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립스틱의 재탄생
다양한 질감과 컬러로 무장한 2020 S/S 신상 립 컬렉션.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사탱,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봄므 아 레브르
용량 3.5g 가격 4만8000원 컬러 58셰이드
한 줄 요약 파우치 속 아이템 하나로 인싸 등극
‘립스틱은 핸드백 안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물체’라는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말처럼, 가장 궁극적인 메이크업 도구를 가장 멋스럽게 선보였다. 반짝이는 피니시의 ‘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밤 타입의 ‘봄므 아 레브르’, 우아한 새틴 피니시의 ‘루즈 아레브르 사탱’까지. 총 3가지 텍스처로 만나볼 수 있다.
나스 에프터글로우 립밤
용량 3g 가격 3만7000원 컬러 8셰이드
한 줄 요약 ‘꾸안꾸’ 메이크업 종결자가 나타났다!
따스한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의 조합이 돋보이는 뉴 에프터글로우 립밤. 기존 오르가즘, 클린컷에 이어 새로운 6가지 컬러가 추가되었다. 나스를 대표하는 돌체 비타부터 토리드, 딥 쓰롯까지. 베스트 쉐이드들이 립밤 컬러로 총출동했다.
맥 페탈 파워 컬렉션 플렌티 오브 파우트 플럼핑 립글로스, 립스틱
용량 립글로스 2.8ml, 립스틱 3g 가격 3만2000원대 컬러 6셰이드
포인트 우리가 생각했던 그 벚꽃 핑크!
빠르게 지나는 봄이 아쉬웠던 이들을 위해 맥이 체리 블라썸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묘한 벚꽃 핑크빛의 변주로 탄생한 이번 컬렉션 중 립은 3가지 글로스와 립스틱, 총 6가지! 맑고 투명한 핑크 립글로스와 톤 다운된 핑크 컬러라면 얼굴 위에서만큼은 오랜 시간 봄이 머무르다 갈 듯.
디올 어딕트 스텔라 헤일로 샤인 립스틱
용량 3.2g 가격 4만5000원대 컬러 15셰이드
포인트 신여성들을 위한 뉴 컬러 애티튜드
피터 필립스의 독창적인 영감으로 탄생한 뉴 디올 어딕트. 뚜껑을 열면 디올 하우스에 있어 가장 상징적인 컬트 엠블럼 ‘럭키 참’인 별 모양 시머링 스타가 눈부시게 반짝인다. 15가지 선명한 컬러로 자신감 넘치는 룩이 완성된다.
샤넬 라 플뢰르 에 로 메이크업 컬렉션 까멜리아 듀, 루쥬 코코 플래쉬,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용량 팔레트 5g, 립래커 6ml, 립스틱 3g 가격 팔레트 8만9000원, 립래커 4만6000원, 립스틱 4만5000원 컬러 5셰이드
한 줄 요약 샤넬을 즐기는 3가지 방법
4가지 선명한 컬러 위 샤넬 하우스의 시그너처인 까멜리아가 새겨진립 팔레트. 립스틱과 립래커 역시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코럴과 핑크로 구성되었다. 입술을 꽃잎 색깔로 톡톡하고 물들이는 순간, 봄처럼 화사해지는 얼굴을 마주할 수 있을 거다. 총 3가지 텍스처로 만나볼 수 있다.
샹테카이 2020 스프링 필란트로피 컬렉션 립시크
용량 2.5g 가격 6만9000원 컬러 4셰이드
한 줄 요약 립스틱과 립글로스 사이에 핀 봄꽃
크리미한 립스틱과 글로시한 립글로스의 장점만을 담은 샹테카이 대표 베스트셀러 ‘립 시크’. 이번 스프링 필란트로피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마존의 꽃 이름에서 따온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 봄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에스쁘아 노웨어 쉬폰 매트
용량 3.6g 가격 2만원 컬러 8셰이드
한 줄 요약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무게감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시폰 매트 립스틱. ‘톤알못’을 위해 웜톤, 쿨톤을 위한봄 색상을 각각 4가지씩 준비했다. 건조한 입술에도 부드럽게 펴 바르면 블러 처리한듯 매끈한 상태로 만들어 ‘곰손’도 완벽한 매트 립을 완성할 수 있다.
메이블린 뉴욕 슈퍼 스테이 립 잉크 핑크 에디션
용량 5ml 가격 1만6000원대 컬러 4셰이드
한 줄 요약 핑크도 ‘시크’할 수 있어요
“핑크는 절대 싫어!”라고 외치는 이도 핑크를 즐길 수밖에 없게 만들어줄 메이블린 뉴욕의 핑크 에디션. 뻔하지 않은 다채로운 핑크 색상으로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슈퍼 발색, 슈퍼 밀착, 슈퍼 지속을 자랑하는 슈퍼 스테이립 잉크로 만나볼 수 있다.
겔랑 2020 체리 블라썸 루즈 G 더블 미러 캡, 루즈 G 립스틱
용량 립스틱 3.5g 가격 미러 캡 2만7000원, 립스틱 4만원 컬러 2셰이드
한 줄 요약 지금 아님 못 사! 누가 봐도 봄한정판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바로 벚꽃이다. 그래서 겔랑은 시그너처 미러 캡에 벚꽃을 그려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게다가 립스틱 위에도 벚꽃 문양을 새겨넣어 한눈에도 봄이 왔음을 느낄 수 있게 했다.
3CE 슬림 벨벳 립 컬러
용량 3.2g 가격 1만7900원 컬러 15셰이드
한 줄 요약 뭘 발라도 우아해지는 마법 같은 컬러
공기처럼 가볍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입술에 완벽 밀착되어 가장 편안한 상태지만 최대치의 ‘예쁨’ 상태로 끌어올려주는 15가지 컬러의 마성의 립스틱. 전 색상 모두 벨벳 옷을 입은 듯 톤 다운된 우아한 색상이 특징이다.
사진 김태선
어시스턴트 하제경