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이어링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무엇?
시선을 압도하는 빅 이어링과 예상치 못한 아이 컬러 플레이.
PINK PLEASURE
리조트 룩과 잘 어우러지는 청량한 블루 빅 이어링. 그와 대조되는 로즈 핑크 컬러를 더해 반전 룩을 연출하자. 네온 핑크 컬러의 아이섀도 또는 블러셔를 눈두덩 중앙을 기점으로 좌우로 넓게 펴 발라 블렌딩하며, 자연스레 옆 광대까지 이어질 수있도록 그러데이션한다. 입술은 누드 톤으로 차분하게 마무리하면 세련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IN FULL BLOOM
큼직한 플라워 패턴의 이어링을 선택했다면 메이크업도 러블리한 무드로 매치해보자. 피부 속부터 차오른 듯한 홍조는 레드 컬러 블러셔를 사용해 볼 중앙을 중심으로 그러데이션하면 된다. 그 뒤 눈썹 결은 빗어 올려 마무리하면 꾸미지 않은듯 순수한 소녀의 모습을 연상시켜 자연스러움이 배가된다. 여기에 아이라인을 사용해 페이크 점을 찍는 재미를 더해봐도 좋다.
THE ROMANTIC
길게 늘어진 블랙 드롭 이어링에는 확실한 컬러 포인트를 더해보자. 네온 컬러에 가까운 맑은 옐로 컬러의 아이섀도를 눈 앞머리부터 아이홀까지 이어 발라주자. 그 뒤 아찔하게 컬링한 속눈썹에 뿌리부터 촘촘하게 마스카라를 뭉쳐 바르면 동그랗게 귀여운 눈매가 완성되는데, 깔끔하게 바르기보다 뭉치고 엉키는 게 더 매력적이다.
UNIQUE LINE
볼드한 이어링에 독특한 아이라인 패턴을 더하면 모던한 룩이 완성된다. 펜슬 타입 블루 컬러 라이너를 이용해 눈꼬리에 삼각형 모양의 패턴을 그려주자. 그런 다음 리퀴드 타입의 핑크 라이너로 눈 앞머리에 포인트를 주면 컬러 대비가 유니크한 기운을 더한다. 끝으로 같은 톤의 파우더 치크를 활용해 눈 앞머리나 뺨을 가볍게 터치해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지 않도록 고정시켜 줄 것.
사진 김태선
모델 제이미
헤어 이영재
메이크업 박수지
스타일링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