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NO.1 베스트 오브 베스트 라 메르
한밤의 시간을 기적으로 바꾸는, 라 메르 리쥬비네이팅 나이트 크림.
하룻밤 사이 피부를 되돌리는 라 메르의 나이트 안티에이징 크림
낮이 아닌 ‘밤 시간대’에 집중한 이 제품은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리프팅, 밀도, 광채, 결 등의 전방위적 변화를 선사해 새로운 소비자층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기존 라 메르의 발효 성분인 ‘미라클 브로스™’에 해양 유래 성분 ‘NEW MRA-3™’까지 더해져 밤사이 피부의 에너지를 끌어올리고, 깊은 수면을 취한 듯한 컨디션을 선사한다. 효과, 사용감, 결과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이 크림은 ‘기적의 나이트 크림’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2025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최고의 자리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 POINT 1
‘밤 시간대’에 최적화된 나이트 전용 포뮬러
수면을 취하는 밤 시간대에 맞춰 설계된 이 크림은, 피부 흡수력을 극대화하는 골든타임을 정확히 겨냥한다. 라 메르의 독자 성분 미라클 브로스™가 밤 사이 피부를 재충전해 숙면한 듯한 피부 컨디션을 선사하고, 스스로 개선될 수 있도록 하는 에너지를 피부에 더해준다. 한마디로 고효율 나이트 루틴의 중심템.
| POINT
NEW MRA-3™이 선사하는 수분 플럼핑 & 피부 밀도 개선
NEW MRA-3™은 해양 유래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 플럼핑 효과를 주고, 밀도와 탄력을 향상*시킨다.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작용해 매일 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나이트 케어 특유의 집중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완성하는 핵심 성분이다.
*6일간 매일 도포해 진행한 MRA-3™에 대한 Ex-vivo 시험 결과
| POINT 3
잠든 사이 끊임없이 작용하는 바이오-미메틱 제형
딜리버리 효율을 높인 NEW 바이오-미메틱 스트럭처는 마치 수분 레이어로 피부를 감싼 듯한 감각적인 텍스처를 선사해 피부가 잠든 밤에도 끊임없이 작용해 더욱 어려지는 피부를 경험하게 한다.

나이트 케어의 정점
진정한 럭셔리 나이트 크림이란 이런 것. 하루의 끝, 피부가 가장 민감하고 회복에 집중하는 밤 시간대에 최적화되어 리프팅과 광채, 밀도 개선을 한밤 사이 눈에 띄게 완성해준다. 사용 직후부터 다음 날 아침까지 이어지는 피부의 컨디션 변화로 이 제품을 ‘라 메르 기적의 나이트 크림’으로 부르게 하기에 충분하다. 매일 밤 반복되는 스킨케어 루틴을 특별한 리추얼의 시간으로 바꾸는 라 메르만의 기술력은 사용자의 실제 반응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하룻밤만 써도 피부가 달라진다”는 후기가 이어졌고, 특유의 흡수력과 리프팅 효과, 진정한 나이트 전용 포뮬러의 위력을 체감한 이들은 이 제품을 ‘매일 밤 쓰고 싶은 인생 나이트 크림’으로 꼽는다.
“밤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얼굴이 전반적으로 탱탱하고 윤기가 돌아요. 무겁지 않으면서도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되고, 베개에 묻지 않아 사용할 때마다 만족스러워요. 자기 전 마지막 루틴으로 딱이에요.” 김미현(인플루언서)
“숙면한 듯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줘서 요즘 진짜 애정하는 나이트 크림이에요. 사용한 다음 날엔 안색이 맑아지고 탄력감도 올라가요. 민감한 피부인데도 전혀 자극 없고, 라 메르만의 정교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어 ‘베스트 오브 베스트’ 수상이 전혀 과하지 않다고 생각해요.” 이란(인플루언서)
사진 김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