향이 처음엔 가볍지만 버버리 특유의 깊이 있는 바디감이 매력적이네요.” -허준(모델)

나를 위한 선물
키스 렙틸 디스코 오 드 퍼퓸
청사년의 해를 맞아 푸른 뱀을 모티프로 출시된 향수.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키스만의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따뜻한 바닐라 머스크 계열의 향이 긴 여운을 남긴다. 50ml 10만8천원.
“컬러풀한 패키지가 눈길을 사로잡아요.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어 자주 사용하게 되는 제품이죠.” -유채림(모델)
“향수를 잘 뿌리지 않는 편인 데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하게 단 향이 남아 기분 좋네요.” -진킴(모델)
“크리미한 바닐라와 시나몬이 조화를 이뤄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자아내요. 부드러운 향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콩슈니(유튜버, 인플루언서)

미소가 아름다운 그녀
유시몰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가글
국내 최초 퍼플코렉터 메커니즘을 적용한 미백 가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치아 톤을 2.3배 밝히고, 착색까지 예방하는 꿀템. 500ml 1만6천9백원.
“한 번만 사용해도 입안의 텁텁함이 싹 사라지고 상쾌함이 극대화돼요. 디자인도 깔끔해 욕실에 두기 좋네요!” -진킴(모델)
“입에 넣었을 때 매운맛이 강하지만 헹구고 나면 상쾌함이 오래 지속돼요. 미백 효과도 기대 중이에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양치를 한 후에도 착색으로 고민인 사람에게 추천. 유시몰답게 개운함이 압권이에요. 3일 정도 사용해 보니 치아미백에도 어느 정도 효과적이었어요.” -윤휘진(뷰티 엑스퍼트)

잊지 못할 욕실 향기
호텔도슨 레이트 체크아웃
욕실 가득한 수증기를 머금은 듯 부드러운 비누 향이 어우러져 포근함을 선사한다. 250ml 7만원.
“집 입구에 두면 호텔에 온 듯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기분을 편안하게 만들어줘요.” -아라(모델)
“은은한 우드 향이 공간을 편안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네요. 여유로운 느낌을 주어 계속 맡고 싶은 향이에요.” -제리(모델)
“디퓨저를 둔 공간을 지날 때마다, 아기 냄새 같기도 하고 비누 향 같기도 한 따뜻한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퍼져 긴장된 기분을 부드럽게 풀어줘요.” -최향진(<뷰티쁠> 디렉터)

보드라운 발꿈치
비클리닉스 하이드로 필링샷 오버나이트 리셋 크림
자는 동안 발꿈치 각질을 깨끗하게 케어한다. 비클리닉스만의 독자적 포뮬러가 피부 깊숙이 작용해 각질 제거부터 피부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50ml 1만5천9백원.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돼요. 은은한 향까지 더해져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아요!” -유지나(모델)
“피부가 들뜨고 거칠어 보일 때 사용하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만들어 줍니다. 수분감이 풍부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유지해주네요.” -해인(모델)
“마이크로 니들 성분이 있어 처음엔 따끔하지만, 흡수되면서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요! 특히 팔꿈치나 발꿈치처럼 건조한 부위에 효과적이에요.” -세린(모델)

두피 안티에이징
아모스프로페셔널 리뉴 카멜리아 듀얼 케어 팩
두피 노화를 늦춰주는 안티에이징 케어 팩. 외부 자극으로 붉어진 두피와 거칠어진 모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준다. 250ml 3만5천원대.
“펌과 염색으로 손상된 두피와 모발에 사용했을 때 가볍게 보습을 채워줘요.” -이로윤(모델)
“튜브형이라 사용하기 편리하고 바를 때 부드럽게 발려요. 꽃과 비누 향이 섞여 있어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세린(모델)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어 편리한 제품! 두피는 부드럽게 진정되고, 모발은 한층 부드러워져요.” -윤휘진(뷰티 엑스퍼트)
외출 전 꼭 챙길 데일리 필수템

