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유안의 탐나는 라이프

세포라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모델이자 시간과 공간을 기록하는 유튜버 유안. 남다른 안목, 독보적 취향, 감각 넘치는 특유의 시선이 돋보이는 그의 라이프스타일은 어떤 모습일까?

유안의 라이프스타일이 남긴 이미지
BEAUTIFUL LIFE 1 에스티 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대체 뭘로 만들었길래 이토록 효과적인지! 2 바이레도 모하비 고스트 지인들이 이제는 길가다 향기를 맡았다고 연락할 만큼 즐겨 사용한다. 내가 생각하는 가장 나다운 향. 3 프레쉬 립 카라멜 하이드레이팅 밤 누가 언제 물어봐도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필수 아이템. SPECIAL MOMENT 1 First shooting with Sephora. 2 암스테르담에서 운 좋게도 날아가는 새 사진을 찍었다. 3 처음 마주한 에펠탑.

  PERSONAL STYLE

밋밋한 것도 싫지만 그렇다고 화려한 걸좋아하지도 않아요. 멋을 부린 느낌보다는 몸에딱 맞게 떨어지는 룩이 어울리는 편이에요. 색감과 소재로 포인트를 주기도 해요. 좋아하는 브랜드는 셀린, 보테가 베네타 그리고 이름만 들어도 기분 좋아지는 프라다!

  MEANING OF SPACE

처음 혼자 살 때는 완벽한 공간을 꾸미고 싶은 마음에 가구부터 소품 하나하나까지 세심하게 골랐는데, 이제는 최대한 심플하게 유지하려고 해요. 오롯이 나만을 위한 장소인 만큼 애써 꾸미거나 누군가에게 보이기 위해 장식하기보다는 편안해야 해요. 지금의 집은 가장 높은 층이라 일출과 일몰이 한눈에 보여요.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해 질 무렵. 햇빛의 움직임에 따라 그림자가 시시각각 변하는 모습을 아무 생각 없이 멍하니 바라볼 때 고요함이 좋아요.

  BEDTIME RECIPE

여행 다니며 구매한 포스터나 액자, 어느 나라 언어인지조차 알 수 없지만 인테리어를 위해 수집한 책(오로지 관상용!), 오래전 선물받은 가습기, 바이레도 핸드크림, 프레쉬 립밤, 산타 마리아 노벨라 이드릴리아 슬리핑 마스크.

  HOBBY

승마. 활동적인 걸 좋아해서 재미있게 배우고 있어요. 처음엔 말에서 떨어져 진흙탕에 뒹구는 모습을 상상했으나 전혀 그렇지 않더라고요.(웃음) 운동도 되고, 말도 귀엽고!

  PLACE

1 언더야드 한남 오래도록 제자리를 지키고 있는 애착 카페.
2 한남동 오스테리아 오르조& 압구정 몽고네 가장 좋아하는 파스타 맛집 둘.
3 해방촌 미주리 조용해서 좋아하는 동네이고 공간도 멋지다. 물론 안주도 맛있고!

  PLAYLIST

Lianne La Havas – ‘Gone’ 특별한 취향 없이 꽂히는 노래를 좋아하는데, 몇 년 전부터 지겹도록 듣는 중이다. 이 곡뿐 아니라 모든 음악이 좋아서 내한 공연에 직접 가본 건 이 뮤지션이 처음이다.

  BOOK

최갑수 작가의 <우리는 사랑 아니면 여행이겠지>. 좋아하는 책은 많은데, 하나만 꼽으라면 바로 이 책이다. 어쩌면 이렇게 담백하고 덤덤하게 이야기를 풀어낼 수 있는지, 내 마음을 글로 흔드는지! 책을 좋아해도 한 번에 완독한 적이 없는데, 앉은 자리에서 다읽어버렸다. 그 뒤로도 여러 번 다시 꺼내 보기도.

  TRAVEL

한 곳만 고르기 너무 어렵지만 그래도 굳이 꼽아야 한다면 덴마크 코펜하겐. 북유럽 특유의 느린 정서가 아름답다.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