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불쾌지수 낮춰줄 향기 아이템 5

땀으로 인한 불쾌하고 꿉꿉한 냄새 때문에 고민인 계절. 기분 좋은 향기를 입혀줄 스멜프루프 아이템을 모았다.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바디&헤어 리프레싱 미스트, 러쉬 티 포 토즈 풋 파우더, 이솝 데오도란트, 러쉬 모씨 바텀 바디 스프레이, 에르메스 바레니아 헤어 미스트

1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바디&헤어 리프레싱 미스트 언제 어디서나 은은한 향이 필요할 때 부담 없이 뿌리기 좋은 헤어&보디 미스트. 오렌지 껍질, 버베나 잎 같은 상큼하고 생기 넘치는 향이 즉각적인 상쾌함을 선사한다. 50ml 2만2천원.

2 러쉬 티 포 토즈 풋 파우더 꿉꿉한 발 땀 금지! 가벼운 가루 타입으로, 양말 착용 전 발에 뿌리면 오랜 시간 보송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티트리, 라임, 호두나무 잎의 신선하고 상쾌한 향은 덤! 65g 2만2천원.

3 이솝 데오도란트 우디, 허브, 흙 내음이 어우러진 스프레이 타입 데오도란트. 피부의 불쾌한 향을 잡아줄 뿐 아니라 향기 정화가 필요한 공간에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50ml 4만2천원.

4 러쉬 모씨 바텀 바디 스프레이 샌들우드, 네롤리, 베르가모트의 조화로 푸른 들판을 연상시키는 상쾌한 향. 샤워 후 온몸에 뿌리면 하루 종일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이 유지된다. 200ml 9만원.

5 에르메스 바레니아 헤어 미스트 섬세한 향기와 아름다운 머릿결을 위한 헤어 미스트. 매혹적인 버터플라워 릴리와 미라클 베리 향에 그윽한 참나무, 파촐리 향을 더해 한층 풍성하고 깊이 있는 향을 완성했다. 30ml 11만1천원.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