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HOT PICK! – LBB 골드렐라 펩타이드 28 안티 멜라닌 에센스
자외선의 흔적이 드러나는 가을, 피부 속 멜라닌까지 케어할 타이밍이다. LBB ‘골드렐라 펩타이드 28 안티 멜라닌 에센스’가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밝혀준다.

여름 내내 강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가을이 되면 그 흔적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기미와 잡티가 짙어지고, 환절기의 건조함까지 겹쳐 칙칙해지기 쉽다. 이때는 단순한 보습이 아니라, 피부 속 깊숙이 자리 잡은 멜라닌을 근본적으로 다스려 색소침착이 고착되는 것을 막아주는 미백 케어가 필요하다. LBB의 ‘골드렐라 펩타이드 28 안티 멜라닌 에센스’는 바로 이 시기 스킨케어 루틴에 더해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황금빛 클로렐라에서 얻은 골드렐라 펩타이드™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비타민 C의 4배, 코엔자임 Q10의 강력한 항노화 물질인 이데베논좀™이 피부 속 색소까지 관리해 겉과 속을 동시에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단순히 표면 잡티만 가리는 것이 아니라 피부 깊숙이 쌓인 색소까지 정화해 바를수록 환해지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풍부한 보습 효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수분 픽서 기능으로 메이크업 밀착력까지 높여준다. 끈적임 없이 매끄럽게 스며드는 산뜻한 사용감과 식물 유래의 은은한 향은 예민해진 피부와 마음을 동시에 진정시켜준다는 사실! 더 극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같은 라인의 마스크 크림과 섞어 마사지하는 것도 방법. 혈액순환과 윤기 개선뿐 아니라 한층 건강하고 환해진 피부를 만날 수 있다.


이전보다 더 칙칙하고 음습한 얼굴을 마주하기 쉬운 계절, 거뭇거뭇한 기미와 잡티를 빠르게 잠재우고 피부 속부터 맑게 밝혀줄 스킨케어 솔루션이 필요하다면 LBB의 ‘골드렐라 펩타이드 28 안티 멜라닌 에센스’를 주목할 것. 150ml 4만8천원.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