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된 피부 컨디션을 업 시켜줄 스킨케어 신상 7
새로운 계절과 함께 우리를 찾아온 새싹처럼 싱그럽고, 꽃잎처럼 화사한 3월의 뷰티 리스트.
성분에 집착하는 모태 예민 피부의 편집장 J
붉은 기운 다 잡아주는 유산균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레드니스 릴리프 크림 50ml 2만8000원. 사계절 내내 빨개지는 얼굴로 고민하고 있다면 이 크림이 해결책이 될 거다. 여름철에는 57%, 겨울철에는 72%까지 붉은 기를 감소시키고 피지를 조절하는 동시에 pH 밸런스까지 맞춰준다.
데일리 필링을 위한 약산성 클렌저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200ml 2만2000원. 마스크 속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법은 다양하지만, 가장 쉬운 방법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대로 씻어내는 거다. AHA, BHA 성분으로 모공을 막히지 않게 하고 살리실산까지 포함된 클렌저라면 여드름 피부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강도 높은 스킨 리뉴얼 플랜
라프레리 플래티늄 래어 오뜨-레쥬베네이션 프로토콜 8ml×3개 가격미정. 나이가 들면서 피부 조직은 느슨해지고 스스로 피부를 활성화하는 조직도 점차 약화된다. 라프레리의 고강도 트리트먼트 프로그램 앰플은 한 달 만에 피부 장벽을 부드럽게 만들고 피부의 잠재력을 되살린다.
앰플의 힘을 믿어요
에스티 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브라이트닝 에센스 앰플 10ml×4개 16만5000원. 피부색을 하얗게 할 수는 없지만 피부 톤을 환하고 고르게 할 수는 있다. 이 앰플은 비타민 C와 E에 감초 추출물을 배합해 다크 스폿을 엷게 만든다.
궁극의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동인비 천 크림 더 프레스티지 60ml 105만원. 최상위 0.5%에 속하는 홍삼, 뉴질랜드에서 인증된 녹용, 프랑스 페리고르산 블랙 트러플에 다이아몬드와 부활초까지 전 세계의 진귀한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담아낸 크림. 피부의 밀도, 탄력, 광채, 결, 보습을 한 번에 기대할 수 있다.
피부에 투명한 빛을 더하는 밀크 광채 세럼
디올 디올스노우 에센스 오브 라이트 세럼 30ml 16만5000원.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의 에델바이스 성분을 배합해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동시에 깨끗하고 순수한 빛을 더한다. 이건 피부 톤을 고르게 하면서 유분까지 관리하는 스마트함까지 다 갖춘 것!
NEW BALANCE
파머시 휩 그린즈 150ml 3만8000원. 모공과 유분을 정돈하는 동시에 수분을 유지하는 클렌저는 흔치 않다. 이건 천연 보습 인자로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하면서, 자극이 없는 약산성으로 피부의 pH 밸런스를 맞춰준다.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