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을 위한 5월의 뷰티 신상
화사한 봄을 닮은 메이크업 컬렉션부터 하이엔드 스킨케어까지. 달라진 계절을 만끽하기 위한 5월의 뷰티 신상 리스트.
성분에 집착하는 모태 예민 피부의 편집장 J

실리콘밸리에서 온 하이 테크놀로지 뷰티
벤 에이지-리스폰스 컴파운드 K 히알루로닉 부스터&에이지-리버싱 올인원 컨센트레이트 차별화된 과학적 기술을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 벤이 국내에 상륙했다. 에디터가 픽한 제품은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세럼과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결, 톤, 빛, 탄력, 장벽까지 케어하는 올인원 크림.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결코 본전 생각이 들지는 않을 거다. 부스터 30ml 16만3000원, 올인원 50ml 24만5000원.

NO RICH! BE MILD!
안나수이 더 메이크업 리무버 포인트 메이크업 클렌저 하면 2개 층으로 구분된 리치한 제형을 떠올리겠지만, 이건 소프트한 플루이드로 완성되었다. 눈과 입술의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 피부에 주는 자극은 제로에 가깝다. 100ml 2만4000원.

클렌저도 하이엔드가 되나요?
톰 포드 뷰티 리서치 클렌징 컨센트레이트 카페인과 히알루론산이 들어간 클렌저로 세안 후 피부가 땅기거나 건조해지지 않는다. 125ml 13만8000원.

피부를 위한 어벤저스
쏘내추럴 슈퍼 베논 멀티 세럼 이데베논,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까지 슈퍼 성분 3가지를 배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방어한다. 피부를 가볍게 코팅하는 제형에 천연 베르가모트 향까지 더했다. 80ml 3만6000원.

궁극의 안티에이징 스타터
동인비 1899 싱글 에센스 피부의 기초체력을 길러주는 부스터.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120ml 9만원.

스파에서 바로 나온 것처럼!
에스테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크림 피부에 에너지와 생기를 더하는 ‘스피루리나’ 추출물로 지친 피부를 즉각적으로 회복시킨다. 크림 50ml 10만원, 세럼 30ml 11만5000원.

내 피부에 가까운 물
젝시믹스 이온세라 에센스 토너 미스트 땀으로 빠져나가기 쉬운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해주는 스프레이 타입 워터 에센스. 섬세하게 분사되는 데다 기분 좋은 향을 더해 뿌릴 때마다 리프레시 효과까지 UP! 50ml 2만원.
마감 기간에도 메이크업하는 에디터 W

HOLD TIGHT!
에스쁘아 더브로우 리프팅 왁스 결이 한올 한올 살아 있는 눈썹을 원한다면 주목할 것. 쫀쫀한 제형의 왁스가 눈썹을 강력하게 고정해주며, 함께 제공되는 듀얼 타입 브러시로 섬세한 연출이 가능하다. 클리어와 다크 브라운의 2가지 셰이드로 구성된다. 8g 1만8000원.

꾸안꾸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로라 메르시에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블러쉬 06 메더테레이니 뭉침 없이 가벼운 제형이 양 볼에 수줍은 생기를 더한다. 라즈베리씨 오일과 아이비고드 열매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12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여기에 플로랄 커밍 콤플렉스를 더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산뜻한 피니시를 선사한다. 15ml 4만1000원.

La Vie En Rose
베네피트 플로라틴트 틴트 명가 베네피트에서 새로운 컬러의 틴트를 출시했다. 계절과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는 빈티지한 MLBB 컬러로 본연의 입술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여러 번 발라도 투명하게 발색되는 리퀴드 제형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 또한 장점. 전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6ml 2만7000원.

하루 종일 촉촉하게
달바 글로우 핏 세럼 커버 쿠션 SPF50+/PA++++ 답답함과 무너짐 걱정 없이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달바의 새로운 쿠션 파운데이션. 피부의 요철을 빈틈없이 메우는 더블 쉴드 파우더가 매끄러운 윤광 피부로 만들어준다. 히알루론산 성분 10가지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병풀 추출물이 피부 진정을 도와 피부가 하루 종일 편안하다. 15g 4만8000원.

