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선케어 라인업

메이크프렘 히알 워터핏 선크림, 메이크프렘 수딩 핑크 톤업 선크림,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노세범 선크림, 메이크프렘 글로우 베이지 톤업 선크림

이상기후 탓에 어제는 봄처럼 따뜻하더니, 오늘은 겨울처럼 기온이 뚝 떨어졌다. 롤러코스터 같은 날씨 변화 속에 피부 컨디션은 매일 달라지고, 그에 따른 피부 고민 역시 천차만별로 갈리는 요즘이다. 이처럼 날마다 변하는 피부 상태에 맞춰 제품을 택해야 하는 순간이 많아졌고, 매일 바르는 선크림도 예외는 아니다. 평소엔 잘 맞던 자외선 차단제가 다음 날엔 허옇게 들뜨는 일이 반복된다면? 이제는 다양한 특성의 자차를 구비하고, 그날그날 피부 상태에 맞춰 선택하는 ‘퍼스널 선케어’가 필요한 시점이다. 메이크프렘의 선케어 라인은 이런 스마트한 자외선 케어를 위한 <뷰티쁠>의 강력 추천템이다. 자외선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기본 기능은 물론, 각기 다른 피부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각각의 제품에 특화된 성능을 담았다. 건조한 날엔 수분 밀착 포뮬러의 ‘히알 워터핏 선크림’, 칙칙한 날엔 핑크 톤업 무기자차 ‘수딩 핑크 톤업 선크림’, 톤업 효과와 함께 광채를 더해주는 ‘글로우 베이지 톤업 선크림’, 피지가 폭발하는 날엔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유분기를 잡아주는 ‘유브이 디펜스 미 노세범 선크림’까지.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쓰기 쉽도록 세심하게 구성한 메이크프렘의 선케어 라인.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당신만의 선케어 정답을 찾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1 메이크프렘 히알 워터핏 선크림 SPF50+/PA++++ 100ml 2만8천원.
2 메이크프렘 수딩 핑크 톤업 선크림 SPF50+/PA++++ 50ml 2만6천원.
3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노세범 선크림 SPF50+/PA++++ 50ml 2만4천원.
4 메이크프렘 글로우 베이지 톤업 선크림 SPF50+/PA++++ 50ml 2만6천원.

BEAUTY+ CREW LOVES

“수딩 핑크 톤업 선크림은 부드럽게 발리면서 밀착감이 좋아요! 무기자차라 눈시림도 없고 사용 후 피부가 뽀얗게 톤도 정리 되고요.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고, 촉촉하면서 예쁘게 톤업되는 자극없는 선크림 찾는다면 추천드려요!”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 (@sujin_ssu)

“히알 워터핏 선크림은 바르자마자 시원한 수분감이 피부에서 느껴져요. 선크림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뻑뻑한 갑옷을 입은 느낌이었는데, 이 제품은 가볍고 촉촉하면서 피부가 종일 편안해요. 대용량이라 여름내내 두고두고 잘 쓸 것 같아요.” 스타일리스트 노해나 (@haenano)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