붉은 피부 안녕
달바 클린 티트리 리포좀 톤업 선크림 SPF50+/PA++++
울긋불긋한 붉은 피부를 커버하는 필터 선크림.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만 담은 혼합자차로, 발림성이 가볍고 산뜻하다. 50ml 3만4천원.
“촉촉하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 자연스러운 톤 업 기능까지 갖춘 팔방미인 제품이라 요즘 매일 바르고 있어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선크림 특유의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얇게 발라도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줍니다. 유분기 많은 피부에도 적합해요.” -허준(모델)
“평소 가볍게 외출할 때 달바 톤업 선크림 하나만 발라도 얼굴 톤이 자연스레 밝아지더라구요. 특히 끈적임이 적은 편이라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기지혜(<뷰티쁠> 에디터)

생기 장착 뷰티템
스쿠 벨벳 핏 립스틱 #04 저녁 햇살 속 복숭아
병풍에 곱게 수놓은 꽃처럼 매혹적인 컬러가 강점. 선명한 발색, 지속력이 뛰어나 하루 종일 우아한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2.1g 6만4천원.
“슬림한 케이스가 세련되며, 입술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를 화사하게 밝혀줘요. 벨벳 같은 질감이지만 건조함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까지!” -이성진(뷰티 엑스퍼트)
“웜톤 피부에 잘 어울리는 컬러로,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가 만족스러워요!” -루나(인플루언서)
“휴대하기 편리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슥슥 발라도 깔끔하게 발색 되네요!” -이아영(뷰티 엑스퍼트)

이보다 더 부드러울 수는 없어
디올 루즈 디올 베일 피니쉬 #261 루방
초콜릿처럼 부드럽게 녹아드는 텍스처와 산뜻한 컬러감이 특징. 메이크업을 더욱 화사하게 연출해줄 립스틱. 3.4g 5만9천원대.
“바르자마자 혈색을 살려주는 화사한 컬러로 즉각적 생기 부여가 가능해요! 매트 하지만 건조하지 않아 봄 시즌에 딱 맞는 립 제품이에요.” -노경언(뷰티 엑스퍼트)
“입술에 생기가 부족한 분들에게 추천. 남녀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고 은은한 발색이 특징이에요.” -허준(모델)
“핑크 컬러지만 너무 쨍하지 않아 남성이 발라도 어색하지 않아요. 식사 후에도 발색이 유지돼 지속력이 만족스럽네요.” -윤건웅(모델)

봄빛이 내려와
나스 에프터글로우 템팅 아이섀도우 팔레트
부드러운 매트, 물광 시머, 영롱한 글리터까지 3가지 텍스처가 조합된 팔레트로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제품. 1.2g×9 6만8천원대.
“글리터가 포함된 컬러도 거칠지 않고 부드럽게 발려 눈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요.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여러 가지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해요!” -유지나(모델)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활용도가 높은 9구 팔레트. 글리터 입자가 다 달라서 골라 쓰는 재미가 있어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눈가에 완벽하게 밀착돼요. 컬러가 다소 난해해 보이지만, 막상 바르면 톤 다운된 컬러가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요.” -최향진(<뷰티쁠> 디렉터)

선스틱 어디까지 써봤니?
가히 벨벳 글로우 선스틱 SPF50+/PA++++
자외선 차단은 물론 수분 광채까지 선사하는 신개념 선스틱. 투명 핑크 제형의 샌드프루프 기능으로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13.5g 2만8천원.
“백탁 현상 없이 가볍게 발리고 눈 시림이 없는 것이 큰 장점. 덧발라도 부담 없는 제형이라 자주 바르기에 적합해요!” -해인(모델)
“기존 가히 선스틱보다 부드러운 편이고, 건성 피부에 적합한 광채를 주네요.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이현영(인플루언서)
“땀을 많이 흘려도 밀착력이 좋아 쉽게 무너지지 않아요. 야외 활동이 많거나 지속력이 중요한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루나(인플루언서)