톤 따라 기분 따라
하킷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 #2 블루밍 바이브, #3 모브 모먼트 활용도 높은 컬러 12가지로 구성된 팔레트. 매트, 시머, 글리터의 3가지 제형을 담아 다양한 무드의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피부 톤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2가지 셰이드로 출시됐다. 그중 바람에 흔들리는 라벤더에서 영감 받은 #3 모브 모먼트가 에디터의 원픽. #2 블루밍 바이브 9.2g 3만3000원, #3 모브 모먼트 9.4g 3만3000원.

별이 빛나는 밤
맥 매그니피선트 문 컬렉션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 피니쉬 x4: 서라운디드 바이 스타즈 여름밤의 찬란한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은 ‘매그니피선트 문’ 컬렉션의 멀티 팔레트. 밤하늘의 달빛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광택감의 하이라이터와 브론저로 구성했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을 위해 특별히 탄생한 컬러인 ‘서라운디드 바이 스타즈’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15.2g 6만9000원.

EASY BLACK
구찌 뷰티 스틸로 데피니씨옹 옵스뀌흐 이브 블랙 고급스러운 새틴 피니시와 뛰어난 발색력을 자랑한다.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라인이 쉽게 번지지 않음은 물론, 롱 래스팅 기능을 더해 메이크업이 최대 18시간까지 유지된다. 유연한 펠트팁을 사용해 원하는 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다. 0.5g 5만4000원.
향기에 예민하고 깐깐한 에디터 K

향기로운 아침 식사
디에스앤더가 브렉퍼스트 하이랜드 퍼퓸드 캔들, 브렉퍼스트 라이프치히 퍼퓸드 캔들 기존 ‘브렉퍼스트’ 라인에 고요하고 평온한 발향을 담은 제품과 이름처럼 아침 식사를 떠올리게 하는 향기 제품 2가지를 추가했다. 진한 커피 한 잔과 버터를 바른 고소한 아몬드 페이스트리, 그 옆에 놓인 파이프 담배 향까지. 캔들 하나로 여유로운 유럽의 아침 식사 테이블을 즐길 수 있다. 각 198g 8만원.

추억을 해석하다
오르메 이본느 EDP 추억을 향기로 표현하는 브랜드 오르메의 ‘이본느’는 할머니에 대한 추억을 담은 향수다. 할머니에게서 느껴지던 클래식한 장미 향에 모던한 페퍼 트리와 블랙커런트의 터치로 어떤 장미보다 부드러운 장미 향을 완성했다. 100ml 30만8000원.

REAL SUNDAY VIBE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레이지 선데이 모닝 배스 앤 바디 컬렉션 바디 로션 아이코닉한 향으로 이미 수많은 마니아를 보유한 향수 ‘레이지 선데이 모닝’을 보디로션으로도 만날 수 있다. 은은하게 퍼지는 향과 부드럽게 발리는 텍스처, 오래 지속되는 촉촉함은 제품의 핵심 포인트. 바를 때마다 일요일 아침의 여유로움을 연상시킨다. 200ml 6만8000원.

탈모 막는 다시마
닥터올가 태초 다시마 탈모 증상 완화 샴푸 닥터올가가 베스트셀러 제품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PCR 100% 투명 페트 사용은 물론 수분리성 라벨 및 접착제를 최소화해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친환경 부분까지 고려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용량도 500ml로 늘려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500ml 4만5000원.

SMELLS LIKE A PARISIENNE
샤넬 레 조 드 샤넬 파리-파리 EDT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향을 지닌 향수. 꾸미지 않은 듯한 파리지엔에게 영감을 받아 완성했다. 유니크한 개성을 지닌 다마스크 로즈에 상쾌한 시트러스 액센트, 여기에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콘 추출물이 어우러져 신선한 매력을 선사한다. 125ml 20만3000원.

GREEN ROMANCE
록시땅 에르베 클라리 세이지 핸드크림 플로럴 그린 아로마 향의 핸드크림. 프로방스의 풀밭에 서 있는 듯한 클라리 세이지와 신선한 시트러스 향을 남긴다. 오가닉 시어 버터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며 무겁지 않은 가벼운 제형으로 사용감이 산뜻하다. 30ml 1만5000원.

