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HOT PICK! – 모로칸오일 스칼프 컬렉션
두피도 이제 스킨케어하듯, 모로칸오일과 함께 시작하는 체계적인 스칼프 루틴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완성해보자.

몇 년 전부터 헤어 시장에 혁신적 변화를 가져온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 트렌드가 눈에 띄게 확산하고 있다. 이는 복잡한 단계를 줄이고, 핵심 성분만으로 두피를 섬세하게 관리하는 ‘두피 케어의 스킨케어화’를 의미한다. 이런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셀프 헤어 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는 더 높아졌고, 복잡한 성분이나 과도한 단계는 줄이면서 두피에 필요한 기능만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모로칸오일의 신제품 스칼프 컬렉션은 샴푸, 컨디셔너, 스크럽, 스칼프 토닉의 4단계 집중 케어 루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의 기술력과 보태니컬 테라피 블렌드 성분을 담아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준다. ‘스칼프 밸런싱 샴푸’는 살리실산을 함유한 쫀쫀한 거품이 두피 모공 속까지 말끔히 세정하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 생기를 불어넣는다. 각질, 피지, 각종 외부 오염물질 등의 노폐물이 고민이라면, 주 1~2회 ‘퓨리파잉 스크럽’을 이용한 딥 클렌징 단계를 루틴에 추가할 것. 아르간 껍질 가루가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풍성한 거품이 나서 샴푸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는 두피와 모발에 함께 사용하는 제품으로 건조한 모발에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하고, 약해진 두피 장벽을 강화해 모근 부근의 볼륨까지 살려준다. 마지막 단계인 ‘리바이탈라이징 스칼프 토닉’은 두피를 보호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꾸준히 사용하면 모근이 튼튼해지고, 탈모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핵심 아이템! 급격한 환경 변화로 모발과 두피가 겪는 스트레스가 점점 심해지는 요즘, 두피도 스킨케어하듯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다면 모로칸오일과 함께 셀프 헤드 & 헤어 케어에 돌입할 때다.
1 모로칸오일 퓨리파잉 스크럽 125ml 4만9천원.
2 모로칸오일 스칼프 밸런싱 컨디셔닝 트리트먼트 200ml 3만9천원.
3 모로칸오일 스칼프 밸런싱 샴푸 250ml 3만9천원.
4 모로칸오일 리바이탈라이징 스칼프 토닉 100ml 6만3천원.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