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헤어 아베다
자고 일어나면 모발이 건강해지는 No.1 헤어 리페어
자고 일어나면 모발이 건강해지는 No.1 헤어 리페어
머리카락과 두피도 피부처럼 생각하는 ‘스키니피케이션’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두피와 모발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커진 요즘, 늘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는 아베다가 첫 고기능 오버나이트 헤어 세럼을 출시했다. 자고 일어나면 모발이 건강하고 튼튼해지는 강력한 리페어 효과로, 써본 사람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헤어 부문 1위 자리에 오른 비결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자.
POINT1
밤사이 달라진다! 8시간 만에 손상모 회복
모발을 케어할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을 위해 아베다가 선보이는 보태니컬 리페어™ 스트렝쓰닝 오버나이트 세럼은 밤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튼튼하고 매끈한 모발을 마주할 수 있게 해주는 아이템이다. 인텐시브 헤어 리페어 테크놀로지가 모발의 손상된 부분을 리페어하고, 잠자는 8시간 동안 모발에 영양을 깊숙이 공급해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POINT2
끈적임 제로, 가벼운 텍스처
가볍고 끈적임 없는 제형은 이 제품의 강점. 자기 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침구나 베개에 묻어나지 않는 빠른 흡수력까지 갖췄다. 산뜻한 마무리감 덕에 자는 사이 불편하지 않으며, 어떤 모발 타입이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하게 샴푸한 모발에 가볍게 바르고 자면 모발 집중 케어 끝. 집에서 트리트먼트를 받은 듯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POINT3
천연 유래 지수* 99%! 착한 비건 뷰티템
아베다는 지구를 생각하는 비거니즘** 헤어 케어 브랜드다. 보태니컬 리페어™ 스트렝쓰닝 오버나이트 세럼은 99%의 천연 유래 지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 재생 가능한 태양광과 풍력에너지를 사용한 공장에서 제작해 뜻깊다. 패키지 역시 100% 재활용한 페트병을 사용했다고. 쉽게 분해되지 않아 환경오염의 주범인 ‘실리콘’을 무첨가한 실리콘 프리 제품이라 더 좋다.
*ISO 16128 가이드라인 계산 지수임. 다만, 이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준에 따른 천연 화장품에 해당한다는 의미가 아님. **아베다 제품은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푸석한 손상모 고민 완벽 해결
염색과 펌 시술 탓에 모발이 손상된 사람들 사이에서 바르고 자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헤어템, 아베다의 보태니컬 리페어™ 스트렝쓰닝 오버나이트 세럼이 각광받고 있다. 강력한 리페어 효과는 물론,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까지 갖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도 호평 일색!
“염색을 자주 하는 터라 늘 모발이 건조하고 푸석했는데, 아베다의 보태니컬 리페어™ 스트렝쓰닝 오버나이트 세럼을 사용하고 난 뒤, 모발이 확실히 매끈하고 윤기 나게 변했어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간편한 사용법. 바르고 자기만 하면 8시간 동안 모발이 건강해지니 이보다 더 간편할 수 있을까요? 헤어 클리닉에 갈 시간조차 없는 바쁜 현대인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헤어 리페어 아이템입니다.” 이다빈(인플루언서)
“모발 끝이 갈라질 만큼 모발 상태가 심각했어요. 손상모 케어에 좋다는 제품은 거의 다 써봤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했죠. 아베다의 보태니컬 리페어™ 스트렝쓰닝 오버나이트 세럼은 여태까지 사용해본 헤어 리페어 제품중 손에 꼽을 만큼 리페어 효과가 탁월해요. 밤사이 손상모를 집중 케어해 다음 날 모발이 튼튼하고 강화된 것이 느껴져요. 손상모로 고민한다면이 제품을 꼭 한 번 써보세요.” 허예린(인플루언서)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