지극히 투명한 향
겔랑 머스크 우트르 블랑 EDP 조각가 오귀스트 로댕의 키스에서 영감 받아 완성한 향으로, 관능적인 머스크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신선한 네롤리와 불가리안 로즈의 터치가 생기를 더해줄 뿐 아니라 피부에 스며드는 잔향이 이름처럼 하얗고 깨끗한 순수함을 자아낸다. 100ml 49만원대.
스페셜 에디션 컬렉터 에디터 P

마시지 말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프레쉬 밀크 컬렉션 밀크 바디 클렌저&밀크 바디 로션&밀크 핸드크림 보디 케어에 최초로 밀크를 사용했던 프레쉬가 25년 만에 밀크 컬렉션을 재출시했다. 주성분인 식물성 밀크는 쌀, 아마씨, 친수성 추출물로 만들어 강력한 보습력이 특징. 보디 클렌저부터 로션, 핸드크림까지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면 우유처럼 보드라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보디 클렌저 75ml 2만원, 보디로션 75ml 2만2000원, 핸드크림 50ml 2만5000원.

MOM’S HEART
러쉬 마더스 에디션 버지 맘 엄마처럼 좋은 것은 서로 나누려고 하는 꿀벌에게 영감을 받은 버지 맘 핸드&보디 솝. 카멜리나 오일을 함유해 핸드와 보디뿐만 아니라 전신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몸에 직접 문질러서 거품을 내도 좋고, 스펀지와 함께 써도 된다. 상큼하고 에너제틱한 향은 덤. 80g 1만7000원.

RAISE YOUR EYES
샹테카이 로즈 드 메이 아이 리프트 여린 눈가 피부를 위한 샹테카이의 아이 케어 제품, 로즈 드 메이 아이 리프트가 새로운 패키지로 돌아왔다. 강력한 보태니컬 성분의 젤-세럼 포뮬러가 눈매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장착된 자막 팁으로 눈가를 마사지하듯 바르면 부기 케어에도 효과적이라니 아침마다 붓는 눈이 고민이라면 무조건 구매할 것. 15ml 20만4000원.

CHASING THE ROSE
더 머천트 오브 베니스 로자 모체니가 EDP 개화 단계에 따라 서로 다른 분홍빛을 띠는 귀한 야생 장미, 모체니가 로즈를 완벽하게 표현한 향수가 등장했다. 강렬하고 여성스러운 장미 향에서 우아함이 느껴지는 목련 향으로 이어진다. 시간이 흐른 뒤 은은하게 남는 부드러운 머스크 잔향이 포인트. 100ml 18만9000원.

다른 피부의 비결
디올 포에버 꾸띄르 쿠션-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 바야데르 패턴에서 영감 받은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야생 팬지꽃 추출물이 탁월한 지속력과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로 정돈된 피부를 연출해준다. 루미너스 벨벳과 글로우, 2가지 피니시로 출시된다하니 다가오는 여름, 디올 포에버 꾸띄르 쿠션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피부 결을 표현해보자. 14g 9만5000원대.

SUMMER IN FRANCE
엑스니힐로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 EDP 리비에라 에디션 엑스니힐로의 관능적인 플라워 향수, 러스트 인 파라다이스가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는 소식. 프랑스 리비에라의 아름다운 여름날 오후에서 착안한 베르가모트와 피어니의 플로럴 향을 지나 포근한 머스크 향이 코끝을 자극한다. 여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완벽한 향수! 100ml 40만원.

‘겉보속촉’의 대명사
디어달리아 로맨틱 딜라이트 컬렉션 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 M113 애슐리 보이는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고발색 매트 립스틱이다. 매트 립스틱 특유의 단점인 각질 부각과 건조함, 뻑뻑한 발림성을 완벽하게 보완했다.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오일과 식물성 보습 성분이 비결. 파우더를 얹은 듯 보송한 마무리감까지 립 맛집 디어달리아가 또 한 번 명성을 입증했다. 3.2g 2만8000원.
사진 정주연
어시스턴트 김현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