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야 할 감다살 뷰티템
실용성은 물론, 패키지까지 완벽한 소장각 뷰티템. 꺼내는 순간 주목받는 ‘감다살’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1 엔트로피 참 틴트 #C9 베릴참
일체형 키 링 형태로 가방이나 바지 등에 걸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난 액세서리 틴트. 고보습 오일이 덧바를수록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며, 유리알처럼 탱글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회색빛 한 방울 더해진 톤 다운 장밋빛 컬러가 은은한 생기를 더한다. 3g 1만8천원.
2 돌체앤가바나 뷰티 에버아이콘 아이 팔레트 #로즈 가디스
공주풍 패키지로 시선을 사로잡는 섀도 팔레트. 매트, 사틴, 소프트 메탈릭, 스파클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되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나이트 룩까지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다. 6.5g 8만6천원.
3 토아이 왁스 디퓨저 기프트 세트 #어그레스틱
왁스 디퓨저와 공간을 아름답게 장식하는 세라믹 오브제가 함께 구성된 세트. 불을 켜지 않아도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오브제 역할까지 겸한다. 감각적인 패키지로 선물용으로도 제격. 80g 5만8천원.
4 탬버린즈 키링 웨어 퍼퓸 블루 #선샤인
향, 케이스, 키 링을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웨어러블 퍼퓸 오브제. 강아지의 꿈에서 펼쳐진 무한한 상상력을 표현했다. 가죽 껌 키 링과 견고한 트위드 패턴 케이스가 어우러져 소장 욕구를 더한다. 퍼퓸 11ml 블루 케이스 & 블랙 키 링 4만8천원.
5 프라다 뷰티 프라다 핸드 크림
아이코닉한 트라이앵글이 보틀로 탄생했다. 언제 어디서든 에센셜하게 휴대하기 좋은 핸드 케어템. 깨끗하고 부드러운 아이리스 향에 가벼운 포뮬러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시어버터가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50ml 8만원대.
6 체리엑스엑스 더 불렛 글리터 밤 #B02 블레스드
총알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메탈릭 패키지의 립밤. 은하수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컬러는 나이트 파티나 특별한 날 대담한 룩을 연출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다. 선명한 펄 입자로 입술뿐 아니라 눈가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3.3g 3만8천원.
사진 김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