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레이 없이 헤어를 고정하려면?

헤어스프레이 쓸 필요 없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끄덕없는 고정력을 자랑하는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스프레이 없이 헤어를 고정하려면?
톱 자라.

격한 춤을 추는 아이돌을 볼 때마다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푸릇푸릇한 외모와 입이 떡 벌어질 정도로 완벽한 춤 실력도 놀람에 한몫하지만, 가장 궁금한 건 헤어스타일제다. 위아래, 좌우로 머리를 흔들며 뛰고 또 뛰고. 그럼에도 요지부동, 여전히 그대로 멈춰 있는 그들의 헤어를 보자니 어떤 제품을 쓰는지 궁금해진다. 그도 그럴 게 젠지는 모든 게 다르지 않던가? 머리를 절이듯 스프레이 한 통을 비우고서야 무대에 서던 그 옛날과 달라도 뭔가 다를 거라는 확신이 있었다. 역시는 역시. 새로운 제형과 모양새를 가진 채 훌륭한 고정력을 자랑하는 제품이 줄지어 등장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부터 부스스한 모발을 윤기 나게 만들어주는 제품까지. 게다가 세정도 간편하다. 긴 시간 샤워 물줄기를 맞으며 머리를 적시려는 노력 없이도 깔끔하고 빠르게 씻어낼 수 있다. 모발과 두피에 가해지는 손상과 부담도 줄었으니 그야말로 천재만재. 이토록 무궁무진하게 다양해진 신박한 헤어스타일 고정 아이템, 골라 쓰는 재미가 쏠쏠하다.

  부스스한 헤어의 진정제

어떤 제품을 사용해도 땀 나면 말짱 도루묵. 번개를 맞은 듯 붕붕 뜨는 모발을 가졌다면 주목할 것. 차분하게 가라앉힘과 동시에 모발에 빛나는 윤기를 선사한다.

 아베다 라이트 엘리먼츠 스무딩 플루이드, 발망 헤어 스타일링 젤 스트롱
1 아베다 라이트 엘리먼츠 스무딩 플루이드 영양분이 모발로 흡수돼 끈적임이 없다. 물처럼 흐르는 머릿결을 만들어 모발에 생동감과 윤기를 불어넣는다. 무게감 없는 텍스처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모발이 처지지 않는다. 100ml 4만1000원. 2 발망 헤어 스타일링 젤 스트롱 런웨이 헤어스타일링 연출을 책임질 정도로 고정력이 강력하다. 가벼운 질감이라 컨트롤하기 쉬우며 워터 베이스 포뮬러로 물에 헹구기만 해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100ml 5만2000원.

  가늘고 힘없는 모발의 구세주

가는 모발은 제품을 바를수록 고정력이 떨어진다는 사실! 무거운 제품을 바르면 축 처질 수 있기 때문에 가볍고 산뜻한 제형의 아이템을 사용하는 게 좋다.

올라플렉스 No.7 본딩 오일, 오리베 페더밤 웨이트리스 스타일러
1 올라플렉스 No.7 본딩 오일 수분과 영양을 꽉 채워 축 처진 모발을 견고하고 탱글하게 가꿔준다. 발효 녹차 오일을 함유해 염색모 컬러를 더욱 생생하게 살릴 뿐 아니라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한다. 30ml 4만3000원. 2 오리베 페더밤 웨이트리스 스타일러 손상된 모발을 강화하고 끊김 현상을 완화해줄 뿐 아니라 모발의 엉킴을 방지해 가는 모발에 사용하기 좋다. 유연성을 개선해 모발을 고정하는 것이 특징. 에멀션 타입으로 제형이 가벼워 지속력도 높다. 100ml 5만9000원.

  연이은 품절 대란! 곰손도 금손처럼

열 손상이 우려된다면 걱정 마시라. 모발 손상은 줄이면서 보다 적은 열로 정교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디바이스가 있으니까!

다이슨 에어렙™ 멀티 스타일러, 보다나 프로 살롱 2 in 1 고데기
1 다이슨 에어렙™ 멀티 스타일러 향상된 코안다 효과 덕분에 열 손상 없이 여러 모발 유형에 맞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숍에서 받은 듯한 자연스러운 컬과 세련된 헤어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툴은 물론 잔머리를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기능까지 탑재했다. 69만9000원. 2 보다나 프로 살롱 2 in 1 고데기 34mm 봉고데기와 1인치 판고데기를 결합한 열판으로 다채로운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열판에 특수 세라믹 코팅을 적용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원터치형 온도 조절 버튼과 회전식 코드로 전선의 꼬임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미정.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