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프로들의 인생 마스카라
마스카라 유목민을 위한 뷰티 피플의 제안.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뷰티 크리에이터가 꼽은 인생 마스카라 5.
1 청순한데 예뻐! 내추럴 브라운 마스카라
“내추럴 메이크업을 할 때 가장 즐겨 쓰는 마스카라다. 동양인에게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에 오랫동안 처지지 않는 짱짱한 포뮬러를 자랑한다. 뿌리 부분에 살짝 뭉치듯 바르면 청순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나의 데일리 메이크업 필수품!” 이나겸(메이크업 아티스트)
2 속눈썹이 쭉쭉! 드라마틱한 롱 래시 효과
“속눈썹 숱이 없거나 짧은 사람에게 추천하는 롱 래시 마스카라. 뭉침 없이 속눈썹 길이가 쭉쭉 늘어나는 동시에 본인의 속눈썹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번짐 없이 오래 지속되면서도 세안할 때는 잘 지워져서 클렌징도 간편!” 레오제이(뷰티 크리에이터)
3 가볍지만 강한 롱 래시 마스카라
“속눈썹이 가늘고 짧은 편인데, 이 제품은 한올 한올 섬세하게 발릴 뿐 아니라 비포&애프터가 확실할 만큼 롱 래시 효과도 탁월해 즐겨 쓴다. 롱 래시가 잘되는 마스카라는 떡지거나 무겁게 발릴 때가 많은데, 이 제품은 가볍게 올라가 지속력까지 훌륭!” 소윤(뷰티 크리에이터)
4 풍성한 바비 인형 속눈썹을 원한다면 “마스카라를 풍성하게 바른 느낌을 강조하고 싶을 때는 이 제품이 제격. 밋밋한 속눈썹에 볼륨감을 풍성하게 살려주고, 워터프루프 제품이라 지속력도 훌륭하다. 하루 종일 번짐 없이 화려한 눈매를 뽐낼 수 있는 아이템.” 장해인(메이크업 아티스트)
5 서머 마스카라 끝판왕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와 컬 홀딩력을 탑재한 마스카라. 요즘처럼 잠시만 외출해도 온몸이 땀범벅이 되는 계절에 사용해도 아이 메이크업이 완벽하게 유지된다. 가는 브러시 덕에 뭉침 없이 섬세하게 바를 수 있고, 언더 속눈썹에도 가닥가닥 바르기 편하다.” 박이화(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