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도 100%, 고당도 뷰티템 5
당 충전 바로 가능! 향기, 컬러, 질감까지 디저트처럼 녹아드는 고당도 뷰티템.

1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 #415 브라우니 보이
투명하고 맑은 광택, 부드러운 발림성, 끈적임 없는 사용감을 모두 갖춘 글로스. 입술 본연의 색을 자연스럽게 살리면서도 센슈얼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로 발색된다. #415 브라우니 보이는 생기 있는 로즈 브라운 색상으로, 어떤 메이크업에도 웨어러블하게 활용하기 좋은 컬러다. 5g 4만원.
2 조 말론 런던 라즈베리 리플 코롱
어린 시절 즐겨 먹던 추억의 아이스크림 맛을 모티프 삼아 과즙 가득 달콤한 향을 선사한다. 풍성한 라즈베리와 레드커런트가 화이트 머스크와 부드럽게 어우러져 달달 포근한 향을 발산한다. 100ml 24만7천원.
3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초코
묵은 각질을 매끈하게 제거하고, 시어버터와 코코넛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보습 케어해준다. 초코향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단독으 로 만날 수 있으며, 베리 향과 세트 구성으로 판매한다. 초코 8g+베리 8g 1만7천6백원.
4 퓌 3D 볼류밍 틴트 09 애플딥
틴트의 선명함과 글로스의 맑은 광택을 겸비한 3D 볼륨 입술 메이커. 09 애플딥은 붉게 익은 사과처럼 깊고 또렷한 뉴트럴 레드 컬러로 얼굴에 화사한 생기를 더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3.8g 1만8천원.
5 프라다 뷰티 바나나 립 밤
프라다의 유쾌한 감성이 돋보이는 바나나 패턴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립밤으로, 투명한 코럴 글로우 립을 연출한다. 코럴빛 골드 마이크로 펄이 반짝이는 옐로 컬러의 불렛부터 달콤한 바나나 향까지 오감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립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3.8g 6만원대.
사진 김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