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향수 지방시 뷰티
달콤하고 자유로운 마성의 꽃향기
달콤하고 자유로운 마성의 꽃향기
우리나라 여성이 가장 사랑하는 향이 ‘플로럴’이란건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터. 지방시 뷰티의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는 생기 가득 달콤하고 프레시한 플로럴 향으로 단번에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심사위원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 로즈와 핑크 페퍼가 만난 플로럴 스파이시 머스크의 향기가 생기 가득 로맨틱 무드를 완성한다. 2022년 새롭게 출시된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만의 거부할 수없는 매력을 분석했다.
POINT1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로 재탄생
2020년 론칭 이후, 두터운 마니아층을 쌓은 지방시 뷰티의 이레지스터블 라인. 올해 더욱 가볍고 싱그러운 향으로 새롭게 컴백했다.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의 생명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매혹적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가미해 색다른 매력을 뿜어낸다. 이 향을 맡기만 해도 자유롭게 춤추고 싶을 만큼 기분까지 상쾌하고 활력 넘치게 될 거다.
POINT2
향기 가득 플로럴 스파이시 머스크 향
이 향수는 마스터 조향사 패니 발, 앤플리포 및 도미니크 로피온의 코에서 탄생했다. 내로라하는 세계적 조향사들이 의기투합해 만든 향인 만큼 누구나 이 향의 매력에 취하게 될 것이다. 상쾌한 로즈 에센셜과 로즈 워터, 스파이시한 핑크 페퍼콘, 톡 쏘는 오렌지와 부드러운 삼나무, 섬세한 머스크의 향기가 만들어내는 환상의 조합을 꼭 한번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POINT3
우아하고 아름다운 친환경 보틀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는 빛나는 프리즘 보틀로 여심 저격에 성공했다. 부드러운 형태의 스퀘어 보디에 라이트 베이지 컬러 리본을 더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또 이레지스터블 라인 최초로 11%의 재활용 유리를 함유한 보틀인 데다, 아우터 패키징 박스 역시 FSCTM 인증 산림 및 기타 통제된 원산지에서 공급하는 섬유를 이용한 재질로 만들어 친환경적이다.
향수 마니아의 후각과 시각을 사로잡다
평소 향수 컬렉터라고 할 만큼 향수에 무한한 애정을 가지고 있는 인플루언서 2인이 이레지스터블 오 드뚜왈렛 프레쉬의 생기 넘치는 꽃향기와 우아한 보틀에 반했다. 수많은 향수를 사용해본 그들이 꼽은이 제품만의 매력을 알아보자.
“달콤하기만 한 플로럴 향은 너무 뻔하잖아요. 지방시 뷰티의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는 플로럴과 스파이시 머스키 향이 공존해 결코 단순하지 않은 반전 매력을 선사하죠. 처음엔 달콤하게 시작해 톡톡 튀는 산뜻한 향으로 변하고, 마지막엔 섬세하고 포근한 머스크와 우디 향으로 마무리되어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그저 그런 플로럴 향에서 벗어나 새로운 향기에 도전하고 싶다면, 이 향이 제격이에요.” 박나은(인플루언서)
“이레지스터블 오 드 뚜왈렛 프레쉬의 빛나는 프리즘 보틀은 언제 봐도 아름다워요. 은은한 피치-핑크빛으로 투명하게 반짝이는 보틀 덕에 향수를 뿌릴 때마다 기분이 더 좋아지죠. 귀여운 라이트 베이지 컬러 리본이 쿠튀르 보틀 캡에 감겨 있는 사소한 디테일마저 감각적이에요. 화장대 위 어디든 놓아보세요. 공간 자체가 화사해져요. 게다가 이레지스터블 라인 최초로 재활용 유리를 사용한 친환경 보틀이라니 더 칭찬하고 싶네요.” 송세라(인플루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