파우치 찐템 #멀티 팔레트
디어달리아 스윗 드림 듀얼 팔레트 #베어 포그
콤팩트한 사이즈의 멀티 유즈 팔레트. 아이부터 치크까지 팔레트 하나만으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3.9g 2만7천원.
“눈두덩이에 자연스럽게 베이스를 깔고 음영을 줄 수 있는 전천후 팔레트. 앞뒤로 컬러가 나뉘어 있어 활용도가 높아요.” -김미구(뷰티 엑스퍼트)
“외출 시 수정이 필요하거나 가벼운 메이크업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서 실용적인 제품이에요.” -규리(인플루언서)
“펄 없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 베이지 베이스 후 브라운 음영을 주는 조합이 특히 유용해요.” -공혜련(뷰티 엑스퍼트)

유리알 입술
샹테카이 립 쉬어 #모나크, #링글렛
체리 추출물이 함유된 시어한 밤 타입으로, 영양 공급과 생기 있는 광택을 동시에 선사한다. 갓 짜낸 듯한 과즙 컬러로 입술을 물들이자. 각각 2g 가격미정.
“쉬어한 밤 타입으로 발려 립에 얇게 광택이 얹어져요. 미세한 펄감이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을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 줍니다.” -다은(모델)
“립밤처럼 부드러운 발림성이 장점. 펄감이 있다보니 저는 블러셔로도 사용하고 있답니다.” -제리(모델)
“발림성이 뛰어난 립 밤. 입술에 생기와 프레쉬함을 더 불어넣어주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달디단 봄 데이트 메이크업

Timeless Classic
샤넬 루쥬 코코 립스틱 #130 라 파우자
샤넬의 아이코닉한 블랙 & 골드 케이스에 담긴 루쥬 코코 립스틱. 산뜻한 봄 뮤트 컬러가 생기를 더해주며, 오랜 지속력과 립 케어 효과도 선사한다. 3.5g 5만9천원.
“은은한 광이 돌아 건강한 입술처럼 보여져요. 코랄 20% + 다크 로즈 80% 비율의 컬러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아요.” -이윤지(모델)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을 편안하게 해줘요. 립 케어 효과와 높은 지속력까지 더해지니 손이 자주갈 것 같아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루즈 코코 특유의 쉬어한 텍스처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요. 핑크빛 발색이 예뻐서 쿨톤에 잘 어울릴 듯 해요!” -세린(모델)

내 마음대로 커스텀 섀도
써랏 아티스티크 아이섀도우 레로제 아이섀도우 팔레트
리퀴드 피그먼트 포뮬러가 마르면서 벨벳 느낌의 텍스처로 변해 가루 날림 없이 피부에 얇게 밀착된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맑은 컬러감이 유지되고,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물과 섞어 원하는 텍스처로 연출할 수 있다. 1.7g×4 17만6천원.
“화려한 룩을 연출하기 좋은 팔레트. 특히 쉬머 섀도는 하이라이터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에요.” -아라(모델)
“다양한 색감이 조화로워 하나만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이 가능해요. 여행 갈 때 딱 하나 가져간다면 이 제품이 적합할 것 같네요!” -김미구(뷰티 엑스퍼트)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연출 가능해요. 유분과 땀에도 강해 지속력이 만족스러워요.” -이로윤(모델)

두 볼에 물든 수채화
피브 하이퍼-핏 컬러 세럼 미니 #로맨틱 코랄, #해피니스
수채화처럼 맑은 컬러로 볼을 자연스럽게 물들이는 세럼 블러셔.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투명한 속광 표현이 가능하다. 각각 10ml 1만5천원.
“손등에서 보면 쿨한 컬러 같지만 얼굴에 올리면 자연스럽게 혈색을 살려주네요. 촉촉한 발림성이라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표현됩니다.” -이로윤(모델)
“튜브 타입이라 휴대하기 좋고, 부드러운 발림성 덕분에 수채화처럼 맑게 발색돼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부드러운 딸기 우유빛 컬러가 피부를 자연스럽게 물들여줘요! 건조한 날씨에도 들뜨지 않고 촉촉하게 표현되더라구요.” -기지혜(<뷰티쁠> 에디터)

