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밤의 신세계
응, 이거 립밤이야~. 립스틱 못지않은 발색과 립 케어 기능까지 다 하는 다재다능한 틴티드 립밤이 대거 출시됐다.
1 샤넬 루쥬 코코 밤 샤인 762 라즈베리 키스 입술에 부드럽고촉촉하게 녹아들어 반짝이는 샤인 피니시를 선사하는 립밤. 한 번 바르면 투명하게, 두세 번 덧바르면 선명하게 발색된다. 3g 5만1천원.
2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RED 립밤,볼류마이저, 글로스까지 한 번에 3가지 기능을 하는 하이 샤인포뮬러로,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1.7g 가격미정.
3 랑콤 립 이돌 버터글로우 #10 로지밤 입술에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드는 버터글로우 포뮬러의 립밤. 스쿠알란, 시어버터,세라마이드 등의 립 케어 성분을함유해 갈라지고 건조한 입술까지 케어해준다. 3g 4만7천원대.
4 프레시안 센슈얼 비건 립밤 #10 뉴 호프 입술 수분에 따라 핑크빛으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 체인지 립밤. 저자극 비건 포뮬러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3g 2만8천원.
5 어뮤즈 퐁듀 밤 04 핑크 복숭아 입술이 퐁듀에 퐁당 빠진 듯각질과 주름 부각 없이 도톰하고 탱글한 입술을 완성한다. 11중 히알루론산, 콜라겐, 판테놀을 함유해 입술 보습과 탄력, 거칠기까지 개선해준다. 3.2g 2만원.
6 디올 뷰티 어딕트 립글로우 #074 젤리 전보다 더 다채로운 컬러와 강력해진 스킨케어 포뮬러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었다. 한국 여성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한 #074 젤리는 2025년 1월 1일부터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글로벌 단독 선출시할 예정이다. 3.2g 5만원대.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