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큘을 아시나요?
아픈 만큼 젊어진다고? 해면동물에서 채취한 무수한 미세침 스피큘이 들어 있어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장벽 강화에도 효과가 있는 화장품이 스킨케어 대란템으로 떠올랐다.
1 파이코어 디퍼런씨 포어세럼 1989 스피큐 샷 모공 속부터 탄력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끌어올리는 포어 세럼. 스피큘이 레티놀, 바쿠치올, 펩타이드 등 탄력을 개선하는 성분을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50ml 3만9천원.
2 쏘내추럴 레드 필 스피큘 세럼 콜라겐 & 히알루론산으로 코팅한 가늘고 정교한 스피큘 약 230만 개를 담았다. 처진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푸석한 피부의 자연스러운 각질 탈락을 도와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35ml 3만2천원.
3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모공 리페어 세럼 모공의 크기 개선과 함께 울긋불긋 착색된 모공 근처의 흔적까지 밝혀주는 제품. 리포솜 스피큘을 순도 98% 마데카소사이드로 코팅해 담아, 깊고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40ml 2만5천원.
4 마녀공장 비피다 인퓨젼샷 앰플 1DX 물리적 & 화학적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의 장벽 개선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앰플. 모공보다 약 22분의 1크기의 미세 스피큘에 비피다 성분을 코팅해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50ml 4만9천원.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