하이라이터 아직도 볼에만 발라?
바닐라코 비바이 바닐라 실키 글로우 하이라이터 #PP01 인플루언스
수분을 머금은 베이크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린다. 은은한 속광을연출해주며, 아이나 치크로도 활용 가능한 만능템. 3.6g 1만6천원.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밀착돼 빛을 받을 때 고급스러운 광이 연출돼요.” -이아영(뷰티 엑스퍼트)
“보라빛이 감도는 색감이 독특하더라구요. 얼굴에 은은하게 빛나는 포인트를 주기 좋아요.” -다빈(모델)
“실키한 제형으로 손가락으로 바를 때 더욱 자연스럽게 표현돼요.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노경언(뷰티 엑스퍼트)

요즘 브로우
에스쁘아 더브로우 컬러 픽싱 카라 #4 페이크 블리치
탈색한 듯 밝은 눈썹을 연출해주는 픽싱 카라. 유수분에 강한 포뮬러로 번짐 없이 오랜 시간 형태를 유지해준다. 3g 1만6천원.
“발색력이 좋고 뭉침 없이 발려 눈썹 탈색한 것처럼 자연스럽게 표현 가능해요. 브러시가 꺾여 있어 바르기 너무 편리해요!” -이윤지(모델)
“얇은 브러시 덕분에 눈썹의 한올한올까지 정리돼 깔끔한 연출 가능해요. 픽싱력도 좋아 하루 종일 지속됩니다.” -유지나(모델)
“눈썹이 진한 사람도 가볍게 탈색한 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밀착력이 좋아 떡지지 않고 깔끔하게 정돈 돼요.” -제리(모델)

이건 사야 해! 럭셔리 립
지방시 뷰티 로즈 퍼펙토 #230 핑크 코랄
스킨케어 성분이 담긴 컬러 립밤.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 유도체 함유로 수분을 공급하고, 미세한 펄 입자가 입술에 입체감을 더해준다. 2.8g 5만1천원대.
“립밤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지만 발색이 선명하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밝혀줘요.” -해인(모델)
“히알루론산 유도체와 시어버터가 보습을 더해 입술이 오랫동안 촉촉해요. 반짝이는 패키지도 고급스럽네요!” -콩슈니(유튜버, 인플루언서)
“오브제 같은 케이스가 가장 눈에 띄더라고요. 화사한 봄에 어울릴 컬러로, 발색이 뛰어나고 미세한 펄 입자가 함유되어 있어서 입술을 더 돋보이게 해줘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Blossom & Glow
데코르테 루즈 데코르테 크림 글로우 #13G 마이 띠어리
시간이 지나도 방금 바른 듯한 광채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준다. 본연의 혈색처럼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준다. 3.5g 4만9천원대.
“누드톤이지만 핑크빛이 감돌아 더 신비로운 느낌을 줘요. 치크에도 발색하면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능해요.” -조민주(인플루언서)
“촉촉한 제형으로 쌩얼에도 부담 없이 어울리는 컬러. 매트 블랙 케이스가 세련돼 자꾸 손이 가는 제품이에요.” -로사(인플루언서)
“컬러 지속력이 뛰어난 제품이에요.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고 촉촉한 광택감이 볼륨감을 더해줘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동안 피부 비결

피부 형광등 ON!
퍼셀 880억 퍼엠엘 글루타치온 플렉서블 리포좀
색소침착이 고민이라면 주목할 제품. 글루타치온을 5% 함유해 피부 톤 개선뿐 아니라 투명감을 선사한다. 55m 8만2천5백원대.
“바르는 즉시 피부결이 정돈되는 느낌이 들어요!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미백 효과도 기대돼요.” -루나(인플루언서)
“색소침착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 피부에 생겨난 색소침착을 개선시켜 줄 제품을 만났어요. 꾸준히 바르다 보니 피부 톤이 한 층 투명해진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건조한 피부에도 흡수력이 뛰어나며, 크림을 바르기 전에 밀리는 느낌이 없어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이채령(모델)

