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NO.1 콜라겐 부스터 비거너리 바이 달바
쉽고 간편한 섭취법에 맛까지 챙긴 비건 콜라겐 부스터.
먹어서 하는 콜라겐 부스터 관리
요즘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화두는 단연 ‘먹는 콜라겐 부스터’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섭취만으로 콜라겐 부스터의 효능을 선사한다는 사실에, 큰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쉽고 간편한 섭취법은 물론, 맛까지 훌륭해 소비자들을 사로잡은 제품이 있다. 2024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가 추천하는 올해의 콜라겐 부스터 아이템은 달바의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비거너리 식물성 콜라겐 3270mg (샤인머스캣). 기능과 효과, 맛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아 수많은 경쟁작들이 출품했던 콜라겐 부스터 부문의 No.1 아이템으로 손색없다는 평이 쏟아졌다.
POINT 1
3270mg 고함량 비건 콜라겐 부스터
콜라겐 부스터는 섭취량에 비례해 흡수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먹으면 먹을수록 효과가 배가되는 다다익선 성분. 비거너리 바이 달바는 유기농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콜라겐 부스터를 3270mg이나 제품에 아낌없이 담았다. 비건 인증을 획득하고 중금속, 미세 플라스틱, 잔류농약 없는 착한 성분만 사용한 점도 칭찬할 만하다.
*Food Chem. 2014 Sep 15;159:328-32
POINT 2
쏙쏙 흡수되는 저분자 콜라겐 부스터
3270mg의 식물성 콜라겐 부스터로 양을 늘렸다면, 이제 질을 높여줄 차례다. 콜라겐 부스터를 음식으로 섭취하기 어려운 이유 중 하나는 분자량이 매우 크기 때문인데, 비거너리 바이 달바는 이를 쪼개고 쪼개어 체내 흡수율이 높은 500달톤의 저분자 콜라겐 부스터를 완성했다. 비거너리 식물성 콜라겐 3270mg의 작은 한 포가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는 이유다.
POINT 3
디저트보다 맛있는 샤인머스캣 젤리 한 포
비거너리 식물성 콜라겐 3270mg을 처음 먹는 이라면 디저트로 오해할지도! 달콤한 샤인머스캣 맛이 입안을 채운다. 물과 함께 삼키는 캡슐이나 주르륵 흐르는 액상에서 벗어나, 먹기 편하고 맛도 좋은 젤리 제형을 택했다. 탱글한 식감 역시 일품. 이토록 맛있는 콜라겐 부스터라니, 자꾸 손이 가서 문제일 정도다.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 #모델관리템
놀라운 속도로 입소문 난 비거너리 식물성 콜라겐 3270mg. 뷰티 인플루언서뿐 아니라 모델, 아이돌 등 워너비 미녀들의 피부 관리템으로도 인기를 끌었다. 맛은 기본, 탁월한 효과까지 한 포에 꽉 담은 이 제품 사용 후기를 들어보자.
모델과 아이돌들이 즐겨 먹는 콜라겐 부스터라고 입소문 나서 궁금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유명한 이유를 알겠네요. 비거너리 식물성 콜라겐 3270mg은 고함량 콜라겐 부스터가 들어 있는 데다 체내 흡수율도 높아 피부는 물론 체내 곳곳으로 콜라겐 부스터를 전달하죠. 1포씩 개별 포장되어 외출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챙길 수 있어요.” 김미현(인플루언서)
“여러 콜라겐 부스터를 먹어봤지만, 비거너리 식물성 콜라겐 3270mg처럼 맛있는 제품은 처음이에요. 새콤달콤한 맛 덕분에 식후에 간식처럼 챙겨 먹을 수 있죠. 콜라겐 부스터를 쉽고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으니 아무리 바빠도 챙겨 먹게 돼요. 100% 식물성 콜라겐 부스터로, 까다로운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 믿음이 가서 누구에게나 선물하기도 좋아요.” 전상원(인플루언서)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