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NO.1 더마 메디힐
패드 하나로 리프팅과 모공 케어까지, 메디힐 PDRN 모공 탄력 패드.
패드 하나로 리프팅과 모공 탄력을 동시에
피부 노화의 시작은 눈에 띄는 모공 변화에서 시작된다. 메디힐은 그 고민을 ‘리프팅’이라는 관점에서 풀어냈다. 피부를 잡아당기듯 쫀쫀하게 밀착되는 타이트닝 원단과 고기능성 앰플을 결합해 윤곽 개선과 모공 수축, 피붓결 정돈을 한 번에 케어하도록 설계했다. 특히 동물성 대비 250분의 1 크기인 식물성 로즈 PDRN 성분을 담아 빠르고 깊숙한 흡수가 가능하며, 피부에 직접 붙이는 스트레치 패드 형태로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했다. 임상시험을 통해 나비존과 티존에 집중 작용해 모공의 수와 면적, 깊이까지 개선된 것이 입증되었고,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

| POINT 1
모공을 조이고 윤곽을 끌어올리는 3D 리프팅 패드
타이트닝 원단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나비존, 티존, 턱 라인 등 주요 부위의 모공과 윤곽을 동시에 케어한다. 패드 하나로 모공 수, 면적, 깊이 개선뿐 아니라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는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들뜨지 않고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피부 굴곡이 많은 부위도 빈틈없이 케어할 수 있는 점이 인상적이다.
| POINT 2
고흡수 로즈 PDRN 성분으로 탄력 집중 케어
피부 친화적으로 정제된 로즈 PDRN이 동물성 성분 대비 250분의 1 입자로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침투하고, 진정과 보습, 탄력 강화를 복합적으로 이끈다. 바이오 에멀션 공법이 적용되어 피부에 닿자마자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사용 후 피부에 잔여감이 남지 않아 다음 단계의 제품 흡수에도 방해되지 않는다.
| POINT 3
피부 자극 0.00의 안심 포뮬러, 데일리 리프팅 루틴 완성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0.00이라는 수치를 기록할 만큼 순한 포뮬러로, 예민한 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패드 형태로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 데일리 더마 리프팅 아이템으로, 뷰티 디바이스 없이도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다.

리프팅과 모공 케어를 동시에
타이트닝 원단의 강한 밀착력과 리프팅 효과가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턱 라인과 나비존을 동시에 관리하는 사용감이 인상적이라는 후기가 많았고, 모공의 수와 면적, 깊이가 실제로 개선된 것을 느꼈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베이스가 잘 먹고, 쿨링 효과 덕분에 진정감도 느껴져 데일리 패드로 활용하기 좋다는 의견이 주를 이뤘다. 리프팅, 보습, 모공 케어를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라는 점에서 종합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붙일 때부터 얼굴이 쫀쫀하게 잡아당겨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나비존이랑 턱 라인에 붙이고 10분쯤 지나 떼면, 피부가 정리된 듯한 느낌이 확실히 들어요. 피붓결이 부드러워지고 메이크업도 잘 먹어서 중요한 날 전에는 꼭 사용해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쓰면 쿨링감까지 있어 열감 진정용으로도 정말 좋아요. 예민한 피부인데도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매일 밤 자기 전에 붙이고 자요.” 최향진(<뷰티쁠> 디렉터)
“모공이 크고 탄력이 없어 고민이었는데, 이 패드를 꾸준히 사용하니 피부가 전체적으로 조여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패드 원단이 피부에 딱 달라붙고 움직여도 떨어지지 않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사용하고 나면 볼 쪽이 정돈돼 보이고, 피부가 맑아 보이는 느낌이 들어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앰플도 끈적임이 없어 산뜻하게 마무리될 정도로 적당해 요즘은 아침 메이크업 전에 꼭 이걸 붙이고 시작해요.” 이아영(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