피부 밸런스 꽉 잡아!
발몽 바이탈 24 아워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프로방스 장미꽃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이 보습과 활력을 선사한다. 실키한 텍스처로 사계절 내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50ml 39만원.
“크림에서 나는 은은한 꽃향과 아로마틱한 향이 안정감을 주더라구요. 피부 속까지 촉촉함이 오래 유지돼요.” -공혜련(뷰티 엑스퍼트)
“라이트한 텍스처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주면서 실키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계절에 따라 다른 크림을 찾는데, 발몽 크림은 사계절 사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즉각적으로 피부가 매끈하고 광채가 도는 효과를 줘요. 이제 크림 유목민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겠어요!” -김미구(뷰티 엑스퍼트)

피부 코어 탄력 솔루션
클라랑스 엑스트라 퍼밍 리프트-플럼핑 크림
피부 코어 탄력을 위해 리뉴얼한 클라랑스 광채 크림. 오일 인 워터 베이스의 끈적임 없이 가볍고 편안한 발림성을 경험할 수 있다. 50ml 15만5천원대.
“올 스킨 타입이라 누구나 사용하기 좋고, 특히 저녁에 바르면 다음날 부드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어요!” -조민주(인플루언서)
“제형이 산뜻해서 놀랐어요. 골고루 바른 후엔 쫀쫀한 느낌이 얼굴 전체를 감싸더라고요. 일주일 정도 꾸준히 사용해 보니 얼굴 쉐입이 정돈되는 느낌이에요.” -윤휘진(뷰티 엑스퍼트)
“기분 좋은 은은한 플로럴 향의 크림이에요. 피부 탄력에 꽤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 앞으로도 열심히 발라보려고 해요.” -고희수(<뷰티쁠> 에디터)

잡티 케어 한 방에
메디큐브 PDRN 핑크 콜라겐 엑소좀 샷 앰플 2000
모공에 직접 꽂아 잡티 흔적을 녹이는 스킨부스터 효과를 한 병에 담은 엑소좀 샷 앰플. 30ml 4만4천원.
“바르면 살짝 따가운 느낌이 있지만, 모공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 홈케어용 탄력 관리 제품으로 추천드려요!” -노경언(뷰티 엑스퍼트)
“메디큐브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두 배! 모공이 눈에 띄게 줄어드는 느낌이 들어요.” -이현영(인플루언서)
“피부가 많이 건조할 때 사용하면 흡수되면서 즉각적으로 촉촉해져요. 다음 날까지 피부가 부드럽고 윤기가 남아있어요.” -다빈(모델)

당신이 잠든 사이에
아이소이 리프레쉬 립슬리핑 마스크
밤새 각질 제거와 수분 플럼핑 효과까지! 피부 친화적 고보습 오일 성분을 함유해 보다 빠르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20g 2만7천5백원.
“가볍고 끈적이지 않은 젤 타입으로 입술에 얇게 펴 바르면 답답함 없이 보습을 채워줘요.” -공혜련(뷰티 엑스퍼트)
“입술에 두껍게 바르면 자고 일어났을 때 각질이 불려져 매끈한 입술을 만들어 줘요.” -이윤지(모델)
“밤에 바르고 자면 입술이 쫀쫀하게 유지되더라구요. 각질 제거 효과도 있어 입술이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강경원(모델)

수분 충전 마스크
아누아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 마스크
연어 DNA 유래PDRN과 히알루론산, 콜라겐 성분을 마스크 한 장에 담아내 즉각적인 수분 플럼핑 효과를 선사한다. 23ml 1매 4천원.
“팩을 떼어낸 후에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돼요. 최근 사용해본 수분 마스크팩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에요!” -다은(모델)
“일반 마스크와는 다르게 젤리 같으면서도 종이 같고, 세럼이 많이 응축되어 있는 느낌을 바로 받았어요. 콜라겐이 바로 느껴지는 팩이에요!” -규리(인플루언서)
“PDRN 세럼이 가득 들어가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채워주네요. 얇고 밀착력 있는 시트 덕분에 피부가 편안해져요.” -콩슈니(유튜버, 인플루언서)
사진 이민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