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NO.1 스페셜 스킨케어 시초

‘낮에도 바르는 스킨케어’라는 새로운 뷰티 루틴을 제안하는 시초 시어 글로우 비비크림.

타임리스 마스터피스

피부 표현과 케어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베이스 제품에 대한 수요는 꾸준하다. 특히 낮에도 피부장벽을 케어하고,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멀티 기능 제품이 늘고 있는 가운데, 보태니컬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인 시초의 ‘시어 글로우 비비크림’이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와 자연스러운 커버력, 그리고 착한 포뮬러까지 고루 갖춘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피부가 예민할수록 더 깐깐하게 따져보는 소비자가 늘어난 요즘, ‘허벌 비비크림’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제안하며, ‘낮 시간에도 바르는 스킨케어’라는 새로운 뷰티 루틴을 선보인 시초의 기술력과 방향성은 분명했다. 진정, 커버, 보습, 지속력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이 제품은 2025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스페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시초 시어 글로우 비비크림

| POINT 1

93% 스킨케어 성분이 담긴 허벌 포뮬러
시초만의 ‘허벌 피토-바이오’ 기술을 담아낸 차세대 블레미시 밤. 인디언 약초로 알려진 에키네시아와 병풀, 감초, 황금 등 7가지 약용 식물 추출물이 포함된 멀티 카밍 콤플렉스가 민감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약해진 장벽을 회복한다. 93%에 달하는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BB크림 이상의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 POINT 2

소프트 블러 커버 & 촉촉한 피팅감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메우는 블러링 기술을 적용해 피부 굴곡을 매끈하게 보정해준다. 밀착력 있는 크림 제형이지만 마무리는 보송하고 가벼우며, 수분 크림처럼 부드럽게 펴 발리고 얇게 밀착돼 투명한 피붓결을 표현할 수 있다.

| POINT 3

비건 & 논코메도 인증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베이스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무자극 판정을 받았고,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역시 완료했다. 동물성 원료, 파라벤, 계면활성제 등 유해 성분 20가지를 배제한 클린 포뮬러로, 민감성 피부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와 비건&크루얼티 프리 지향점도 우수하다.

시초 시어 글로우 비비크림 30ml 2만9천원.

피부가 예민할수록 더 빛나는 베이스

자극 없는 밀착력과 커버력을 동시에 갖춘 베이스를 찾고 있다면, ‘시어 글로우 비비크림’이 해답이 되어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커버를 위해 피부를 희생시키는 기존 베이스 메이크업과는 결이 다르다. 에키네시아와 7가지 허브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진정시키고, 얇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밀착된다. 특히 스킨케어 성분이 93% 함유되어, 메이크업이 곧 케어가 되는 새로운 루틴을 경험할 수 있다. 피부 결점을 섬세하게 보완하면서도 무너짐 없이 오래 지속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매일 사용할수록 건강한 피붓결이 살아난다.

유사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