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레이 없이 헤어를 고정하려면?
헤어스프레이 쓸 필요 없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끄덕없는 고정력을 자랑하는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격한 춤을 추는 아이돌을 볼 때마다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푸릇푸릇한 외모와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완벽한 춤 실력도 놀람에 한몫하지만, 가장 궁금한 건 헤어스타일제다. 위아래, 좌우로 머리를 흔들며 뛰고 또 뛰고. 그럼에도 요지부동, 여전히 그대로 멈춰 있는 그들의 헤어를 보자니 어떤 제품을 쓰는지 궁금해진다. 그도 그럴 게 젠지는 모든 게 다르지 않던가? 머리를 절이듯 스프레이 한 통을 비우고서야 무대에 서던 그 옛날과 달라도 뭔가 다를 거라는 확신이 있었다. 역시는 역시. 새로운 제형과 모양새를 가진 채 훌륭한 고정력을 자랑하는 제품이 줄지어 등장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부터 부스스한 모발을 윤기 나게 만들어주는 제품까지. 게다가 세정도 간편하다. 긴 시간 샤워 물줄기를 맞으며 머리를 적시려는 노력 없이도 깔끔하고 빠르게 씻어낼 수 있다. 모발과 두피에 가해지는 손상과 부담도 줄었으니 그야말로 천재만재. 이토록 무궁무진하게 다양해진 신박한 헤어스타일 고정 아이템, 골라 쓰는 재미가 쏠쏠하다.
부스스한 헤어의 진정제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땀 나면 말짱 도루묵. 번개를 맞은 듯 붕붕 뜨는 모발을 가졌다면 주목할 것. 차분하게 가라앉힘과 동시에 모발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가늘고 힘없는 모발의 구세주
가는 모발은 제품을 바를수록 고정력이 떨어진다는 사실! 무거운 제품을 바르면 축 처질 수 있기 때문에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아이템을 사용하는 게 좋다.
연이은 품절 대란! 곰손도 금손처럼
열 손상이 우려된다면 걱정 마시라. 모발 손상은 줄이면서 보다 적은 열로 정교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디바이스가 있으니까!
사진 김태선
모델 아카리
메이크업 정지은
헤어 박수정
스타일리스트 임지현
어시스턴트 김현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