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킹부터 라운딩까지, 아웃도어 뷰티 가이드
운동 중 무너지는 컨디션을 끌어올릴 아웃도어 뷰티.
| FRESH ON THE HIKE
장시간 워킹에도 흔들림 없는 뷰티 솔루션.

1 아쿠아 디 파르마 콜로니아 에센자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장시간 걷다 보면 피할 수 없는 땀 냄새. 콜로니아 에센자 스프레이는 냄새 제거와 함께 산뜻한 향을 선사한다. 시트러스와 우디한 향이 어우러져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알코올 베이스가 자연스러운 발한을 돕고 프레시한 느낌을 오래 유지한다. 150ml 7만8천원.
2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면 두피와 모발은 쉽게 자극받는다. 약산성 허벌 헤어 토닉은 두피를 순하게 케어하고, 열감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면 쿨링 효과로 두피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잔여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하이킹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200ml 3만9천원.
3 탈리다쿰 립큐어 밤 레니니 에디션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에 촉촉한 생기를 불어넣어줄 비건 립밤. 입술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아드는 멜팅 밤 제형이 자극 없이 부드러운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입술로 가꾸고, 각질을 잠재워 건강한 입술을 완성한다. 6g 2만5천원.
4 벤튼 구아바 수분 콜라겐 미스트 달아오르고 건조해진 피부의 갈증을 빠르게 해소해줄 수분 진정 미스트.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든다. 수분 충전이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기 좋고, 구아바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럽게 케어한다. 100ml 1만9천8백원.
5 닥터지 비타 클리어 선 세럼 SPF50+/ PA++++ 자외선 차단과 잡티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는 기능성 선 세럼. 스킨케어 제품처럼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된다. 가벼운 발림성만으로도 강력한 차단 효과를 내며, 비타민 C·E와 글루타티온 성분이 피부 겉과 속의 잡티까지 케어한다. 50ml 3만2천원.
| RUN & REFRESH
땀과 햇볕 속에서도 상쾌함을 채워줄 아이템.

1 유시몰 오리지널 브레스 스프레이 운동 후 입냄새가 신경 쓰일 때 상쾌함을 선사하는 구강 케어템. 바지 주머니나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핸디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업그레이드된 분사력이 입안 가득 청량함을 퍼뜨려 구취 제거는 물론, 플라크까지 케어해 구강 건강을 돕는다. 15ml 8천9백원.
2 토코보 파우더 크림 립 밤 #031 로즈 번 맨얼굴에도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컬러 립밤.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크리미하게 발리고,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로즈 번 컬러가 혈색을 자연스럽게 살려 운동 전후 가볍게 바르기 좋다. 3.5g 1만4천원.
3 아비브 에어리 선스틱 스무딩 바 워터프루프 효과와 깔끔한 발림성을 갖춘 러닝 최적의 선스틱. C자형 커브 디자인은 얼굴과 몸의 굴곡에 맞춰 손쉽게 바를 수 있도록 돕는다. 공기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돼 러닝 도중 덧바르기에도 부담 없다. 23g 2만8천원.
4 46cm 체취 솔루션 쿨링 바디 데오드란트 티슈 쏟아지는 땀과 냄새가 불쾌할 때, 보디 티슈 한 장으로 시원하고 보송하게 리프레시. 전신을 커버하는 대형 사이즈로 간편하게 닦아낼 수 있으며,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이다. 멘톨과 파우더 성분이 끈적임 없는 청량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17g(10매) 1만5천9백원.
| SHINE ON COURT
따스한 햇빛 아래 즐기는 플레이. 페이스를 지켜줄 시크릿 루틴.

1 필립비 미라클 세럼 강한 햇볕과 땀에 노출되는 테니스 후에는 모발이 거칠고 건조해지기 쉽다. 미라클 세럼은 오일보다 가볍고 에센스보다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씨벅톤 열매, 그린티, 오이, 코코넛 워터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영양을 공급하고, 은은한 플로럴 향이 산뜻하게 오래 지속된다. 120ml 13만1천원.
2 라네즈 글레이즈 크레이즈 틴티드 립 세럼 #07 초콜렛 프로스팅 운동 중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립 세럼.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돼 선명한 컬러와 고광택 립을 연출한다. 95%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보습과 탄력을 개선하며,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12g 2만2천원.
3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S 하루 한 포로 저분자 콜라겐과 비타민 C를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이너 뷰티템. 미세한 실크 파우더 제형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으며, 상큼한 베리 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피부 속부터 탱탱한 활력을 더해주는 데일리 콜라겐. 1통(10일분) 1만5천원.
4 샤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 땀을 흘린 후 수분이 증발하며 예민해진 피부에는 레드 까멜리아 세럼 미스트가 정답이다. 섬세한 분사력으로 얼굴 전체에 골고루 스며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레드 까멜리아가 피부 활력을 깨운다. 또 백차 새싹 추출물이 운동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50ml 16만5천원.
5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미니 #핑크 뜨거운 햇볕 아래 코트에서 뛰다 보면 피부는 쉽게 지치고 탄력을 잃는다. 부스터 프로 미니는 미세전류와 LED 케어를 결합해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고, 운동 후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킨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스포츠나 여행 시에도 휴대하기 편리하다. 75g 21만8천원.
| SWING TO RADIANCE
라운딩의 순간을 더 우아하게 만들어줄 뷰티템.

1 바이레도 블랑쉬 오 드 퍼퓸 스몰 럭셔리가 트렌드인 요즘, 바이레도에서 휴대하기 좋은 미니 향수템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보틀 디자인은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막 빨래한 듯 깨끗한 섬유의 보송함과 살결의 은은한 향기를 매혹적으로 담아냈다. 12ml 7만8천원.
2 다이슨 오메가 리브-인 컨디셔닝 스프레이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어 푸석해진 모발을 위한 스마트 솔루션. 산뜻한 젤 크림 타입의 스프레이가 모발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부스스함과 엉킴을 효과적으로 완화한다. 다이슨의 핵심 성분 Oli7™ 블렌드가 모발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케어하며, 영양을 더해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상쾌한 시트러스와 그린티 향으로 시작해 깊고 세련된 잔향을 남긴다. 각각 165ml, 본품 9만9천원, 리필 8만5천원.
3 키스 오아시스 워터 미스트 피부 갈증을 빠르게 해소해줄 수분 완충 미스트. 선인장 줄기에서 추출한 보습 성분이 분사 즉시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하고, 진정 효과까지 선사한다.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수분이 필요할 때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50ml 1만2천원.
4 시미헤이즈 뷰티 슈퍼 미니 슬릭 립 밤 #체리, 글로우 케이스 키체인 그린 돔 형태로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는 미니 립밤. 로즈 오일이 입술을 진정시키고, 오일 밤 제형이 사르르 녹아내려 글로시한 광택을 연출한다. 야광 효과가 있는 키체인 케이스는 가방이나 벨트 고리에 부착해 액세서리로도 활용 가능하다. 립밤 1g 3만1천원, 케이스 2만5천원.
5 라부르켓 디스커버리 키트 핸드&바디 워시, 바디 로션, 샴푸, 컨디셔너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 리넨 파우치에 담겨 휴대하기 간편하고, 바캉스와 여행에서도 라부르켓의 시그너처 향을 즐길 수 있다. 핸드&바디 워시, 바디 로션, 샴푸, 컨디셔너 각각 55ml 5만9천원.
사진 김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