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만난 발효 에센스
바르는 즉시 가을 무드를 더해줄 레드 립부터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할 향수까지. <뷰티쁠> 에디터들이 추천하는 10월의 신상 리스트.
자연과 만난 발효 에센스
숨37° 시크릿 에센스×김진식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김진식 디자이너가 숨37° 시크릿 에센스에 특별한 그림을 그려 넣었다. 큰 돌덩이가 겹겹이 쌓인 모습에 컬러풀한 색감을 섞어 추상적이고 색다른 대자연의 모습을 담아낸 것. 안에 담긴 내용물은 그대로지만 기존 150ml에서더 커진 230ml로 구매할 수 있으니,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를 달래줄 발효 에센스를 이달엔 좀더 특별하게 만나보길. 230ml 15만원.
그녀와 그를 위한 새로운 향기
보테가 베네타 일루지오네 포 힘 EDT, 포 허 EDP 따뜻한 우디 노트를 기본으로 한 일루지오네 라인은 대조되는 향조를 섞어 서로 닮은 듯 다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상큼한 시트러스를 더해 무거우면서도 톡 쏘는 반전 매력을 지닌 포 힘, 은은한 플로럴 향과 우디가 묵직하게 깔려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주는 포 허. 오래된 연인들의 모습이 떠오르는 성숙한 향. 각 50ml 12만5000원, 50ml 14만5000원.
캡슐 하나면 충분해
이브롬 by 라페르바 클렌징 오일 캡슐 물방울 형태의 캡슐 안에 담겨 있는 클렌징 오일. 캡슐 상단 부위를 돌려 손바닥에 오일을 짜서 얼굴에 마사지하며 사용하면 되는데, 문지를수록 퍼지는 아로마 오일 향기가 매력적이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남김 없이 지워주니 여행 시 캡슐 한 알만 챙겨도 세안 걱정은 없겠다. 1.25ml×14캡슐 3만7000원.
올해도 지구를 지켜요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8년째 진행하고 있는 프리메라의 ‘러브 디 어스’ 캠페인. 올해의 제품은 ‘워터리 크림’과 ‘인텐시브 크림’이다. 두 제품 모두 수많은 ‘코덕’들 사이에서 뛰어난 보습 효과로 인정받았으며, 예민한 피부 소유자인 에디터 또한 3통 이상 사용했을 정도. 크림을 구입하는 것만으로도 사회 공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니, 내 피부 건강과 함께 지구 건강도 지키자. 100ml 5만7000원대.
팔자주름에 비타민을 수혈하세요!
키엘 파워풀 비타민 C 에센스 키엘 베스트셀러, ‘파워풀 비타민 C 에센스’가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순도 99% 비타민 C가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로, 눈가와 팔자주름처럼 푹 꺼진 깊은 주름에 보다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보통의 에센스와 달리 가벼운 페이스 오일을 바른 것처럼 보습감이 느껴져 요즘같이 건조한 계절에 제격. 100ml 14만8000원.
포니, 드디어 만났다!
맥 포니 컬렉션 호커스 포커스 아이섀도우 X8,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 피니쉬 스카이스 더 리밋, 플렌티 오브 파우트 플럼핑 립글로스 이제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우뚝 솟은 뷰티 크리에이터 포니가 드디어 맥과 만났다. 오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컬렉션은 타로카드에서 영감 받았다는데, 전체적으로 시머하고 글로우한 텍스처는 촉촉하고 윤기 나는 K뷰티 메이크업을 시도하기 제격이다. 특히 리퀴드 파우더의 하이라이터는 크림처럼 굉장히 부드러워 손가락으로 콕 찍어주기만 해도 반짝이는 빛을 더해준다. 아이섀도우 14g 6만9000원대, 하이라이터 9g 5만3000원대, 립글로스 2.8ml 3만2000원.
사진 김태선
어시스턴트 최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